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정보

 

·원시림과 폭포에 맞닿아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야외 온수풀을 사계절 내내 이용가능합니다


·전 객실 발코니와 고급 어메니티, 순면 목욕가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피니트 풀,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스파 이용시 특별 할인을 제공합니다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여행 3박중 두번째 숙소로 히든클리프 호텔 & 네이쳐 를 선택했어요.
요즘 SNS에서 매우 핫한곳이죠. #히든클리프

1. 위치
제주 서귀포시 중문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항에서는 제법 이동을 해야해요.

2. 주차장
주차장으로 진입하기 매우 편했고 주차 후 짐을 가지고 이동하는데 마중나와서

대기중인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프런트까지 짐을 들어주셔서 방문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3. 프런트
오후 3시가 조금 넘은 시간임에도 체크인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4~5분의 직원분들이 대응중이어서 기다림없이 바로 체크인 할 수 있었어요. 

 

이용안내 설명을 해주시는 과정에서도 매뉴얼대로 읽지않고 차근차근 

고객과 대화하면서 설명해주셔서 인지도 잘되고 설명듣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4. 복도 및 내부구조
건물이 구조가 벤츠 로고처럼 삼각별 모양이어서 내부 중심부에도 삼각형으로 복도가 되어있어서 독특했어요.

 

복도 내부에 우드 느낌도 포근하고 좋았습니다.
주차장 입구에서부터 프런트까지 짐을 들어주시길래 객실까지도 가져다주시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5. 객실배정
일정 금액을 더 지불하면 클리프뷰로 업그레이드 가능하지만

아직 푸릇푸릇한 계절이 아니기에 전망은 포기하고 가든뷰로 했어요.

 

그렇다고 가든뷰가 구리거나 하지 않지만 계절상 푸릇푸릇하진 않아요.

오후 3시~5시 사이에는 청소직원분들이 다니셔서 소음이 좀 있었는데

프런트와 협의해서 다른 객실로 이동했어요.

6. 객실내부
객실내부가 해외 휴양지에 있는 호텔들처럼 막 넓진 않았지만 2~3명이서 지내기엔 무난했습니다.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베이지에 우드톤, 화이트가 조화를 이루어 포근한 느낌을 줍니다.

빌트인 에어컨도 침대에 직접적으로 바람이 내리쬐는 타입이 아니어서 좋았고

 화재감지센서 / 스프링쿨러 등 안전시설도 충분히 잘 설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6-1. 옷장
옷장 내부에는 별도로 조명이 없었지만 옷장앞에 조명이 좋아서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옷장 내부에는 고급진 일회용 슬리퍼와 빨래 건조대, 금고, 방연마스크, 소화기, 샤워가운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근데 소화기 점검표에 지금 3월인데 6월까지 사인이 다 되어있더군요.

미리해둔건지 아니면 작년 6월까지만 점검하고 그이후는 안한건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6-2. 욕실
욕실 퀄리티는 좋지만 타 특급호텔에 비해 럭셔리한 느낌은 크게 들지 않았어요. 

사각형 컨셉의 샤워기가 이뻤는데, 특히 욕실 천장에서 내려오는 샤워기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욕조도 이용했는데 딱히 불편한점 없이 잘 이용했어요. 

비데 컨디션도 좋았고, 욕실 전반적으로 청결도도 좋았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드라이기의 파워가 좀 약해요.

온수풀을 운영하고 있는 점을 감안한다면 파워가 더 쎈걸 비치해야하지 않나 싶었어요.

(전날 묵었던 공항 근처 호텔의 드라이기가 더 잘 말랐어요.)

 

 

6-3. 어메니티
사전에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해봤을 때 록시땅이다 아니다 여러 의견이 분분했는데

객실 뷰타입(가격)에 따라 어메니티가 다르단걸 확인했어요.

 

가격에서 큰 차이 없다면 모든 객실타입에 록시땅으로 비치하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지 않나 싶어요.

6-4. 침대/침구
극강의 푹신함을 추구해서인지 저는 약간 물렁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와이프는 오히려 푹신해서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듯해요. 전반적으로는 특1급 호텔답게 훌륭합니다.

 

6-5. 냉장고
제주 삼다수 2개가 전부였어요. 정책이 바뀌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2017년에 작성된 네이버 블로그 글들에는 

음료 3개와 마스크팩까지 있더라구요. 내심 기대했는데 아쉬웠어요.

6-6. 그외 기타 시설
와인잔 2개와 오프너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와인만 가져가면 됩니당. 

그 외 커피포트, 녹차티백, 카누2개, 커피잔, 물컵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7. 인피니티풀
이 호텔을 예약하게 만든 이유가 바로 인피니티풀이죠. 사계절 내내 온수풀로 운영하고 있는데다가

저녁시간엔 신나는 디제잉과 함께 풀파티를 하고 있어서 요즘 제주에서 가장 핫한 호텔이지 않나 싶어요. 

 

물속이 추우면 어떡하나 고민했지만 따뜻해서 나오기 싫을정도로 좋았어요. 

인피니티풀 입구에서 객실번호와 예약자명을 확인하면 대형타올과 인피니티풀 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파란색 가운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7-1. 체온유지실
목욕탕의 한증막처럼 된 작은 공간이 있어요. 3월이라 물속에서 나오니 추웠는데 

이 곳에서 따뜻하게 몸을 녹이고 객실로 올라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8. 디너뷔페
저녁 6시~9시에 운영되는 뷔페는 원가는 85,000원으로 비싸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는 투숙객 대상 30%할인 행사중이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가격이 좀 있었지만  특1급 호텔임을 감안한다면 가격과 맛 모두 좋았습니다.

**총평
인피니티풀 이거 하나로 불편했던 사항들까지 다 잊게 만드는 곳인거 같아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최고의 선택이라 생각되는 숙소입니다.

 

제주도 가시면 한번쯤은 꼭 가보시길 권해드려요.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첫 번째 방문자 후기

 

항상 사진으로만 보던 히든클리프 ㅎㅎ 비온다 그래서 야외 수영장 못쓸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밤에 풀파티 하는 시간에는 거짓말 같이 비가 안와서 잘 이용 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파티?! 라고 하기엔 좀 뻘쭘 한 분위기였지만...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재밌게 놀고 맥주도 한 잔 했네요  

조식도 맛있고 시설도 좋고 전망도 정말 최고였어요ㅎㅎㅎ산책길도 잘 나있던거 같던데 너무 더워서 ㅠㅠ 

입구에서 사진 한장 찍고 후다닥 들어갔네요 ㅎㅎㅎ

그리고 11시 퇴실인데 ..수영장은 퇴실하고도 2시까지 이용할수 있어서 

오전에 조식 먹고 물놀이하고 가면 딱 좋을것 같다라구요 ㅎㅎㅋㅋㅋ


저희는 일정땜에 오전에는 수영장 이용 못했지만 아쉬울 수도 있는 호캉스 알차게 보내라고 배려해주는것 같았어요
은근 이런 세심한 부분에서 감동..?!ㅠ 내년 여름에는 친구들이랑 와보고 싶네요 

 

아마 주변에서 제주도 중문 간다그러면 한번쯤 가보라고 추천해줄것 같아요 ㅎㅎㅎ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세 번째 방문자 후기

 

히든클리프 제주 여행중 가장 기대하고 방문했는데요

생각보다 너어어어무 좋아서 만족하고 갑니다

가장 기대했던 수영장! 꿀팁은 체크인 전 미리 방문해서 이용하고 체크인! 
그럼 대기시간도 잘 보낼 수 있고 무엇보다 사람이 없어요! 전세낸 것처럼 사용했다는 점 ㅎㅎ 

지배인님들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짐 보관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풀파티는 생각보다 쏘쏘.. 방방 뛰는 파티라기 보다는 그냥 조명이 예쁜 수영장입니다!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네 번째 방문자 후기

 

객실 매우 청결하고 직원들 매우 친절하세요
객실 샤워실이랑 욕조도 크기 넉넉하고 매우 좋았어요

어메니티는 록시땅이라서 좋았구 프로모션 중인건지

달바 마스크팩이랑 샘플 세트 주셨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특히 인피니티풀 정말 최고에요! 
경치 너무 예쁘고 인생샷 건질 수 있어요 

인피니티풀 밤에 입장하니까 아이들 별로 없어서 좋더라고요. 
연인들끼리 가기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 주변은 카페랑 맛집 꽤 있어서 좋았고 
호텔 내부에 편의점 있어서 필요한것 살 수 있었어요

체크인아웃 할 때 로비에  카페 치치 이용했는데 
4가지 음료랑 크로플 전부 맛있고 카페 직원분도 매우 친절했어요

택시 부를때는 택시 승강장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서 
프론트에 택시 불러달라고 요청했는데 카카오택시 이용 해달라고 이야기 해서 놀랐어요 

호텔 방침이라면 어쩔 수 없지만 같은 주에 방문했던 

도내 하얏트나 조선은 불러달라면 불러주고

 택시 승강장에서 항상 택시가 대기중이라 기다릴 필요가 없었거든요 ㅋㅋ


저야 뭐 카카오택시 쓰는거 어렵진 않지만 

카카오 앱 없는 어르신들은 택시 이용할때 어떨지..


다행이 카카오택시 이용하면 10분 이내에 택시 탈 수 있었습니다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숙소 +조식 +풀문나잇 해서 31마넌주고 예약했는데 히든클리프 왜 비싼지 몰겠음

일단 30마넌대 숙소에 커피머신도 없고 구비된 커피가 카누임 좀 충격임

 

보통 이정도 가격대 호텔은 ,, 되게 호캉스 왔다!
이런 느낌 주기 마련인데 히든클리프는 딱 10만원 초반대 호텔 컨디션임


화장실 문도 고장나있고 겉에서 보면 건물외관 자체가 엄청 허름함
수영장은 좋긴한데
그냥 돈 더 보태서 신라 가는게 오천배 낫고


조식맛은 평범한데 가짓수가 너무 적음 ㅜㅡㅜ

조식은 안먹는게 좋을듯 직원분들은 아주 친절함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다음에 제주가면 또 가고싶은 호텔이에요 

 

직원분들 정말 친절했고 서비스도 좋고 필요한 물건들도 요청하면 바로 가져다주시고

정말 기분좋게 머물다 갔습니다!! 


객실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오래 여행하느라 
피부가 뒤집어져서 팩하고싶다 계속 생각했었는데 

객실에 마침 달바 팩이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이부분에서 히든클리프에게 반한듯.. 

 

저한테 딱 필요한 어메니티들이 준비되어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주 호텔 리젠트마린 방문 후기

 

제주 호텔 리젠트마린 방문 후기

호텔 리젠트마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그라벨호텔 방문 후기

 

제주 그라벨호텔 방문 후기

제주 그라벨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시리우스 호텔 방문 후기

 

제주 시리우스 호텔 방문 후기

제주 시리우스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