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아난티힐튼 방문 후기

반응형

아난티 힐튼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아난티 힐튼 부산 정보

·동부산 해안에 위치하며, 아름다운 해안절경과 산을 배경으로한 레저, 회의 및 컨벤션, 웨딩을 위한 완벽한 공간입니다


·유명한 역사 문화 관광지와 해동 용궁사, 편의시설인 송정 해수욕장, 국립부산과학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 다양한 문화와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난티 힐튼 부산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친구랑 호캉스로 방문했어요
오션뷰로 트윈배드 예약했고 택시를 이용해서 입구 찾기는 편했음!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고 서비스받는 느낌이 확 들어서 기분 좋았음
엘베에서 가까운 쪽 먼, 쪽 물으시면 무조건 가까운 쪽으로 달라고 하세요^^
먼 곳으로 예약했다가 죽는 줄 알았음ㅋㅋㅋㅋㅋ

인피니트 풀 넘 좋으니 꼭꼭꼭 가세요
글구 룸 예쁘고 좋아요

근데 먼지가 좀 있고 샤워부스 문이 다 안 닫혀서 
그 사이로 밖으로 물이 다 튀었어요

베란다에 쇼파 쿠션이랑 방석에도 뭐가 많이 묻어있고,,
앉아있기 좀 찝찝했음

 

 

아난티 힐튼 부산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아기랑 호캉스 하러 다녀왔는데
일단 너무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아기 어메니티가 쁘리마쥬거같은 사소한 것부터
침대 사이즈, 욕조 크기,산책로, 수영장
안좋았던 것이 없네요 ㅎㅎㅎㅎ

 



비록 아기가 수영을 싫어해서 금방 나왔지만
수영좋아하는 아기들한테는 더 좋은 호캉스 장소가 될것같아요

다만 가격이 비싸고 조식에서 아기가 먹을게 비교적 적었어요 ㅠㅠ
그래도 다음번에 또 방문할 예정이예요 ㅋㅋㅋㅋ

근처 관광지가 더 많아졌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아난티 힐튼 부산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역시 아난티힐튼이 유명한 이유를 알겠네요

 

마운틴뷰라도 너무 이쁘고 조용해서 좋아요
깔끔하게 정돈되어있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용

워터하우스에 가드도 친절했습니당! 
객실은 침대도 넓고 화장실이 최고 주차장도 넓었어요 

단점은 끝 쪽 객실이면 엘베랑 멀다는 점

 

 

아난티 힐튼 부산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만실이라 객실정비가 오래걸린다고
체크인하고도 많이 기다렸는데


레이트 체크아웃도 먼저 물어보기 전엔 이야기도없고
서비스적인 부분은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오션뷰로 예약해서 객실 뷰와 야외수영장은 참 좋았지만 

나머지는 만족스럽지 못해서 다음에 부산에 간다면 또 방문할지는 모르겠네요....


조식도 생각보다 먹을게 별로 없었어요.ㅜㅜ
뭔가 명성에 비해서 만족도가 떨어지는 호텔이었어요.

 

 

아난티 힐튼 부산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마운틴뷰였지만 시설이 쾌적하고 

욕실로 보이는 뷰도 좋아서 나름 만족합니다. 


방 컨디션도 쾌적하고 3명이 쓰기에 넉넉해서 편안히 지냈습니다. 

수영장은 인피니티풀 이용했는데 좋네요! 
다만 사람 너무 많은게 싫은분들은 추가금액을 내고 실내수영장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호텔 내에 식당도 너무 잘 되어있어서 

다른 곳 나갈 생각없이 안에서 잘 먹고 푹쉬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오고 싶네요!

 

 

아난티 힐튼 부산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아난티 힐튼 진짜 너무 좋았어요 별 다섯개 !!!


여러분 생일이신 분은 미리 연락해서 말씀하시면
체크인 시 신분증 제시하시면 케이크드려요 !

디럭스킹 마운틴뷰로 예약했는데 침대 2개를 합친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침대 넓어서 너무 좋고 세면대도 두개 있고 욕조도 생각보다 커서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다시 재방문의사있어요 ㅎㅎㅎㅎㅎ

 

 

 


파크 하얏트 부산 방문 후기

 

파크 하얏트 부산 방문 후기

파크 하얏트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부산 송도 방문 후기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부산 송도 방문 후기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부산 송도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역 방문 후기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역 방문 후기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역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아난티 힐튼 부산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