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광안점 방문 후기

반응형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호텔 광안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호텔 광안점 정보

 

전 객실 최첨단 IOT 기가지니 사용

('지니야'라고 불러주신 다음 커튼 열어줘, 불꺼줘 등 말 한마디로 모든게 이루어지는 최첨단 호텔)

 

편안한 가구 체리쉬 모션베드 사용 ([트윈] 객실 제외)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광안점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솔직히 여성분들 제외 남성분들 친절한지는 모르겠구요  케바케같네요. 
시설은 좋은데 각 호실 사진뷰는 랜덤인듯해요 


바다뷰 보이는 줄 알았는데 그냥 안보는게 답인듯했어요 
예약한 방은 분명 바다뷰가 조금이나마 보였는데 그게아쉬웠고 주차타워 너무 불편하고 시간 잡아먹어요. 참고하세요 

지니 시스템 되있던데 편하긴하나 전체 조명 소등시키면 충전기 전압 안들어와 충전불가 

불 하나정도는 키셔야 전력 공급되어 눈 뽕 감수하세요 

 


금연숙소라 객실 내 흡연 불가 로비 밖 나가 부스에서 흡연해야 하므로 다소 불편 

배달음식 문앞까지 안되고 이것또한 로비밖에서 받느라 귀찮았네요

어느정도 편의성도 개선해야할필요있다 생각합니다 객실 시설은 좋았으나 불편한 여행이였네요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광안점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모션베드가 아주 신기한 방이었어요 뷰는 별로였어요 앞건물 주차장뷰 ㅋㅋㅋ!

실내에서 실내화 신어야한다는거랑 어매니티 종류가 부족했다는거 빼곤 괜찮았어요굉장히 고오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당 

 

위치도 괜찮고 시설도 괜찮아요.
화장실도 샤워실과 화장실, 세면대가 각각 있어서 세 식구가 사용하기 편리했어요.


한 명이 샤워하고 있어도 화장실 사용가능하고 세면도 가능해서 좋았어요.

그런데 샤워실 문이 반투명 느낌이라 실루엣이 보여서 좀 부담스럽긴했어요.


그래도 지니서비스는 좋았어요. 지니서비스로 커텐도 여닫고, 불도 켜고 끄고 좋았습니다.

모션베드라는 사실은 퇴실 후 알아서 아쉬웠어요. 위치가 광안리 바로 앞이라 편리했어요

 

 

스트루이스 해밀턴  광안점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단점이 무수히 많지만 침대 하나로 모든 것이 용서되는 곳

단점:

카페트 더러움

실내화는 심지어 일회용 아니고 공용인데 역시 더러움

 

샤워실 청소도 제대로 안 되어서 곰팡이랑 물때 자국이 많이 보임

시티뷰이긴 했지만 뷰가 별거 없음

장점:

침대가 좋다!
침대가 좋다!!
침대가 좋다!!!
침대가!!!!! 좋다!!!!!!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광안점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장점
광안리 해변이랑 가깝고 옆에 회타운있고 위치는 최고에요
주차타워 있어서 무료로 주차 가능해요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온수가 잘나오고 수압이 세요
모션베드 세우고 티비 보면 좋아요
지니 불러서 음악 들으면 좋아요
로비도 주차타워도 조명들이 예뻐요
USB잭 꽂아서 충전 가능해요

 


단점

방음이 0이에요 위층인지 옆라인인지 물 쓰는 소리 내려가는소리 다 들리고요 
엘레베이터 소리 주차타워 소리 다 들려요 주차타워이기 때문에 시간 잘못 맞추면 입/출차 하는 차들이 밀려 있어요

방 내부가 매우 좁아요 너무 좁아서 캐리어 하나를 펼칠 공간이 없다 보면 되요 
실제가 더 좁아요

방 안에 샤워부스/세면대/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실 이용공간이 너무너무너무 좁아요
샤워부스 안에 수건 하나를 걸 공간이 없어요 
샤워기에 달려 있는 비누 받침대에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두면 끝이에요 벗고 나와서 수건 닦아야 해요

콘센트가 마땅치 않아요..;침대 옆에 숙여서 드라이기 꽂아야 해요(usb꽂는데다가 핸드폰 충전 했어요)
화장대없어서 스킨로션 두거나 옷 꺼내두러나 그런걸 소파에 얹어두던가 침대 옆에 두던가 뭘 둘 공간이 정말 없더라고요

재방문 의사: 없음 방음이 정말 안되고 공간이 너무너무너무 협소해서 이용이 불편했어요
모션베드나 지니로 음악 듣는 부가적인건 좋았으나 숙박의 기본적인게 불만이라 재방문 안할 것 같아요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광안점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주차는 타워주차장에 셀프로 해야하구요. 
프론트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아주시네요. 

방에 입장하면 자동창이 열리면서 광안리 해변뷰가 보이는데 웰컴 퍼포먼스같아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방은 널직하고 침실과 거실쪽에 티비가 따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낮이나 밤이나 예뻐서 좋네요. 

침구류도 푹신해서 편안하고 침대가 모션베드라 티비볼때 편한 자세로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인공지능비서로 조명이나 티비를 컨트롤할수 있어서 편했네요.

 

 

 


하운드 광안리 방문 후기

 

하운드 광안리 방문 후기

하운드 광안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bbucketlist.tistory.com

호텔 센트럴베이 광안리 방문 후기

 

호텔 센트럴베이 광안리 방문 후기

호텔 센트럴베이 광안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호텔 광안점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