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성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방문 후기

반응형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정보

 

삼포해수욕장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바다를 즐기기 좋은 콘도입니다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저렴한가격에 이용해서 좋았는데
삼포해수욕장 바로앞이라 접근성 짱좋아요 로비서 걸어서 1분이라 너무편하네요ㅎㅎ


입구에 간단히 씻을수있는 샤워기 에어건이 있어서 너무 편리
바다도 수심이 낮고 일정해서 애들 놀기 너무 좋아보임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삼포 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위치는 너무 훌륭합니다

주차장도 넓고 물놀이 후 숙소 들어가기 전에 간단히 샤워할 수 있는 시설도 있어서 잘 이용했어요


숙소는 거실 겸 부엌이랑 침대 방이 하나 더 있는 방으로 예약했어요

에어컨이 안되서 전화했더니 바로 오셔서 가스 충전해주셨고요 냉장고에 2리터 생수가 기본으로 들어있어요

 

 

숙소 청결도는 호텔 만큼은 아니지만 가성비 따졌을때 만족합니다
프론트 직원이 좀 불친절한거? 리조트니까요

 

다만 약간의 불만사항이라면 룸서비스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데

5시 반부터 전화를 받고(그 전엔 절대 연락안됨!) 음식은 6시 반부터 옵니다

 

속초 횟집에서 회를 시켰는데 마늘,고추,그리고 쌈장초장 등 한 팩, 그리고 정말 부실한 회 한접시가 끝이었어요
상추 한 장도 없이 오는 걸 보고 좀 실망했습니다 2시간을 기다려서 먹은건데 너무 어이가 없었어요 그냥 밖에 나가셔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고성에 출장 갈때마다 이용하고 있구요, 평일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연식은 좀 되었지만 내부 리모델링을 해서 깔끔한 편입니다 (커튼은 좀 많이 올드해요..)


주방 조리 기구가 갖춰져 있어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구요, 냉장고는 냉동실 갖추고 있고 용량도 넉넉합니다.

지난번 왔을 때 생수가 하나도 없았는데 이번에는 2리터짜리 들어있더라구요. 대신 치약칫솔 없어졌구요. 


침구 청결도에 예민한 편인데 잘 세탁되어 보송보송했고 잠도 잘 잤어요.
여름이라 모기가 좀 있었습니다. 리조트에서 홈키파 같은걸 제공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리조트 1층 편의점에서 왠만큼 필요한것 구입할수 있습니다.

룸서비스 메뉴가 1인이 시키기에는 좀 양이 많아요. 1인분도 룸서비스가 가능했면 좋겠어요(특히 물회).


삼포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주변 경치는 뭐 말할것이 없습니다. 양양쪽보다 조용하게 즐길수 있는것 같아요. 여름이라 저빼고는 다 놀러오신 분들이네요 ㅎ 다음엔 저도 출장 아닌 여행으로 오고 싶네여.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네 번째 방문자 후기

 

 

강아지랑 급여행으로 급하게 예약했어요
좋은 후기만 보이길래 예약했는데 예약하고 다시 후기 찾아보니 안좋은 후기도 한가득


취소하면 환불도 안되고해서 그냥 가자 하고 맘을 비우고 갔어요
오래된 곳이니까 낡은건 이해 하는데 들어가자마자 방바닥은 끈적거리고 침대 사이, 침대 밑에 먼지한가득에 쓰레기...방에 있는 이불은 빨래를 안했는지 강아지 오줌 자국도 여러개 있었어요

 

바꿔도 더러울것같아서 그냥 이불 안덮고 잤는데 나중에보니 까는이불에도.. 오줌자국이...
눈에 보이는것도 다 더러워서 모든게 다 찝찝했어요

 

방음도 진짜 너무너무 안돼서.. 잠도 제대로 못잤어요
유일한 장점은 바다가 가깝다는거...아무튼 다시는 갈 일 없을것 같아요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부모님 고성으로 여행 가셔서 하루밤 묵으실 숙소 예약 해 드렸는데 아주 만족도가 높으셨습니다 

저희 가족도 올 여름에 고성 놀러갈때 묵을 생각이예요

야외에 바베큐 구워먹을수 있는 곳도 있어서 고기도 아주 맛있게 구워 드셨다고 하시네요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바다 구경 하기에도 정말 좋으셨고 산책 하기가 편하셨다고 해요

 

 

청결에도 신경을 많이 썼는지 깨끗하다고 하셨구요 앞으로 강원도 가면 여기서 또 묵고 싶다고 하시네요

아쉬운건 부모님이 회를 드시고 싶어하셨는데 룸서비스만 이용이 된다고 하셨나봐요

바베큐장에서 고기랑 같이 회 드시고 싶었는데 그점이 아쉽네요

그리고 조식 예약도 해 드렸는데 평일이지만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고 가격 대비 정말 맛있고 괜찮다고 하셨습니다 
숙소를 예약 하면 문자로 할인 된 가격에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 할수 있는 문자가 오니까 한번 이용해 보시길 

적극 추천 드립니다 

 

음식 맛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 하고 방 컨디션도 너무 좋았다고 하셔서 효도 한 기분이 들어서 정말 좋았어요

 

 

 


라마다 속초 방문 후기

 

라마다 속초 방문 후기

라마다 속초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

bbucketlist.tistory.com

양양 디그니티 호텔 방문 후기

 

양양 디그니티 호텔 방문 후기

디그니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속초 체스터톤스 방문 후기

 

속초 체스터톤스 방문 후기

체스터톤스 속초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