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광안리 위더스오션 방문 후기

반응형

광안리 위더스오션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광안리 위더스오션 정보

 

 

광안리 위더스오션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출장차 갔다가 이용했습니다.
숙소 깔끔하고 좋았고 물은 없었지만 정수기가있어서 더좋았어요!

보통 호텔에는 500미리 물 2통정도있다보니
여분의 물을 더 사곤 하는데 그런귀찮음이 없어서 좋있습니다.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고, 냉장고가 널직해서 여행와서 머물기에도 꽤 괜찮아보였습니다.
바다뷰가 정면은 아니었는데도 좋았고! 창문닫아 놓았더니 주변 소음도 크진않았습니다 정면뷰도 좋을듯해요

 

 

광안리 위더스오션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뷰가 미쳐요 눈앞에 광안대교 뷰 맛집이네요
근데 호텔이라기보단 오피스텔?을 에어비엔X처럼 쓰는느낌입니다


욕실 물때나 벽에 모기 죽은 자국. 청결은5프로정도 부족한
데 저렴한가격에 다녀와서 만족합니다
와인이나 케익사서 뷰보면서 한잔하면 좋을듯하네요

 

 

광안리 위더스오션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두 번째 방문인데 첫 번째 때는 되게 고층이어서 
이번에도 일찍 예약한터라 기대했는데 너무 저층이어서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선착순이라고 하셨는데 그 때랑 비슷하게 한 달정도 전에 예약했는데 
층수가 너무 차이나서 랜덤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차라리 고층 가격을 더 받으시던지 같은 가격주고 두 차이가 너무 심했어서 조금 그랬네요
그래도 오션뷰 하나는 여기를 따라올 곳이 없는 것 같아요

 

광안리 위더스오션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어머니와 함께 광안리 위더스 오션에 방문하였습니다
체크인은 20층 사무실에서 하였고 비밀번호를 알려주셔서 15층에 배정받았어요

객실 크기는 그리 큰 건 아니였지만 청결하였고 화장실에 위닉스 드라이기와 고데기까지 구비되어 있고
주방에는 칼과 도마 가위 냄비 수저 밥그릇 국그릇까지 완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방배정도 사진과 똑같은 곳이여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올게요!!

 

 

광안리 위더스오션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연박인줄도 모르고 다른 팀 배정해주는 곳..
옆방 비번소리가 좀 크게 들리는 줄 알았는데 저희 방문을 열고 들어오더라구요??ㅋㅋㅋ

그분들도 놀라서 문 닫았는데 전 제가 예약을 잘못한줄 알았어요ㅋ.. 

황당해서 위에 올라가니까 비번이 다 비슷비슷해서 술취한 사람들이 잘못들어간다고ㅋㅋ.. 죄송하다고는 하시는데 그냥 솔직히 착각했다고 말했으면 이해하려고 했을 것 같은데.., 너무한거 아닌가요ㅋㅋㅋ 

 


걍 아무말 안하긴 했는데 그팀이 십분 전에 들어왔다고 생각하면 너무 끔찍해요ㅋㅋㅋㅋㅋㅋ 

안을 강화해야 할듯

어쩐지 이박으로 묵는데 어메니티도 하루치라 담날 받으러 올라감ㅋㅋ 
첨에 입실했을때도 전에 묵었던 사람이 두고간 건지 귀걸이가 있길래 청소하고 올려두고 깜빡하셨나보다 했는데 청결과 보안에 신경만 쓰시면 더 좋은 숙소가 될 수 있을것같아요 

화장실은 거의 투명이지만 뷰는 정말 좋았고, 욕조는 미리 연락해야 받을수 있는거 알고있었어요 

간단한 요리도 할 수 있고 나머지는 무난했는데 참 특별한 경험이었네요 다른 분들은 이런 일 없었으면 좋겠네요ㅎㅎ

 

 

광안리 위더스오션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장점]
1. (전망) 뷰가 정말 최고입니다.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해변 바로 앞이고

시야를 가로막는것이 하나도 없어서 파도소리를 방에 앉아서 바로 들을 수 있어요.

2. (시설) 침대, 욕조, TV, 정수기 모두 새거여서 쾌적하게 사용했고, 세탁기에 건조기능까지 있어서 매우 잘 활용했어요.

기대하지 않았던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 (난방) 방에서 직접 난방을 조절할 수 있어서 바닥 뜨끈하게 잘 지냈습니다.


4. (친절) TV가 잘 되서 직원분이 방까지 오셔서 친절하게 조치해주셨어요.


5. (안내) 별도로 안내문을 주셔서 유의사항을 미리 인지할 수 있었습니다.

[단점]
1. (청결) 시설물이 새거여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긴 했지만 중간중간 다른사람 체모가 눈에 띕니다. 실내가 모두 화이트톤이라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청소상태가 약간은 아쉬웠어요.


2. (방음) 평일인데도 다른 방 손님이 꽤 많았고 방음이 잘되는 편은 아니라 다른방에서 떠드는 소리가 어렴풋이 들렸어요.

아쉬운 점이 좀 있었지만 그런게 전혀 아랑곳하지 않을만큼 만족스러운 하루였습니다.
다음 출장에도 꼭 이용할 예정입니다.

 

 

 


호메르스 호텔 방문 후기

 

호메르스 호텔 방문 후기

호메르스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호텔 센트럴베이 광안리 방문 후기

 

호텔 센트럴베이 광안리 방문 후기

호텔 센트럴베이 광안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광안리 위더스오션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