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용산 방문 후기

반응형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정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인 서울드래곤시티에 위치한 호텔로, 용산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이면 도착합니다.

 

호텔에는 총 591개의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색상이 사용된 네 종류의 테마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객실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호텔 7층에 위치한 다채롭고 다이나믹한 분위기의 캐주얼 올데이 다이닝 ‘인 스타일(In Style)’에서는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저는 목디스크가 있어서 호텔이나 숙박시설 이용할때
매트리스나 베개를 등 침구 상태를 체크하는 편인데 피곤해서 그런건지 침구 상태가 좋아서 그런건지 완전 꿀잠잤어요

 

역시 호텔은 뷰가 좋아야죠~~
창문 앞에 티 한잔 즐길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있고 여기서 인증샷도 많이 찍더라구요

서울드래곤 시티 호텔들은 남산이 보여서 더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밤에 보면 야경이 끝내줘요~~~~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ㅠㅠ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이비스가 주말엔 안 해서 노보텔로 업그레이드였던 거였어요,, 애초에 노보텔로 예약할걸 ㅜ
금액 똑같길래 그냥 이 옵션으로 했는데 노보텔 수영장은 이비스로 예약해서 이용 못 한다고 하더라고요

 

수영장 이용할 생각이었는데 못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피트니스는 리뷰보고 기대했는데 기대 이하였어요 그래도 방 컨디션이랑 피트니스나 방 뷰는 만족!


용산역에서 KTX 타야 해서 가까운 거리에 숙소 잡느라 예약했던 건데
다음엔 노보텔로 제대로 예약해서 수영장이나 라운지 등도 이용해보고 싶네요^_^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먼저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구요 ㅠㅠ!

주말이라 사람 많겠지 생각은 하고 갔지만 역시나 ..ㅠ로비에 줄서서 체크인 하더라구요

고층 안되면 어떡하나 했는데 다행히 25층 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그리구 디럭스 더블은 거의 리버뷰 트윈은 남산뷰라고 하더라구요..?
리버뷰 예약하고 싶으신 분들 이 점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조식은 오전 6시 40분쯤 가니 사람도 없고 좋았습니다 맛도 나쁘지 않았구요 !
다음에 기회되면 또 쉬러갈 것 같아요 ㅎㅅㅎ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맨날 용산역 지나가면서 보기만하다가 처음 와봤네용><역시 호텔이라 친철하고 분위기도 좋고 깨끗해요.

2층에 cu있어서 편리하게 이용도 했구요.객실도 깨끗해요!

 

한강뷰를 기대했지만 랜덤으로 배정받아서 한강은 조금 보였네요. 그래도 침대는 푹신하고 포근하게 잘 수 있었어요~

덕분에 다음날에도 상쾌하게 일어났습니다~다음번에도 또 오고싶어요~


처음이라 엘리베이터 탈때 허둥지둥했는데 다음에는 자연스럽게 해볼게요 ㅋㅋㅋㅋ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벌써 3번째 방문한 노보텔입니다ㅎㅎ
서울에 스케쥴있는데 특별히 지역이 정해지지않으면 노보텔로 갈까? 생각나는 곳이에요.

솔직히 엄청 좋다! 룸에서 호캉스하기 좋은? 특별함보다는 편안히 쉬기 좋은? 쾌적한 호텔입니다.
특히 시설이 깨끗하고 침구가 엄청 편해서 좋아요.

 

 

제가 잠잘때 엄청 예민해서 자다가 잘 깨고, 시끄러우면 잘 못자서 시끄러운 호텔은 다신 안가거든요..

여기선 잡소음이 확실히 덜하고, 침구도 안락하고 편안합니다.

 

아쉬운점은 뷰가 생각보다 엄청 이쁘진 않구요~차라리 야경이 좋아요.ㅎㅎ갠적으로 저는 한강뷰 비추입니다.
진짜 코딱지만큼 보여서.. 상상하는 한강뷰가 절대 아니에요ㅋㅋㅋ한번 검색해보세요.

여유있으시면 호텔 레스토랑에서 야경을 보면서 식사하시는걸 강추드려요ㅎㅎ야경이 멋집니다.
식사도 서비스도 괜찮았어요!  용산역이랑 바로 붙어있어서 아이파크몰에 넘어가서 쇼핑하고, 식사하기도 너무 좋아요ㅎ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방문 후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방문 후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

bbucketlist.tistory.com

글래드 여의도 방문후기

 

글래드 여의도 방문후기

글래드 여의도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

bbucketlist.tistory.com

 

제 방문자들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