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스탠포드 인 방문 후기

반응형

스탠포드 인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스탠포드 인 부산 정보

 

·호텔 주변으로 부산 관광지가 인접하여 여행하기 편리합니다

 

 

 

스탠포드 인 부산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올드한 느낌이 있는 객실이긴 했지만 쾌적하고 깨끗했습니다. 
칫솔,치약이 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자갈치역 도보 3분컷, 남포동 핫플에 위치하고 있어 여기저기 이동하기도 좋더라고요
호텔뒷문으로 나가면 양대창골목이 바로 붙어있어서 밥먹기도 좋아요.

객실에서 부산타워도 보이더라고요ㅎㅎ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게 이용 했습니다.
참 무엇보다도 객실 바닥이 카펫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스탠포드 인 부산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주차장이 좀 떨어져 있는데 비가 와서 불편
15:00체크인~11:00체크아웃 시간 동안만 가능:(

객실 청결 상태는 양호한 편이고 모기가 있었는데 바로 홈매트
한밤중에 변기가 막혀서 직원 방문 후 해결 비프광장 건너편이라 위치는 굿!!

 

 

스탠포드 인 부산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완전 새로운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3성급 호텔이라 그런지 모든 방면에서 평균이였습니다.

다만 남포 주차장이 협소해서 그런지 근방 호텔은 모두 타워 주차장을 이용하고 있던데 
타워 시스템 관리도 제때제때 해줬으면 합니다

 


골든 주차장 주말이여서 일정이 오전 부터 빠듯했는데 
타워가 고장나 차를 못빼는 불상사가 있었네요

낮이 되서야 고쳐졌지만 그 전에 해야했던 일정을 취소 할수 밖에 없었네요 
워낙 노후되서 관리라는 말이 사실상 
무효화 될 것 같긴한데 말이죠 많이 아쉽네요

 

 

스탠포드 인 부산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남포쪽에 일이 있을 때마다 이용하는 곳입니다.
지하철 역에서도 가깝고, 주변에도 편의시설이 많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깨끗하고 정갈한 룸 상태로 매번 잘 쉬었다 갑니다.
조식도 챙겨주시고 물과 음료까지 센스가 넘칩니다.

짐 보관도 너무나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 일이 있으면 스탠포드부산을 이용할 것 같아요~잘 쉬었다 갑니다~~~~!!!!

 

 

스탠포드 인 부산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혼캉스 했어요
연박 이용 시 조식은 체크인 때 한번, 다음날 10시 이전에 한번 샌드위치를 제공해주시네요 

룸컨디션, 어메니티 등 다른 부분들이야 늘 완벽했습니다
잘 쉬다갑니다

 

 


노떼라미아 호텔 부산 방문 후기

 

노떼라미아 호텔 부산 방문 후기

노떼 라 미아 호텔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방문 후기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방문 후기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스탠포드 인 부산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