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아바니 센트럴 방문 후기

반응형

아바니 센트럴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아바니 센트럴 부산 정보

 

 

 

 

아바니 센트럴 부산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여름휴가로 묵었던 곳이에요. 아는 동생이 강추해서 부산 여행 가는 김에 믿고 예약했습니다.

1. 주차공간 넉넉해서 좋고요.

2.1층 편의점과 호텔내 피트니스,카페,등등 시설도 좋고요


3.부산이라 늘 바닷가 근처에 묵었는데..이번에는

전포카페거리, 서면, 지하철 이용하기도 좋아 오히려 더 재밋게 놀았어요.


4. 제일 중요한 룸 컨디션은 최고였습니다. 

청결도도 너무 좋았고 침구도 편안해서 꿀잠잤어요. 밖으로 보이는 시티뷰도 굿이었습니다. 

숙소에 예민한편인데 부산가면 꼭 다시 가고 싶을 정도로 최고였어요.


5. 좀 아쉬운건 의자랑 테이블이 없어 차나 맥주한잔하기가 좀 불편했습니다.

 

 

아바니 센트럴 부산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약간 비 관광지? 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상으로 메리트는 크게 없지만 역에서 가깝고 호텔자체는 진짜 완벽했어요

객실도 트윈객실이었는데 더블베드 2개가 있었구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조명도 이쁘구요

스카이포차는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별로없고 
조용하고 창가쪽으류 앉을수 있어서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너무 맛있고 부산낮술? 처음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었고
망고빙수는 비추입니다 ..
망고가 그냥 냉동망고인데 녹이지듀 않은 냉동망고라서 망고다빼거 먹었구오 

 

눈꽃얼음은 맛있었어요!  일반빙수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카페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

조식도 정말 후기대로 괜찮았구요!! 호캉스하면 딱 좋을거같아요~!!

 

 

아바니 센트럴 부산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남자친구랑 첫 부산 여행으로 오게 된 숙소인데 너무 좋았어요
객실도 넓고 깨끗하고 화장실도 크고 조명이 예뻐요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또 1층에 나가면 이마트 24 편의점도 바로 있어서 따로 마트 갈 필요없이 살 거 있으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엘리베이터가 조금 느려서 불편할 뿐 감수할 수 있음 조식도 거의 다 맛있었었고 만족합니다
다음에도 꼭 오고 싶은 곳이에요~

 

 

아바니 센트럴 부산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여름휴가로 남편이랑 둘이 금토일 다녀왔어요~ 
부산에 두세번정도 왓었는데 확실히 오션뷰를 딱히 원하는게 아니시라면 웬만한 에어비앤비보다 가성비 시설 좋은 너무 좋은 호텔이예요.

[장점]
1. 주차장: 부산에 웬만한 바닷가쪽 숙소는 기계식주차여서 출차가 오래 걸리고

아예 처음에 주차 해놓으면 출차 입차가 피곤해서 차를 못썼는데

여기는 지하주차장에 자리도 널널해서 너무 좋았어요!!


2. 저렴한 가격: 성수기 주말 2박 기준 50만원정도 했던 것 같은데 

이벤트나 쿠폰 쓰신분들은 저희보다 싸게 이용하신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호텔 만족도에 비해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고 느껴져서 가성비가 좋습니다.


3. 친절한 직원들: 직원분들이 다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넘넘 좋았어요

체크아웃 할때도 라운지에서 빙수 먹고 가려고 하는데 주차시간이 될까 여쭤봣는데

넘 친절하시게 그럼 더 넉넉하게 넣어주신다고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4. 헬스장: 

저는 평소에 직업도 그렇고 운동을 하는 사람이라 호텔 묵을때 휘트니스 시설을 엄청 중요하게 보는데 

여기는 투숙객 뿐 아니라 다른 분들도 회원권을 사서 이용하는 센터라 

규모도 기구 종류나 상태도 일반 센터와 비슷하고 좋았어요. 스텝밀도 한대 있습니다!!ㅋㅋㅋㅋ


5. 저렴한 가격의 룸서비스, 라운지바 가격 나름 4성급 호텔인데 
타 호텔들보다 룸서비스나 라운지 바 가격이 저렴했어요. 

대신 종류는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6. 위치: 전포역과 한정거장 거리고 다른 관광지와도 차로 이동하기 가까운 거리여서 넘 편했어요!

[단점]
1. 체크아웃 엘리베이터전쟁..: 

체크아웃 맞춰나가면 사람들 엄청 몰리고 정차하는 엘베마다 만원이라서 진짜 다들 기본15분씩은 기다리시는것같아요ㅠ

 

특히 저층에 가까울수록 더 못탈 가능성이.. 저희는 25층이얐는데 진짜 캐리어 들고 계단으로 가야하나 생각했어요ㅠㅠㅋ

결국 올라가는거 탓다가 다시내려왔어요..단점은 엘리베이터 빼고 없네요ㅋㅋㅋ 

 

라운지도 예쁘고 망고빙수 할인권도 주셔서 먹었는데 망고빙수도 넘 맛있었어용ㅎㅎ 

다음에 부산오면 꼭 다시 묵고싶어요!

 

 

아바니 센트럴 부산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적당한 가격대에 이용했습니다!
근처에 지하철역이 있어서 차 없이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IFC몰이랑 같이 있는걸로 아는데 가보질 못해서 아쉽네요.
실내 깨끗하고 침대크기도 크며 푹신푹신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에어컨 세기도 적당했고 숙소에서 보는 전망은 그냥 보통이었네요!
변기에 비데설치되어있고 일회용품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신발을 신는 구간과 실내화를 신는 구간이 약간 애매모호하다는 것이 있었네용
좋은 숙소 잘 이용하다갑니다! 아 그리고 헬스시설 이용했는데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아바니 센트럴 부산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부산 서면과 전포카페거리를 관광하는데 있어 이보다 좋은 호텔은 없을것 같다. 
일단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고 룸 컨디션도 너무 좋았다 

 

게다가 이 호텔 조식은 가히 5성급 호텔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만큼 맛있고 구성도 알차고 식당 인테리어도 좋았다

게다가 3층에 카페 라운지의 여름 테마 역시 너무 멋졌다

다음에 다시또 부산에 오게된다면 꼭 다시 투숙하고 싶은 그런 멋진 곳이다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방문 후기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방문 후기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

bbucketlist.tistory.com

라발스 호텔 부산 방문 후기

 

라발스 호텔 부산 방문 후기

라발스 호텔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아바니 센트럴 부산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