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브라운스위트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브라운스위트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브라운스위트 호텔 정보

 

·고급 석재 마감으로 담아낸 로비는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공간의 인테리어가 휴식의 즐거움을 더욱 높여드립니다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연회장, 부대시설 및 인테리어가 고객님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어드립니다

 

제주 브라운스위트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장점
뷰가좋고 가격이싸고 성산일출봉이 몹시 잘보인다.
가성비적인 측면과 깨끗함에서는 몹시좋았다.

 

단점
뷰를 보기에는 조금 창이 더러웠다.ㅜㅜ 

그리고 밖에서 다비쳐서 당황했다.

 

 

종합평가
그래도 이가격대면 2번가고 3번가라 가성비는 엄청좋다.

성산일출봉과 택시비5처넌!

 

주변에 맛집인 맛나식당 갈치조림이 맛싯으니 

5시30분쯤깨서 6시에 예약을 추천드립니다.^^천상의 맛을 볼 수있어요!

 

 

제주 브라운스위트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숙소도 너무 깨끗하고 프론트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예약한 룸이 티비가 안나왔었는데 말씀 드렸더니 

룸 업그레이드도 해주시고 엄청 큰 방에서 편하게 하루 묵다 왔어요!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고 업그레이드 해준 룸이
샤워하는 공간이랑 대변기가 분리 되어 있어서 청결하고 좋았어요!


침구도 너무 푹신푹신했어요!! 다

음에 성산쪽 가면 또 이약 할거 같아요!

 

무엇보다 맛나식당 근처라 더 좋았어요!!!

 

 

제주 브라운스위트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다들 후기가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제주도 여행 마지막을 성산 쪽으로 알아보면서찾 게 되었어요

 

성산일출봉이 보여서 좋았어요
앞쪽에 말도6마리 정도있어 구경도하고ㅎ

 

객실은생각보다좁은..
욕실 라인 따로 구분되어있어 좋던데
자리차지 많아서방이 더좁은느낌..


샤워실 물이바로 안내려가서 물이고있던..
뷰만 좋았던 느낌이 많던 숙소였어요

 

 

제주 브라운스위트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침실쪽에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뷰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거실? 쪽에 일출봉이 보이는 뷰더라구요 ㅠㅠ

 

바로 정면은 아니고 살짝 기울여서 보였어요

가시려는분 참고하세용


그리고 수압이 너무 약하고 욕실 배수구가 더 높아서 

물이 빠져나갈수가 없어서 고여있더라구요 ㅠㅠ 흑흑


휴가철이라 그나마 가성비 숙소로 예약했다고 해도

패밀리 스위트룸은  2명에 23만원정도로 예약 했는데 아쉬운점이 꽤 있었어요~~ ㅜㅜㅜ

 

 

제주 브라운스위트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6박7일간의 제주도 여행을 마무리하는 숙소로 성산에 있는 브라운스위트를 정했습니다. 

오션뷰로 잡았는데 성산일출봉과 함께 멀리 바다뷰가 보이구요. 

 

바로 앞 주차장과 말 뷰도 함께였습니다^^; 

바다가 생각보다 가깝진 않더라구요 ~


침대는 너무 편했습니다. 

퀸1개+싱글1개여서 방자체는 작게 느껴졌지만 침대는 편안하게 이용했습니다. 

 

이전에 묵은 숙소의 침대가 불편했어서 더욱더 편하게 느꼈던 것 같습니다. 

호텔자체가 오래된 느낌은 화장실, 에어컨 등에서 느낄수 있었으나 관리가 잘 되어있는 편이었습니다. 

 

 

다만, 침구 중 이불 속통에 핏자국이 많은 것을 발견해서 조금 불편했네요... 

의 이불커버 뿐 아니라 속 솜까지 신경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연박이어서 이튿날 오후에 방정리와 비품채워주는 건 좋았습니다. 

화장실 위치가 애매해서 저는 1층 로비의 화장실을 이용했네요 ^^; 

 

문이 꽉 닫히는게 아니라서 남자친구와 사용하기가 조금 불편했어요.. 

예약할 때 확인했어야는데 이부분을 놓쳤더라구요 ~ 가족끼리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엘리베이터도 3대라서 많이기다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브라운스위트 호텔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해비치 호텔&리조트 방문 후기\

 

해비치 호텔&리조트 방문 후기

해비치 호텔&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메종 글래드 방문 후기

 

제주 메종 글래드 방문 후기

제주 메종 글래드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