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정보

·해운대 해수욕장과 아쿠아리움이 근방에 있으며,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코스가 있습니다


·호텔 전체에 무료 무선 인터넷이 있으며,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리셉션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2박 했는데 객실 넓고 너무 좋았어요! 
창이 커서 오션뷰도 완벽했구요 룸서비스 음식과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기억에 남는 부분이 화장실이라고 할 만큼 공간이 넓고 세면대가 2개라 사용하기 편했어요 
호텔 위치도 바다와 가깝고 식당, 카페와도 가까워서 좋았고 교통 이용하기도 편리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저녁에 어두워지고 환한 조명이 없는 부분은 아쉬웠지만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 해운대에 놀러가게 된다면 다시 방문할 예정 있습니다~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1. 해운대바다와 번화가가 접근이 아주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아쿠아리움도 가깝고 완전 중심인데 살짝 골목에 있어 차량 정체등은 없습니다.

2. 주차는 타워나 지상에 주차가능하고 주차공간 여유롭습니다.

 

 

3. 수영장 야간에 가시면 조용하고 뷰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깊이도 있고 사진을 찍어도 좋고 놀기에도 좋습니다.

4. 객실도 매우 청결하고 기본제공되는 어매니티가 많습니다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오랜만에 친구들과 호캉스를 즐기기 위하여 숙소를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 
수영장이 좋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루프탑 수영장 정말 좋았어요. 

물 온도도 적당했고 깨끗했습니다! 방도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고 특히 침대는 포근해서 숙면 취했어요 ㅎㅎ 
그리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덕분에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다음번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어지는 그런 곳이네요. 
좋은 추억 쌓고 편하게 잘 쉬다 갈 수 있게 서비스해 주신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이 숙소는 이용한 젤 큰이유는 야외수영장 때문인거같아요 
생각보단 작긴하지만 해운대야경과 루프탑이 너무 매력적인거같아오 

수심도 괜찮고 쫌 추웠는데 물도 온수로 나와서 더 좋은거같아요 
객실도 깔끔한 편이고 지니 기능있어서 더 편했고 테블릿으로 주문과 작동법도 탑재 되있어서 더 좋았던거 같아오 

담에 해운대 오게되면 또 묵게 되고 싶고 또 수영장도 이용하고싶네요!!!!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객실 생각보다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침대가 엄청 넓구 푹신해서 꿀잠잤어요 ㅋㅋ 
조식도 이용해봤는데 깔끔하게 잘 나왔고 디저트도 무료로 1회 먹을수있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구 루프탑 수영장이 진ㅉㅏ 최고입니다! 여길위해 예약했다구 해도 과언이 아닌.. ㅋㅋ 
날이 흐리구 비가 좀 왔는데 미온수라 너무 춥지않게 수영했습니다~ 2일 연박 이용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저번에 딸 데리고왓엇는데 너무 좋아서 또다시 오게되었네요 ㅎ 
깔끔하고 청결하고 위치도 좋고 해운대 바다나 식당들을 가기 편하고
수영장도 잘 되어있어서 놀기 편하고 재미있어요 ㅎ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시구요 
이번에는 빵과음료를 무료로 주더라구요 ㅎ 아이랑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

조식도 깔끔하게 잘나오구요  음식이 많지는 않지만 맛잇엇네요 
담에 또 와야겟습니다~~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매년 여름마다 방문하는 곳입니다!  해운대 오션뷰에 수영장까지 이용할수있는 호텔은 기본적으로 비용이 너무 비싼데 

가성비 좋게 오션뷰에 수영장까지 사용하면서 재밌게 놀기 딱입니다!! 

입실하자마자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갔었는데 
그때는 사람들도 조금 많고 애기들도 많아서 편하게 놀기는 불편했는데 시간조금 지나니 금방 정리가 됐습니다!! 

 


밤에는 노키즈라서 놀기에 더 편하고 
야경도 느낄수 있어서 너무 재밌게 놀다가 왔습니다!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방문 후기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방문 후기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

bbucketlist.tistory.com

부산 지앤비 호텔 방문 후기

 

부산 지앤비 호텔 방문 후기

지앤비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