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파크 하얏트 방문 후기

반응형

파크 하얏트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 정보

 

·멋진 바다와 광안대교 전경을 자랑하는 부산의 랜드마크 해운대 마린시티에 자리한 최고급 럭셔리 호텔입니다

 

·객실에서 바다, 도심, 라미나의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파크하얏트 부산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생일기념으로 마리나스위트룸을 방문하였습니다.
명성대로 광안대교 뷰와 요트뷰가 너무 멋있었어요

다만 통유리창이라 너무 더웠는데 
에어컨이 작동해도 온도가 잘 떨어지지 않았아요

 

자전거 빌릴수 있어서 자전거타고 해변가 도니까 너무 좋았아요 
자전거 안장이 좀 딱딱해서 아팠지만 ㅠㅠ..

그래도 부산에 와서 광안대교 뷰를 실컷 보기에는 
파크하얏트만한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잘 놀다 갑니다 ^^

 

 

파크하얏트 부산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지난번에 부산 출장올때 파크하얏트에서 묵었는데 
너무 좋아서 이번에 놀러 다시 파크하얏트로 예약했어요! 

 

선 위치도 너무 좋고 뷰와 룸컨디션이 넘넘 좋아서
특히 낮과 해질녘 요트뷰는 정말 최고인듯요 

거기다가 야식으로 먹는 룸서비스도 진짜 넘넘 맛있었어요!! 
호텔 가격대가 다소 비싸긴하지만 
그래도 힐링하기엔 최고인듯합니다!! 

해운대 너무 메인 시끄러운 쪽도 아니라서 위치도 최고이고 
주변에 맛집도 많아서 좋아요!! 담에도 또 오고싶네요~

 

 

파크하얏트 부산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급하게 혼자 묵을 숙소를 찾다가 묵게 되었습니다. 가격을 지불한 만큼 최고의 서비스를 받고 왔습니다. 
직원 한 분 한 분께 존중받는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방에서 보는 오션뷰가 정말 너무 아름답습니다. 

블루투스로 음악을 틀어놓고 바깥풍경을 보며 혼자 오랜만에 정말 제대로 쉰 것 같네요. 
룸서비스 식사는 가격 대비 맛에 개인적으로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힐링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파크하얏트 부산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너무너무 좋았어요ㅜㅜㅜㅠ 
저희는 뷰는 상관 없었던지라 그냥 패밀리스위트룸 넓은거에 만족

둘이서 놀아서 더 넓게 잼게 잘 놀았고 체해서 반신욕 못하고 간게 약간 아쉬움 ㅜㅜ 
가을에 한번 더 갈 예정 !!!! 대만족!!!!! 담번에갈때는 꼭 수영장이랑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해볼게요... 

사실 가서 숨만 쉬어도 좋았음 ㅎㅎ

직원분들 다 친절하고 고급진 부산 3대 호텔 ㅇㅈ

 

 

파크하얏트 부산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엄마 생신이라 큰마음먹고 주말예약해서 다녀왔어요
평일이었다면 반값에도 갈 수 있었겠지만 저는 당일에 고층 오션뷰 추가요금 내고 들어갔어요~ 

일반 오션뷰로 했더니 별로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현장 할인 받아서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고 

 


서비스 아주 좋아요 다 친절한데 수영장 직원들만 불친절해서 엄마 모시고 갔는데 약간 민망쓰^^...
한번 가본걸로 만족합니다!! 한달치 월급 다 털어 다녀온 부산여행 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파크하얏트 부산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11층 인데도 충분히 멋진 뷰가 나와서 만족했습니다.

 

조식 가짓수는 적은데 따로 주문할수 있어서 만족스러웠고 생각보다 붐비지않아서 괜찮았습니다.
다른 부산호텔 오션뷰와 비교 불가능하게 광안대교 뷰가 멋있어서 계속 생각날듯 하네요 ㅎㅎ

흠이라면 작은 수영장이긴한데 그래서 그런지 사람도 없어서 괜찮았습니다 ㅎ

 

 

파크하얏트 부산 일곱 번째 방문자 후기

 

여자 넷이서 여행했고요. 엑스트라베드 추가했는데요 만족했습니다. 
스위트 객실이라 넓고 좋았어요. 별 두개 뺀 이유는 수영장 때문입니다. 

수영장에 샤워 시설이 없어요. 
객실에서 환복하고 가운입고 엘베타고(사람 만나니 무안하더라고요)

수영 후 객실가서 씻어야 하는 시스템. 게다가 그걸 안내 안해줘서 결국 사용못하고 돌아왔어요. 
안내를 잘 해주면 그나마 황당하진 않을것 같아요. 나머지는 모두 만족입니다

 

 

 


스탠포드 인 부산 방문 후기

 

스탠포드 인 부산 방문 후기

스탠포드 인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아난티 힐튼 부산 방문 후기

 

아난티 힐튼 부산 방문 후기

아난티 힐튼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파크 하얏트 부산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