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정보

 

·제주공항과 제주여객선터미널과 15분거리에 위치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하며, 제주의 문화, 쇼핑, 식사,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호텔입니다


·제주 고유의 감성을 담은 아늑한 객실과 피트니스센터, 루프탑 가든 등 최고의 시설을 경험해보세요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 여행 3박 중 첫번째 숙소로 라마다제주시티호텔을 선택했어요.

1. 위치/주차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정도면 도착했고 
지하 기계식 주차장입구에서 발렛주차를 해주셔서 편했습니다

2. 프런트
프런트에 계신 여직원분 설명은 친절했으나 고객과 대화를 한다기 보다는

매뉴얼대로 전달하는 기계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여기어때로 예약했는데 호텔타임으로 예약이 되어있어서
당황했어요. 

이건 여기어때에서 개선이 필요하겠네요.

 



3. 복도
회색, 갈색톤으로 깔끔한 마감재로 되어있어서 비즈니스 호텔에서

느낄 수 있었던 깔끔한, 정돈된, 견고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4. 객실배정

[레이트버드] 스탠다드 더블 객실을 예약했는데 객실에 들어서니 디럭스룸으로 업그레이드 된 사실을 알았어요.

프런트에서 객실 배정해 주실때 알려주셨으면 감사의 인사라도 드렸을텐데.. 여기로나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5. 객실 내부
벽지 카페트 다 깨끗하고 좋았
천장 조명들도 led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웠어요.

안전 시설로 화재 감지센서, 스프링쿨러 3개 새것으로 설치되어 있어서 안심이 되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천장 빌트인 에어컨이 새것이라 좋았어요. 설정해놓은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on/off도 잘되었지만

날개 각도조절을 할 수 없어서 침대 2개중 창가쪽 침대는 바람을 바로 맞게되어서 불편했습니다.

5-1. 옷장
옷장 내부에 조명이 따로 없어서 약간 어두웠어요. 슬리퍼가 쿠션감이 좋아 편했지만 일화용은 아니에요.
옷걸이도 바지가 미끌어지지 않도록 고무 부분이 있어서 좋았어요.

5-2. 욕실
기본 구조는 욕조 없이, 유리문으로 욕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요.

 

타일 사이의 줄눈이 새하얄정도로 욕실 내부 컨디션은 최고였고 타일 마감재도 좋았어요.

inus비데도 깨끗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어요. 샤워기 수압도 적당했고, 머리위쪽에 위치된 샤워기도 좋았어요.


샤워실 바닥 배수상태도 만족했고
배수구도 깨끗해서 욕실은 청결점수 만점 주고싶어요.

무엇보다 가장 만족한 것은 드라이기 성능이에요 온풍이 강하게 잘 나와서 머리를 금방 말릴 수 있었어요

5-3. 어매니티
제주시 환경규제에 의해 일회용 칫솔, 치약, 면도기는  
비치 불가하다고 프런트에서 미리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다행히 1층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개당 1,200원짜리 칫솔/치약 세트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구성품으로는 샤워캡, 빗, 화장솜/솜방망이, 샴푸, 린스, 샤워젤, 바디로션이 있었어요.
용량이 40ml 들어있어서 타 업체에 비해 용량은 조금 더 넉넉했지만, 

 

제품 퀄리티는 그다지 좋지 않은지 거품이 잘 나지 않더라구요.
마트에서 제 돈주고는 사고싶지 않을 샴푸와 린스, 바디 어메니티 였어요.

5-4. 침대/침구
매트리스 폭신폭신 쿠션감 좋았고
배개는 머리를 대는순간 잠에 빠져들 정도로 포근했어요.
이불 감촉도 좋았고 적당한 두께와 무게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5-5. 냉장고
제주 생수 3개가 들어있었고  
냉장고가 새제품이라 그런지 성능이 좋아요.

**총평
깨끗하고 편안하고 너무나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다음번에도 제주 공항근처에 묵을 숙소를 찾는다면 
라마다제주시티호텔을 방문 할 거에요.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넘넘넘 좋았습니다 3인 가족이 머물기 너무나 좋았습니다

 

타워형 주차를 싫고 무서워하는데 관리 해주시는 담당자분께서 알아서 다 해주시니

안전하게 잘 주차하고 편히 쉬다 왔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하려고요

조식도 딱 알맞는 구성이었고 전복죽 된장국 그리고 꼬들한 밥알ㅎㅎ
프런트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좋은게 넘넘 많아서 단점을 짜내자면ㅎㅎ코인세탁실 밤새 이용 안 될까용ㅋㅋ


순서 밀린거 보고 손빨래해서 덜 마른채  차 안에 널고 해수욕하려고 그냥 싸들고 나가용ㅋㅋ

아님 짤순이라도 하나..  털기라도 했음 밤새 말랐을거같은뎅 손으로 짜니 한계가있네요ㅋㅋ

 

엄마라서.. 필요한걸 적어봅니다ㅎㅎㅎ 강추합니다^^♡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직원 분들 친절합니다 교통 편리 합니다 호텔 바로 앞 정류장 있습니다

한라산 가기 좋습니다 탑동 해안 가기도 좋습니다 인근에 마트로 대형마트 도보권에 있습니다

한치도 팔고 있습니다 도보권에 산방식당 있습니다
밀면 구천원 입니다 수육 부드럽습니다

탑동해변 인근 이마트 위치합니다 도보 여행자에게 좋은 위치의 호텔 입니다
다음에 재방문 예정입니다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교통 편리합니다 구제주 인근에 위치합니다
횡단보도 건너편 정류장 바로 있구요 한라산 가기 편리합니다

인근에 대형마트 마트로 위치합니다 마트 보기 좋습니다
인근 맛집 산방식당 있습니다 꼭 드시기 바랍니다

버스타고 시청방면 으로 가면 이마트, 탑동해안 등이 있습니다
도보 여행객은 이용 추천합니다

 

청소 상태도 양호합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번창하세요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6년전 태아여행으로 왔던곳으로 조식 가성비가 좋아서 재방문 하였습니다.
방 배정이 한라산뷰쪽으로 너무 아름답네요^^


6년전에는 주변 인프라가 많이 없었는데 편의점 까지 밑에 있어서 급할때 필요한건 바로 구할수가있네요.
공항 근처라서 가깝고 가격도 저렴하며 친절하시고 욕조는 없어서 어린 아가들에겐 참고 할 만한 사항 입니다.

에어컨 빵빵했구  필요시 수건은 추가로 잘 주셨고 청소 이모님들도 친절했으며 세탁실이 있어서

건조까지 6500원 가성비좋았습니다. 아쉽게 탑층에 어린이 물놀이는 공사중이었습니다 ㅜㅜ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도 혼자 여행가서 좋은 숙소에서 묵게되서 기분좋았어요~

1. 교통
호텔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굉장히 편했어요. 


공항에서 한번에가는 버스도 있고 광장시장도 바로 가는 버스가 있어서 
뚜벅이였지만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은 어디든 굉장히 편하게 갈 수 있었어요

2. 청결 및 방음
숙소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고 방음도 잘됐어요.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갖춰져있었습니다. 
다만 침구가 좀 딱딱해서 잘때 약간 불편했어요 단체로 온 손님이 많아 보였는데 새벽에 불편함 없이 잘 잤습니다. 
방음은 잘 되는 듯? 해요욕실이 없어서 약간 아쉽긴했어요ㅠ

 


3. 친절
호텔직원분들은 친절하셨어요.

다만 호텔을 혼자가서 그런건지  창문에 큰 광고지가 붙어있는 곳으로 배정 해주시더라구여 

어차피 1박만 할거라서 그냥 넘겼지만 연박이었다면 기분이 매우 안좋을거같아요.

방배정빼고는 객실 상태나 방음이 매우 괜찮았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방문 후기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방문 후기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팜파스호텔 방문 후기

 

제주 팜파스호텔 방문 후기

제주 팜파스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