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해 호텔 추천 남해스포츠파크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남해스포츠파크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남해스포츠파크호텔 정보

 

남해군 해수욕장 근방에 자리 잡은 스포츠파크 호텔입니다

 

경상도 남해군에서 아름다운 바다들과 함께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남해스포츠파크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당일 급하게 잡은거라 큰 기대 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쉬다 와서 좋았어요~부지가 꽤 넓어 산책하기도 좋고 야구하는 것도 보이고 ㅎㅎ오래된 건물이지만 나름 관리도 잘된 거같고..변기물 약한게 좀 불안불안 했고, 냉장고 소리가 너무커서 시끄러운 거 빼곤 층간소음도 별로 안거슬리고 잘 잤습니다.

 


조식이 좀...돈주고 사먹고싶진 않았어요 탄산 음료도 없고 부실합니다 로비 자동문이 아니라 짐 끌고 문 열면서 들어가는 게 좀 불편햇네요~ 담엔 주변 산책도 하고 여유롭게 쉬다오고싶네요
위치도 남해 중간에 적당하구 룸컨디션도 완벽 조용하고 ㅜㅜ 밤에 완전기절햇어여;; 전날밤에들어와서 몰랏는ㄷㅔ아침에보니 뷰맛집이네용ㅎㅎ애들이랑 오기너무좋은듯 앞에 놀이터가 정말 크게잇어요 ㅎㅎ이순신 거북선도 잇네요 담에 또 오고 싶어요 !!

 

남해스포츠파크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이랑 가기에 좋았어요! 위치도 걸어서 횟집 갈 수 있고 바다도 가까이 있고 좋아여 숙소도 정말 깔끔하고 넓었어요 이불도 엄청 따뜻해서 자다 더울 정도! 앞에 산책하기도 좋고! 직원들도 정말 친절했어요 남해 여행 간다면 추천드려요 가족 단위로 가면 더욱 추천 가족들이 많았어용 좀 오래되 보이긴 하지만 관리 상태좋고 푸른 바다가 바로 호텔 옆에 잇어서...정말 전망 좋네요..

 

 

단 근처에 상점이 진짜 몇개 없어요...웬만한 건 다 사갖고 오시고 반경 5키로 전에서 식사하고 오시길 추천합니다  주변 상권은 썰렁하기 짝이 없어요 대지가 엄청나게 넓은데….으스스함….텅 비어있는 건물 등은 산책로나 공원으로 꾸미면 대박날 듯/ 바다멍으로 시간 보내실 분들에겐 강추드립니다~

 

근처에 더풀,헐스밴드 핫플레이스가 있어서 젊은 커플들이 알음알음 오는 분위기였고요. 더풀은 3시20분? 문을 너무 일찍 닫고 (사람들이 너무 없어서 일찍 닫나싶음),헐스밴드는 직원들이 친절의 최고봉인듯…재료 소진으로 못먹어서 근처 식당서 김밥 테이크아웃해서 먹었어요 다음에는 안갈 듯요~~~소규모 가족여행, 1인 여행 숙박지로 적합 화장실 냄새 해결 요망 이게 도대체 무슨 냄새인가 싶었습니다…

 

 

남해스포츠파크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운동 선수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는 얘기에 어느 정도 서비스와 시설이 괜찮을 것 같아 예약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초록초록한 풍경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객실은 딱 기본이라고 보면 됩니다. 해변가 쪽으로 걸어가면 요즘 핫한 피자, 햄버거 집이 있으니 산책삼아 둘러보기도 괜찮습니다. 자전거 대여와 편의점도 있어서 잘 사용했습니다. 불편한 점 없었고 응대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남해스포츠파크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약간 오래된 리조트라 욕실에서 노후된 부분도 있었지만 가격 대비 무난하게 1박하기 좋은 숙소에요 남해에서 펜션이 아닌 리조트 호텔로 골랐을 때 그나마 깔끔하고 커서 좋았어요 평일이라 투숙하는 손님들이 없어서 조용하고 한적해서 약간 무섭긴했는데 앞에 운동장에 운동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경기장에 불도 켜져 있고 1층 로비에 편의점도 있어서 좀 위로가 됐어요 따뜻한 물도 잘나오고 보일러도 빵빵하게 틀어놔서 따뜻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숙소 컨디션은 아주 좋았습니다 청소 상태, 침구류도 굿 공하나 들고와서 놀기도 좋고 애들은 놀이터가 넓게 잘되어 있어서 뛰어 놀기도 좋습니다. 하지만, 내부 취사가 안되어서 주변에 맛집이나 숙소 내 음식점이 있었으면 좋았지만 10분 이내에 먹을만 한 건 맘스터치와 편의점 하나가 다입니다.

 

15분 정도 운전해서 남해시청이나 남해아난티 방향으로 가야지 먹을만한 곳들이 있습니다. 숙소 내 음식점은 없고 9층 루프탑도 문을 닫은 상태였고, 코인노래방도 분위기가 영...조식 상태는 부페식으로 나왔는데 무난한 정도입니다. 다음에 올 거냐고 묻는다면 예스입니다. 왜냐면 층간소음이나 옆방 소음을 못느끼고 푸욱 잠을 주무실수 있을겁니다. 침구류도 숙면에 도움을 줄겁니다

 

 

남해스포츠파크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이나 단체 등 각종 저렴하게 이용 가능해요 오션뷰로 여수쪽이 보입니다 거실 발코니는 콘크리트로 되어서 시야가 가리는게 단점이네요 방에서는 침대에 누워 바다 보이는데 새벽 쯤 어스름에 깼는데 그때가 좋았어요 밤에는 문 열어두면 앞 해수욕장에서 파도 소리 들려요 작은 방은 창문 없는 타입이라 다소 답답할 수 있어요

이 곳 선택 이유는 성인 덩치의0 두 아이들과 여행에서 더블 침대 2개 방이어서였어요 방은 작지만 각자 방 있어서 좋았고 하루 묵기엔 나쁘진않아요 문짝이 소리가 나고 샤워실 내 곰팡이가 보였어요 전에 콘도 타입으로 만들다가 호텔로 전환했는데 필요없는 싱크대랑 수납장이 공간만 차지하고 싱크대에서 냄새가 약간 올라왔습니다.

 

주변이 조용하고 식당도 많지않아 미리 검색해보시고 포장이나 식사하고 들어가시는 거 추찬합니다 호텔이나 룸컨디션은 별로이나 가격이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실제 방문자들의 남해스포츠파크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