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 호텔 추천 브릿지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통영 브릿지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통영 브릿지호텔 정보

 

 

통영 브릿지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몇 년 만에 어머니를 모시고 가족여행으로 거제도와 통영을 선택했습니다 숙소 위치는 최상이었습니다. 거제에서 통영으로 넘어오는 다리 끝에 있어 첫 날 거제도를 모두 여행하고 바로 숙소에 도착하니 너무 좋았고, 짐을 풀고 다시 통영 중앙활어시장으로 가서 시장도 보고 왔어요

 


밤에는 치킨을 배달시키고 1층편이점에서 맥주를 구입해 맛있게 먹고 분리수거도 잘 해놓았어요 바닥도 따뜻하고 침구도 깨끗하고 따뜻한 물도 잘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아침에 간편 조식을 챙겨 주시는데요 토스트와 삶은 달걀 방울 토마토에 우유까지 아침도 잘 해결하고 두번 일정을 할 수 있었어요 다음 거제 통영 여행 때도 꼭 다시 찾을 것을 약속 드려요

 

 

통영 브릿지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1박했구요, 가성비 최고라 말하고 싶네요.통영 여행 후 1박하고 거제로 넘어가기 위한 숙소였습니다. 남편, 아이와 함께한 여행이었고 담날 거제에서 잤는데 가격 대비 좋았습니다. 일회용품 빗,면봉,칫솔까지 있었구요, 밤에는 신거제대교 야경뷰 아침엔 일출까지 정면에서 보여요 . 전 객실 오션뷰이고 깨끗했습니다. 아침 토스트에 우유, 커피, 삶은 달걀, 콘프레이크 무료로 제공되었구요, 2층에서 무료 음료도 제공되었어요. 


시설은 매우 좋습니다 정말 이 가격에 이런 룸이라니 아주 좋아요 물도 마음껏 마실 수 있고 조식도 있어요 바로 아래에 편의점도 있지요  근데 가장 큰 문제는 아주 시끄럽습니다 거제대교 끝나는 바로 앞이라 밤새 차가 쌩쌩...진짜 잠들만하면 차 지나가고ㅜㅜ...몇 번 깨다가 기절했네요 잠귀 예민하신 분에겐 비추입니다 조용한 새벽엔 진짜 밖에서 자는 느낌이었어요 숙소 앞 뷰는 좋습니다

 

 

통영 브릿지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통영여행에서 감히 가성비 최고 숙소라고 말하고 싶네요. 쾌적하고 깨끗한 시설에 부족함 없는 어메니티, 거기다가 눈치보지않고 맘껏 즐길 수 있는 음료와 생수, 아침엔 숙소로 가져가 먹을 수 있는 간편 조식까지 흡연구역에서 바라본 일출까지 정말 추억에 남는 숙소였습니다. 지인들에게 추천 예정이고 저는 통영 숙소는 앞으로 이곳입니다.

주차장도 넉넉하고 방도 깨끗하고 별 2개 호텔 인접합니다~1층에는 편의점 무인카페,돈까스 가게가 있어서 이용 시설이 좋지만 주변 먹거리 이용 시 자차 이용해야합니다~. 다시 오고 싶은 곳!!입니다 

 

 

통영 브릿지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위치: 거제에서 통영방향에서는 대로변이라 진입 쉬워요. 통영에서 거제 방향에서의 진입은 다리 아래로 구불구불 가야해서 어려우니, 그냥 신거제대교 지나서 유턴해서 들어가는게 쉽고 안전해요.

 

청결: 청소 장난 아니에요! 정말 깨끗하고, 연박때에도 완전 깨끗하게 청소해주세요. 이건 인정!!!


서비스: 간편조식은 이용 안해봐서 모르겠고, 무료 음료수와 생수는 2층 냉장고에 있어서 마음껏 이용할 수 있었어요.

 


친절도: 음... 다른 건 다 좋은데 이부분이 좀 그렇네요. 사장님이 원래 무뚝뚝한 분이신 것 같지만, 딱 하실 말 한마디만 하시고 그뒤로는 이야기가 안되네요ㅎㅎ 카페 여사장님도 좀 그랬구요. 친절도는 꽝이었네요!!

위치는 바다 바로앞이라 좋았어요. 청 소상태는 일성급 호텔처럼 좋았구요. 다만 신거제대교 앞이라 밤새도록 차량 소음이 좀 있었구요, 친절도만 개선하신다면 재방문율이 높아질 것 같아요.

 

 

통영 브릿지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오후 10시 이후 도착하게 되어서 프론트에 사람은 없고 이름 포스트잇 붙은 카드키가 올려져있더라구요. 저리 놔둬도 안가져가나? 하는 불안감과 함께 객실로 갔더니 방을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넘나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깨끗하고 침대가 라텍스로 폭신한 게 너무 좋았어요. 저는 어느 숙소든 화장실 상태를 제일 많이 보는데 깨끗하고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깔끔했어요. 뷰는 뭐 두말할 거 없구요. 아쉬운 점은 밖에서 주차하고 올려다보니 객실 안이 다보이더라구요. 저렇게 이쁜 뷰인데 계속 커튼을 처놔야해서 속상했어요.

 

 


통영 호텔 추천 이타미니 호텔 후기

 

통영 호텔 추천 이타미니 호텔 후기

통영 이타미니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통영 거북선호텔 방문 후기

 

통영 거북선호텔 방문 후기

통영 거북선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통영 브릿지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