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호텔 추천 몬드리안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정보

 

 

용산구 이태원(용산구청 인근)에 위치하여 강북과 강남을 잇고 있으며 차량으로 명동5분, 강남 10분, 그리고 이태원역, 녹사평역까지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해 다양한 지역으로부터 접근이 용이합니다.

 

클레오의 지중해식 요리, 알티튜드 풀 앤 라운지에서의 파티, 블라인드 스팟에서의 세련된 칵테일, 와인 바 럼퍼스 룸과 프리빌리지에서의 건배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다양한 맛과 분위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딸과 호캉스로 다녀왔는데 탁월한 선택이였네요 이곳 지리를 몰라서 이태원역에서 하차 후 찾았어요. 녹사평역에서 찾는게 더 편할것 같아요 그런데 골목 골목 예쁜곳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호텔은 완전 만족했어요 수영장 미온수로 춥지않아 오랜만에 수영 잘했네요 지층1에 서점도 예쁘고 책이 많다기보다는 사색의 공간이 되는 곳이네요.

 

 

객실 깔끔하고 건식 세면대도 좋네요 다만 앉아 화장 가능하면 좋겠어요 다리 아팠어요~ 사진 어디서 찍든 인생샷~ 체크인 체크아웃 ㅡ저는 대기 전혀 없었어요 일회용 칫솔도 원하면 주시던데요! 적정 실내 온도였구요  엘베도 환상적이였어요ㅡ 호텔 향기가 좋아서 향초도 체크인하면서 구입했네요 조식 한상차림도 맘에 듭니다 조신하게 앉아 먹을 수 있으니까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두 번째 묵는건데 잘 놀다가 왔어요! 주변에 놀거리가 아무 것도 없는 게 너무너무 아쉽네요… 15분 정도 걸어가서 이태원역 쪽에서 놀아야해요 ㅜㅜ 주변에 밥집 하나 없는 게 넘 아쉽지만 그래도 이태원에서 제일 괜찮은 숙소인 것 같아용~

 

호텔 내에 식당, 술집, 수영장 등 다 있어서 너무 좋아요 :) 특히 수영장을 20:00 이후로 이용하면 성인들만 쓸 수 있어서 더 좋네요ㅎㅎ이때까지 호캉스 한 곳 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루프탑 수영장, 실내 수영장 모두 이용하면 더 더 재밌을 것 같아요ㅎㅎ인생샷 찍고 싶은 분들은 여기로 오세여

 



직원분들도 넘 친절하시고 호텔도 진짜 예뻐요 티비는 핸드폰이랑 연동 돼서 예능 보면서 술 한잔 했네요  뷰는 야외수영장 뷰였는데 오픈을 안해서 아쉬웠지만 알찬 1박이었어요!! 몬드리안 수영장 기대했는데 기대 만큼 넘 좋았습니다~ 후기에는 잠수하면 음악 들린다고 했던 거같은데.. 그렇진 않았어요 ㅎㅎ몬드리안 바로 앞에 막국수집 있는데 존맛이니까 포장해서 드세요 강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이태원으로 호캉스를 즐겼어요. 온전히 인스타그램에서 야외수영장 사진만 보고 맘에 들어서 예약한 곳이에요. 몬드리안 호텔은 비교적 최근에 개관한 호텔로 MZ세대 갬성 저격하는 트렌디함과 예쁜 포토스팟, 그리고 다양한 식당들이 입점해있어요. 

방 사이즈는 미니미하지만, 침구 푹신하니 좋았고 인테리어가 감각적이어서 좋았어요! 욕조는 없구 샤워실과 화장실 분리되어 있어요~~세면대는 밖으로 나와있었고 침실이랑 씻는 곳이 뭔가 구분이 안되어 있어서 살짝 불편하긴했어요! 샤워하고 나서 갈아입을 옷을 둘 공간이 마땅치 않아서 조금 아쉬웠다능..ㅎㅎ

그래도 조식포함해서 저렴한 가격에 호캉스를 즐길 수 있어 넘 감사했어요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요! 지하에 서점과 편의점, 음식점들이 있구요! 주류도 팔아요~~맨 꼭대기 프리빌리지바도 좋았고, 조식도 한상차림으로 나와서 간편히 먹기 좋았어요! 다만, 솔직하게 말하면 조식은 추가 비용 내고 먹을 만한 퀄리티는 아닌것 같아요 ㅎㅎ맛보고 싶으시다면 객실 선택시 꼭 조식 포함된 걸로 선택하시길 ㅎ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시티뷰 혹은 남산타워뷰 중 선택권을 줍니다. 그러나 남산타워뷰는 옆 건물이 가까워서 답답함을 느낄 수 있다고해서 시티뷰로 결정. 객실 들어오니 시티뷰 아니고 그냥 맹뷰~~ 앞 건물이 낮을 뿐 답답한건 마찬가지~~~ 그냥 뷰는 포기하는 편이 나을 듯 (8층)

객실 공기가 답답한데 창문을 열 수가 없습니다. 직원이 창문키 가지고 열어줘야함. 공기청정기 대여가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고요하지 않음. 창문이 닫혀있어도 도로 소음 들림 복도 소음 문 여닫는소리 엄청 크게 들려요..  옆방 대화 소리 내용은 안 들리지만 웅성웅성..

 



조식 최악. 예전에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일박 3만원짜리에서 먹었던 조식 퀄이랑 동급. 심지어 커피도 맛 없음 오믈렛은 삶은 계란 수준이고 빵은 마트에서 산 맛, 케찹은 엄청 짜고 코00 해쉬브라운에 … 조식을 45,000원에 먹을 사람이 정말 있는걸까?? 객실 청결도는 구석구석 먼지 많고 낡은 가구에 실리콘 자국들 갈라진 대리석….. 그러나 침대만 깔끔하면 기본은 됐다 생각하기 때문에 만족함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인스타 사진 핫플로 유명한 몬드리안 호텔입니다. 22년 5월에 갔을 때 불친절했던 경험이 있어서 이번 크리스마스에 예약하면서 고민을 좀 했었는데 다행히 이번에는 친절하게 서비스 받아 좋은 경험으로 남았습니다. 체크인 시 야외수영장 뷰라서 침대가 넓다고 안내해주셨는데요, 더블 스탠다드였는데 침대가 퀸사이즈 정도? 매우매우 넓었습니다.

 

객실 깨끗하고 티비 화질도 굉장히 좋습니다. 티비는 폰이랑 오디오 연결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방음도 괜찮았고, 한 가지 단점은 그냥 샤워기는 괜찮은데 해바라기 샤워기 수압이 매우 약해서 그 점만 개선하면 완벽할 것 같습니다. 피트니스 시설이 정말 좋아 보이는데 아쉽게도 이번엔 사용은 못했고, 실내 수영장만 잘 사용했습니다.

지하 2층 각종 가게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특히 서점이 아기자기 예쁩니다. 아늑한 위치고 주변 맛집들도 가까워 다시 방문할 만한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태원의 중심에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걸어서 10분 정도면 메인 거리로 갈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 외관은 별로 멋지진 않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시설이 깔끔하고 이쁩니다. 직호텔에 커피빈이 있고 좀만 나가면 스타벅스가 있어 편합니다. 수영장도 사람이 많지 않고 시설이 잘 되어있습니다.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방문 후기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방문 후기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

bbucketlist.tistory.com

서울 조선팰리스 강남 방문 후기

 

서울 조선팰리스 강남 방문 후기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