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함덕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정보

 

 

·제주도에서 방문객 1위를 자랑하는 함덕해수욕장에 앞에 위치하여, 에메랄드빛 바다와 흰 모래밭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올레 19길, 서우봉해변, 크라운CC 등 관광특구에 인접해 있으며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카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는 품격있는 호텔입니다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뷰 최고 ㅋㅋ 함덕근처에서는 여기가 최고인듯 하네요 
아이 태어나고 첫 제주여행인데 해수욕장도 가깝고, 오션뷰는 정말 끝내줍니다 

 

이벤트라서 생맥주+캔맥주+와인도 무료로 주셧어요 다만, 조식은 그냥 그래요
그래도 가족들과 정말 즐거운 여행 되었어요.  방은 깨끗하고, 시설도 좋아요. 

 

퇴실 시 엘레베이터가 하나 고장나서 내려가는게 오래 걸였던것이 하나 흠이었어요~~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유아동반 4인가족이고 2층 온돌방 묵었어요
오션뷰엿으면 좋았겠지만 자리가없어서 시티뷰로해서
뷰는 볼 게 없었고, 후기들처럼 진짜 좁긴하더라구요

근데 온돌방이라 카펫 아니어서 좋았고 전체적으로 아주 깨끗해서 너무 좋았습니다^^b
베란다?있어서 수영복도 밖에 널어두니 다음날 잘 마르더라구요ㅎㅎ

2층엔 거의 온돌방이라 유아동반 가족이 많더라구요
함덕해수욕장 앞이라 바다 왔다갔다하기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있어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도가면 가봐야지~ 찜 해둔 숙소입니다.


찜해둔 이유는 함덕해변 바로 앞이라는 가장 큰 장점이 있고 주변에 먹을 곳이나 놀거리가

너~~무 많아서 이동없이 제주도를 온전히 느끼기에도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시티뷰로 할까 고민하다 그래도 해변 앞인데,,
오션뷰는 봐줘야지 했는데! 선택을 너무 잘했어요ㅎㅎ

가만히 숙소에 앉아있기만해도 행복한걸요~~
날이 선선해지면 노을보며 노천 온천도 해보고싶어요^^!!!!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바로 앞 진정한 오션뷰
함덕 해수욕장이 바로 앞에있어 물놀이 후 바로 들어와 씻을 수 있음

수심이 낮아 어린이들이 놀기 좋아보임
객실이 생각보다 작아 캐리어를 펼쳐두거나 짐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함

 

 

화장실 깨끗 수압 좋음
그리고.. 진정한 오션뷰다 보니 바로앞 젊은?이 들이 새벽까지 술 마시고 떠드는소리가 새어 들어옴

엄마 모시고 다녀온 여행인데 엄마가 매우 좋다고 하루 더 묵고싶다고 하셨음 
조식도 맛있고 편의점도 두개나 있고 음식점도 주변에 많아 차를 두고 나와서 먹기도 좋음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숙소 컨디션 너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치맥패키지 무었??!  
시켜먹고 맥주 사먹으려면 돈아까운데 치킨도 엄청 부드럽고 존맛탱!

맥주 술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오랜지 주스로 대체해주는 센스!!!!

그리고 근처에 바로 함덕해수욕장이?

숙박한 날 날이 좋았다면 앞에가서 산책이나 해수욕하면 좋은데 그점이 아쉽네요 

숙소에 대한 아쉬운점은 없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시 재방문각!!!

 

 

 

 

 


제주 메종 글래드 방문 후기

 

제주 메종 글래드 방문 후기

제주 메종 글래드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호텔위드 방문 후기

 

제주 호텔위드 방문 후기

제주 호텔위드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함덕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