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양 디그니티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디그니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양양 디그니티 호텔 정보

 

동해바다의 바람과 파도소리를 마음껏 감상 할 수 있는 최상의 위치, 넓고 효율적인 공간으로 디그니티 호텔만의 차별화 된 편안함을 전해 드립니다

 

넓게 펼쳐진 낙산해변에 인접하고 있으며 주변에 울창한 소나무숲과 천년고찰 낙산사가 있습니다
단체여행을 유치할 수 있는 규모로 편안하고 아늑한 객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디그니티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아무런 계획없이 떠난 여행이여서 급하게 예약한 숙소였는데 가성베 최고였어요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신 분수테라스!! 여기 안왓으면 후회했을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주변에 생각보다 맛집들도 많았고 무엇보다 밤에 이용한 테라스분위기 미쳤어요,,
치즈+와인과 함께하면 더더욱!! 다음번에 양양오면 무조건 숙소는 여기로 잡으려고요~

 

 

디그니티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번째 방문 입니다.
아이랑 다녀서 깨끗한곳, 가성비 좋은곳 찾으면 디그니티 생각이 나네요!

 

이번엔 스파없는 룸 이용했더니 아이가 먼저 스파부터 찾네요!ㅋㅋㅋ
다음엔 스파있는 룸 예약 하자고 했어요.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좋아요

비비큐는 처음 예약했는데 가성비 좋아요! 맛도 좋고~ 아이도 좋아하고

 

조금만 걸어가면 바다도 바로라서 더더욱 맘에 들어요!
다음에도 양양에가면 여기에 예약할것 같아요

 

디그니티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낙산 주변에서 시설 좋고 서비스 좋은 숙소인것같아요. 지난번에 방문했다가 또 방문하게됬습니다.

지난번엔 바베큐 미리 예약안해서 못먹었다가 이번에 먹어봤는데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맥주도 리필가능한데 카스랑 레드락이 있었어요. 레드락이 맛있어서 네 잔 정도 먹고

치즈 플레터랑 와인 쿠폰사용해서 와인도 먹고 좋았습니다.

 

변에 상업시설이나 식당이 거리가 있어서 불편 할 것 같았는데  숙소에서 다 해결해서 좋았고 방도 깔끔했어요

 

 

디그니티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4성급호텔정도 되는 것 같아요!

설 완전 깨끗하고 1층 조식 및 카페 분위기가 마치 째즈바에ㅜ온듯한 분위기였습니다.

직원들도 너무 친절했고 청결상태도 매우 훌륭한 수준!!

 

다만 주변에 걸어서 갈만한 곳은 없었다는게 아쉽긴했지만 호텔 내 사우나 시설까지 았어서 푹쉬다 갑니다.

아! 와인을 못마시면 해당 쿠폰으로 커피교환이 가능하니 잊지말고 원하시는 걸로 교환하세요!

 

 

디그니티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숙소가 정말 좋았어요 일단 가성비가 너무 좋았고 숙박 대전 할인 쿠폰받아서 더 저렴했어요

전 객실이 스위트라서 그런지 넓고 파우더룸이 침실만큼이나 넓더라구요

 

그리고 바에서 가볍게 와인한잔하기도 너무 좋고 치즈플래터랑 와인 서비스까지 주니까

저녁에 와인도 마시면서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객실이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아쉬운 점은 근처에 아무것도 없이

숙소만 덩그러니 있어서 밖에 나가서 놀수있는건 없다는점이에요 ㅎ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이런 컨디션의 숙소라면 좋죠
바베큐 패키지로 가서 맛있는 바베큐도 즐기고 무제한 맥주도 마셨답니다

 

 

디그니티 호텔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사진보다는 넓지않지만 아늑하고 좋았어요

주변에 횟집 문 열린 곳은 한군데 였구요 대부분 폐업한 곳이 많았어요

바다는 걸어서 3분정도로 가까워좋았지만 호텔에 바다뷰가 없어 아쉬웠습니다

 

와인에 치즈 테이크아웃했는데 맛있었어요

화장실 두 군 데에서 물을 같이 쓰면 수압이 엄청 낮아져요 침구나 욕실은 청결합니다.

 

론트는 직원 연결이 안되는 시간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직원분들은 친철했습니다

배드 가드는 없다고합니다 참고하세요 .

 

 


속초 체스터톤스 방문 후기

 

속초 체스터톤스 방문 후기

체스터톤스 속초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방문 후기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방문 후기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디그니티 호텔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