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광안리 오션스테이 방문 후기

반응형

광안리 오션스테이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광안리 오션스테이 정보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도보 1분

 

 

 

광안리 오션스테이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와 진짜 뭐 하나 빈틈 없이 완벽했어요
좋은 곳 에서 추억 남기고 싶어서 여기 저기 다 알아보고 고른 곳이 오션스테이인데 로비 가자마자 우와 했어요 

좋은 냄새도 나고 엄청 친절 하시고! 근데 더 놀란건 숙소 들어가자마자 너무 고급... 진짜 고급.. 

흐린 날씨에도 뷰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ㅜㅜㅜ 너무 좋았어요 

진짜 남자친구가 옆에서 계속 엄청 비싼거 아니냐면서 걱정 하더라구요 
이 뷰에 친절성 깨끗함 하면 보통 15만원 훅 넘어갈거 같은데 11만원만 내고 진짜 좋은 추억 만들었어요 

 


화장실도 따뜻해서 좋았는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진짜 여태껏 많은 호텔, 모텔 다녔지만 

고급진거 같단 느낌 첨 느꼈고 향도 너무 좋아서 어떤건지 여쭤보규 싶었어요 

너무 편해서 나가 놀아야 되는데 숙소에서 딥슬립만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찍 잤는데 너무 꿀잠 자서 조식 놓쳐서 못 먹었지만 너무 좋았어요 

호텔 나가자마자 몇초 거리 바로 앞에 지에스도 있어서 편해뇨!!
아침 햇살을 빌려서 아침에 잠깐 셀카 같이 찍었는데 자연광 쩔어서 진짜 너무 잘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진도 엄청 건졌어요 화장실 거울샷이 진짜 맛집인거 비밀 ㅎㅎ

 

 

광안리 오션스테이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전체적으로 침대도 화장실도 바닥도 너무 깨끗해서 좋았어요!
특히 뷰가 너무 이뻐요 시간만 되면 또 가고싶네요

넷플릭스,유튜브 이런것도 다 있어서 좋았구요 침대도 누우니깐 너무좋았어요!!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타월 까지있고 드라이기,수건도 넉넉히 있었어요

 
 

 

광안리 오션스테이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바다뷰 너무조쿠 숙소도 깔끔하구 깨끗합니당:)!!
프론트에 말하면 충전기,와인잔,고데기 쓸수있어요

아침조식도 간단히 먹기좋아여 커피가 맛있더라구요 ㅎㅎ 
공기청정기도있어서 굿☺☺ 화장대도 크기가 커서 편했어요 ㅎㅎ

다만 저는 하이 오션디럭스로 잡았는데
다른 후기사진보니 오션디럭스랑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ㅠㅠ

제가묵은방은 침대 옆 창문에 건물이 있어 옆쪽이 가려서 바다뷰가 다 보이진않아서여
그냥 오션 디럭스로잡을걸..?! 생각했어요 그래도 쿠폰도써서 저렴하게 잘쉬다가요 >_<

 

 

광안리 오션스테이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정말 기대안했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일단 뷰가 너무 좋았구요
위치도 광안리 앞이라서 너무 좋네요 바로 1층에 씨유도 있습니다

처음에 들어갈때 좀 헤매긴했는데 나중에는 익숙해졌습니다~~~
조식은 너무 졸려서 못먹어서 아쉽지만 다음에 온다면 또 여기로 예약 할거같아요

 

비품 구성도 많고  가성비 좋아요~
다만 냉장고가 너무 허술한 느낌은있네요 ㅠㅠ 넷플릭스도 되고 좋습니다

 

 

광안리 오션스테이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신혼여행으로 전국일주를 하며 여러 숙소를 묵었지만 아직까지 가장 기억에 남는 숙소였어요
11시라는 빠른 입실시간이 너무 맘에 들었고 숙소 묵기 이틀 전에 미리 예약한 덕분에 저렴하게 예약했어요 

 

제가 호텔을 이용하면서 느낀점은
1. 건물에 여러호텔이 있어서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난 뒤 헤멨어여 ㅋㅋ 
a동 하도 b동이 함께 이용하는 주차장이여서 좀 헷갈렸어요

2. 랜덤배정이라서 객실 오션뷰는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반 오션뷰 반 시티뷰여서 나름 바다를 볼 수 있었습니다 ㅋㅋ

3. 해수욕장의 끝부분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호텔에서 내려와서 
광안리 해수욕장의 끝에서 끝까지 전경을 보며 산책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4.이건 다른 리뷰들 보고 미리 생각하고 갔던건데 화장실이 침대 바로옆에 있어서 
샤워기를 문쪽으로 놓고 씻으면 

침대쪽으로 워터파티 열립니다 ㅎㅎ샤워기 놓인 쪽이 아니라 변기쪽이나 벽쪽 방향으로 놓고 씻어야해요~!

 

일회용 치약칫솔이 귀여웠고 샴푸 린스 바디로션도 비닐팩에 들은게 아니라 작은 샘플통 같은 거여서 매우 귀여웠어요

 


5. 조식이 인상깊었어요
볶음밥, 식빵, 컵라면, 시리얼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계란후라이랑 베이컨?햄? 이 같이 있어서 새로웠어요
잔반 버리는 곳이 없어서 당황했는데 일하시는 분이 도와주셔서 잘 해결? 할 수 있었어요 ㅋㅋ

6. 침대가 생각보다 딱딱했는데 자는데는 문제 없었어요!

7.각 층마다 에어드레서가 구비되어있어서 좋다고 생각했어요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바다 앞이라서 꼭 필요할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8.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하시고 각층마다 포토존 처럼 되어있어서 인증사진 찍는데에 좋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9. 여러 호텔이 한 엘레베이터를 이용하다보니 다른 사람들 만나면 어떤 호텔 갔는지 알 수 있는게 너무 웃겼어요 ㅋㅋ

10. 다음에 광안리 오면 다시 이용하고싶은 숙소에요 수압도 세지않으면서 물도 잘 나오고 좋았어요

 

 

 


H-에비뉴 호텔 광안리점 방문 후기

 

H-에비뉴 호텔 광안리점 방문 후기

H-에비뉴 호텔 광안리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하운드 광안리 방문 후기

 

하운드 광안리 방문 후기

하운드 광안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광안리 오션스테이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