반응형

제주 팜파스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팜파스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팜파스호텔 정보

 

·제주국제공항과 가까이 있으며 주변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편리한 호텔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과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게 관리되는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주 팜파스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팜파스호텔"을 이용하였습니다. 

평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스타벅스와 근접해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위치도 해안도로를 따라 있으니 산책 하기가 좋고 편리합니다.  

직원분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아요.  

 

방도 깨끗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온수도 잘나오고 너무 편하게 쉬었습니다.

바다 소리뷰에 잘쉬다 갑니다. 또 방문할께요.

 

완젼 추천합니다. 강력추천이요ㅋㅋ

 

 

제주 팜파스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공항과 인접하고 해변도 가까워 좋은 곳입니다.

직원분 친절하고 주차장 넓어 좋았습니다.

 

청결상태도 우수한 편이고 3인 기준 가격도 저렴해서 금상첨화였어요.
다만 창밖이 철조망있는 휴전선?같은 뷰가 있어서 뷰가 아에 없다고 봐야할거 같고요.

아침 8시쯤 시작되는 비행기 여객기 이착륙 소리 자동기상시스템 때문에 

늦잠은 도저히 불가능한 부분은 이 근처 숙소들 공통점일거 같네요.


그리고 규모에 비해 
엘베가 1개라서 늘 엘베 만원인 점은 약간 불편사항 이었네요.^^;

 

 

제주 팜파스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도 휴가차 이용했다.

 

장점: 
방이 넓고 깔끔했다!
침대도 엄청 크고 포장음식 먹을 수 있는 탁자 의자도 있어서 음식 포장해 와 먹기 편했다.

 

앞에가 바닷길이라서 런닝하는 분들도 많았다.
사람들 구경하고 있자니 휴가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었다. 휴가뷰가 예뻤다.ㅎㅎ


체크인하시는 분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다.
크게 기대하지 않은 어메니티였으나 통 샴푸린스가 아니라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어 기분이 좋았다.

 

 

 

 

 


단점: 
오션뷰로 골랐는데. 오션뷰라고 하기엔 이건 "오션아주찔끔뷰"이다;;
화장실이 깔끔하긴 하나 다소 낡은 시설이었다.


세면대 수압이 너무 세서 조절이 어려웠다.
밤에는 에어컨 소리가 너무 커서 잠들기 힘들었다. 에어컨을 켜지 않을 수도 없고....


공항에서 생각보다 멀어서 찾아가기가 힘들긴 했다.
전반적으로 무난한 숙소였음.

 

 

제주 팜파스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전체적으로 만족했어요. 


다만 화장실 물이 안빠져용 ㅠㅠ 샤워하고나면 물바다 그거 말고는 건조하지도 않고!!! 
침구류가 너무너무 조아유 :) 잘 쉬었다가 갑니다. 

직원분도 너무너무 친절하세용!!! 바다는 좀 멀리 있었고 혹시몰라 이어플러그 요청햇는데  잘 받았고 사용은 안했어유. 

생각보다 비행기ㅏ 바로옆에 있어서 놀랏는데 ㅋㅋㅋㅋ 의외로 소음은 하나도 안컸습니다!!

 

 

제주 팜파스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친절하고 깨끗한 숙소임 
바로 앞에 무지개 해안도로와 바닷가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비행기소음 그리 크지 않고 귀마개 주니까 괜찮습니다~~~
앞으로도 제주 여행 첫날과 마지막은 무조건!!!!!! 여기로 오기로 약속했습니다

온가족이 만족하고 좋아했던 가성비갑!!!!!!숙소입니다
근청에 맛있는 갈치구이 집도 있고
도두몰이란 상품샵도 있어서 구경하기도 매우 좋아요!!!!!!

 

 

제주 팜파스호텔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저번에 방문했을때 너무 좋아서 이번에 또 예약했어요

 

아쉬운 점으로는 방 최대 인원이 2명이라는 점? 정말 이거 말고 다른 단점은 찾을 수가 없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침대가 딱딱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침대 엄청 푹신하고 잠도 잘와요

 


침대 옆에 콘센트도 있어서 충전하는데 불편함 없고요
리뷰보면 비행기 소음 얘기가 많던데 저는 불편함 못 느꼈어요 !


사진처럼 아침에 일출도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다음에 제주도 올일 있으면 또 올게요!!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방문 후기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방문 후기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방문 후기

 

제주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방문 후기

제주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팜파스호텔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