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하운드 광안리 방문 후기

반응형

하운드 광안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하운드 광안리 정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춘 광안리의 디자인 호텔입니다

 

화려한 밤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과 야외테라스가 있습니다

 

 

 

하운드 광안리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너무나도 깨끗한 곳 이에요 정말 그래서 부산 여행이 더욱 더 즐거웠어요~~~~~~~~~~~
방에 냄새도 안나고 딱 깔끔한 냄새

 

잘못 예약하면 방에서 이불, 베게 냄새가 나고 이러는데 이 곳은 정말 안나요

깔끔 그 자체에요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 대용량으로 있어서 맘껏 사용했어용

다른 사람들도 부산 오시면 여기로~~짐도 맡겨주샤서 감사해요~~~~~~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시고 로비에 앉을곳도 많아서 편하게 쉬었어요~!!!!!!많이 추천 합니다!!

뚜벅이 분들은 광안리 투썸쪽으로 오시면 안쪽으로 꺽으면 바로 있답니당
강추강추 깔끔해서 제일 좋았어요!!!! 다음 광안리 여행에도 또 예약하러 올게용

흥하세용흥흥흥!! 흥해라!!!
가성비도 가성비고 너무 좋습니다~~!~!~!~!~!|!|!|!|!

 

 

 

하운드 광안리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숙박이용 전후로 짐을 맡길 수 있어서 편안하고 좋았어요. 
위치도 광안리 해변가 바로 근처라 이용하기에 편리했어요.

방은 꽤 넓은 편이었고 테이블이 여기저기 있어서 편안했어요. 
변기와 샤워공간이 분리되어있는 것도 좋았는데 이 점은 취향에 따라 다르실 것 같네요.

 


약간의 단점이라면 욕조가 좀 작고, 욕조 중간에 샤워기가 있어서 살짝 위치가 불편했어요. 

또 침대 양쪽에 콘센트가 있으면 편했을 것 같은데 한쪽만 있는 건 좀 아쉬웠습니다.


그 외에 방 청결도나 서비스 면에서는 전체적으로 다 만족했습니다~

광안리 해변가 근처 호텔로 추천드려요!

 

 

하운드 광안리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진짜 숙소 뷰가 대박.....! 
광안대교 정면뷰라 너무 예뻤는데 올려주신 사진보다 방문했을 때 실제로 보는 게 더더 최고인 거 같아요!

그리고 객실안에 욕조가 있어서 습할까 걱정했는데 전혀 아니고 

에어컨도 잘 작동하니 너~무 쾌적했습니다,,

저녁에 광안대교 뷰 보면서 욕조에서 맥주마시니 넘 좋았어요ㅠㅠ 
다음에 광안리 방문하게 되어도 숙소는 또 이곳으로 해도 좋을 거 같아요 !

 

 

하운드 광안리 네 번째 방문자 후기

 

광안대교도 너무 잘보이는 좋은 방이었고 객실도 깨끗했어요. 
바로 밑에 편의점있고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도 불편하지않은 좋은 위치에 있었네요.

엄마랑 함께하는 여행이라 깨끗하고 전망좋은 오션뷰숙소 찾고있었는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곳을 찾게되어서 덕분에 좋은추억 만들고 갑니다.

아침에도 예쁜사진 많이 찍고 나왔네요 다음 부산여행에도 재방문의사 있어요

 

 

하운드 광안리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전망없는 스탠다드인데 욕조까지있네요. 
사실 자주오는 숙소라 광안리에 있는 호텔치고는 가성비 좋고 위치도 끝자락이라 

근처 식당들 가려면 안쪽에 있는 숙소보다 접근성도 좋아요. 

 


하운드는 기본적으로 룸사이즈가 다른 호텔에 비하여 큰 편이라 하운드 자주이용하는 편이고요

하운드 광안리점 재방문 의사있어요.

 

 

하운드 광안리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광안대교뷰로 호텔 찾던중에 블로그 후기들 보고 여기로 골랐는데 선택 잘 한 것 같아요~

다만 사진처럼 기둥이 있어서 사진 찍을때 살짝 불편하긴 했지만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 광안대교뷰 원없이 보고 왓습니다 ^^ 

가족여행이라 깨끗한 곳으로 예약하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냄새도 안나서 좋았어요!! 

나중에 또 광안리 간다면 여기로 예약해도 좋을 것 같네요 ~!

 

 


부산 광안리 호텔 오션뷰 방문 후기

 

부산 광안리 호텔 오션뷰 방문 후기

부산 광안리 호텔 오션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

bbucketlist.tistory.com

부산 광안리 호텔1(호텔원) 방문 후기

 

광안리 호텔1(호텔원) 방문 후기

광안리 호텔1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하운드 광안리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