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하운드 가든&테라스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하운드 가든&테라스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하운드 가든&테라스 호텔 정보

 

2021년 3월 발리풍 컨셉 신축 오픈


2022년 6월 루프탑 수영장 오픈 (투숙객 무료 이용)

 

 

 

하운드 가든&테라스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여기 진짜 좋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해운대역도 가깝고 룸 컨디션도 너무 좋았어요~~~

수영장 가보고 싶었는데 못가서 아쉽네요ㅠㅠ 
음료나 맥주 한캔씩 무료로 주시는 것도 좋았어요! 해운대 가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침대도 편안해서 푹 잤어요! 아쉬운 점을 꼽으면 수압이 조금 약한 편이긴 했는데 그래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수건에서 락스 냄새가 좀 나서 아쉬웠어요 ㅠㅠ

 

 

하운드 가든&테라스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좋아요 위치만 바닷가 앞이 아니여서 그렇지 만약 바닷가 앞이었으면 4성급도 충분해보이네요!

해운대역이랑 가깝고 바닷가도 오분 거리에 위치에 있기 때문에접근성도 매우 좋습니다!

 

 

하운드 가든&테라스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하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객실 컨디션 너무 좋구요 깨끗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객실에서의 뷰는 별루였어요

주변이 다 공사중이거나 비어있는 건물이여서 하지만 새로이 오픈된 루프탑과 수영장은 좋았어요
딸램들도 너무너무 좋다며 일단 1층 로비에서 차한잔도 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 좋았어요

하지만 관리를 조금만 더 신경을 써 주셨음 합니다 주변에 먹고리.편의점도 가깝고 나름 다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재방문 의사 있어요^^

 

 

하운드 가든&테라스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호캉스 특가로 저렴하게 이용했습니다
방은 랜덤 배정이었는데 욕조가 있는 방을 원해서 체크인 할때 여쭤봤더니
욕조가 있는 방으로 변경해주셨어요

1층에 얼음, 커피, 1병씩 이용할 수 있는 음료들이 있었고

루프탑 수영장은 생각보다 컸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즐겼어요

방도 깨끗했고 욕조고 깨끗했습니다 흔치 않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서 편하게 쉬다가 왔습니다
넷플릭스 보실 분은 데스크에 말씀하시면 전용 리모컨 받을 수 있습니다

 

 

하운드 가든&테라스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연인과 함께 부산으로 여행와서 호텔을 예약했어요! 호텔 입구부터 신축 건물인 게 확 느껴졌어요. 
보통 높은 등급에 호텔을 가도 연륜이 건물에서 느껴지지만 하운드호텔은 모든 게 새 것 같아서 좋았어요! 

이벤트로 웰컴드링크를 주시는데 7월 까지니까 오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3시에 체크인 하기 위해서 일찍 갔는데 손님이 많아서 직원 분들이 불친절 할 수도 있지만 
앞에 손님에게 설명한 내용을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좋았어요.

 


숙소는 고층으로 배정 받아서 좋았고 루프탑에는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어서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름이라고 수영장이 차가운 호텔도 있는데 하운드호텔은 물 온도가 따듯해서 섬세하다고 느꼈어요. 

바다는 좋아하지만 빠지기 꺼려하시는 분들이라면 수영장이 있는 호텔이 좋잖아요! 
그럼 분들을 위해서 추천드립니다!

해운대역과 가까워서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고 주변에서 음식도 먹고 바다도 갔다 왔어요. 
수영장도 있지만 가장 좋은 점은 해운대 바다와 먹거리가 주변에 많아서 입니다!

 

 

 

 


베이하운드 호텔 방문 후기

 

베이하운드 호텔 방문 후기

베이하운드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코모도호텔 부산 방문 후기

 

코모도호텔 부산 방문 후기

코모도호텔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하운드 가든&테라스 호텔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