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원 호텔 추천 남원스위트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남원 스위트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남원 스위트호텔 정보

 

지리산의 청량한 기운이 서린 스위트호텔 남원은 공간의 여유로움을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원 스위트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친구랑 전라도 그중에서도 춘향이와 몽룡이로 익숙한 남원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해서 예전에 가고 싶어서 저장해놨던 스위트호텔 남원에 가기로 했어요~스위트호텔 남원점은 ㅁ자로 된 야외 수영장이 유명하기 때문에 숙소+수영장 패키지로 된걸로 예약했고 가장 저렴한 온돌룸으로 약 30만원 정도에 예약했습니다. 성수기 아닌 때에는 10만원 후반대에도 가능한 거 같아요!

숙소는 깔끔하게 우드톤으로 되어있고 숙소 바로 주변에 건물이 없고 자연자연한 경관을 즐길 수 있어서 힐링되고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침대가 없어서 살짝 불편할까 걱정했는데 이불도 푹신푹신해서 전혀 허리아프지 않게 잘잤어요 (하지만 예민하신 분들은 침대룸으로 예약 추천드려요)

 



그리고 기대하던 수영장!!! 여기는 선베드, 빈백, 카바나는 모두 돈을 내고 이용해야하고 뒤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자리가 있긴 있어요. 하지만 무료자리는 그늘이 없고 앉을 수 있는 자리만 있어서 휴식을 취하긴 어려울거 같아요ㅜㅜ짧게 수영만 하실 분들은 무료 자리로, 오래하실 분들은 대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구명조끼, 슬리퍼는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온수풀로 되어있어서 따뜻하게 수영할 수 있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나 여기 포토스팟! 수영장 일부분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전싯샷을 찍을 수 있어요. 이게 가장 유명한데 진짜 사진찍으니 너무 예쁘게 잘나오더라구요
배고파서 맥주와 라면, 피자까지 시켰는데 놀러와서 물놀이하고 먹는 라면이 아주 꿀맛!

 

너무 맛있게 먹고 저녁시간때쯤 되니 사람들도 없어서 편하게 놀수 있었어요. 여기는 편의점과 코인세탁실, 노래방, 카페, 식당이 있는데 편의점은 무인으로 운영하고 있어 담배와 맥주가 없어요ㅠㅠ맥주 마시고 싶은 분들은 룸서비스에 있는 술을 시켜서 드셔야 한다는거!

 



외부 편의점이 차로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걸어가기 멀기때문에 미리 사오시는걸 추천드려요! 또한 룸서비스도 주말 기준 10시 전까지만 하기 때문에 그 이후로는 무조건 배달 음식을 시키셔야 하고, 걸어가기에 다른 음식점들도 거리가 있어요 이게 약간 아쉽긴했지만 배달은 늦게까지 잘 되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던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늘 웃으면서 응대해주시고 제가 체크아웃하고 모르고 옷을 두고 나왔는데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택배로 보내주신다하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가성비 너무 좋아서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스위트 남원 호텔 추천합니당

 

 

남원 스위트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수영장만 보고 첫 가족여행으로 다녀왔어요. 수영장 패키지가 아니라 별도 결제하였고 선베드랑 빈백은 무료라고 알고갔는데 이용금액이 있더라구요... 성인 2명에 카바나 1시간 이용으로 75,000원 결제했습니다. 객실은 저렴하나 수영장 이용으로 뭔가 배보다 배꼽이 더 큰느낌 ㅋㅋ 미온수 물이 온도가 따뜻하단 리뷰가 많았는데 진짜 따뜻해서 좋았어요! 객실 컨디션은 노후의 흔적들이 조금 보였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그래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수영장 이쁘고 객실은 넓고 좋았어요 그에 비해 욕조는 좀 작았지만 사용하지 않아서 상관없었구요. 근처에 가깝게 광한루원도 있었고 저희는 체크인 전 1시부터 수영을 해서 사람 없이 몇 시간 놀고 4-5시쯤 올라갔네요 외부에 수영장이 있어서 불편할 줄 알았는데 문제 없었습니다 다른 호텔 수영장 사이즈 대비 카바나같은 부대시설 가격이 비쌌지만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남원 스위트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가격대비 지금까지 가본 숙소중에 젤 좋았어요 온수 풀장도 넘 따뜻하고 통유리로된 사진 스팟도 있었는데 사진도 넘예쁘게 나오네요 객실 넘 청결하고 침구도 청결하고 욕실도 완전 넓고 깨끗했어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네요~~다음에 또 방문할 의향이 100%있습니다

전반적인 시설 모두 좋고 히팅되는 수영장의 관리 상태나 서비스 대응도 모두 친절하고 매끄럽습니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 모두에게 적절하고 임실지엑이나 남원 여행시에 숙소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프로모션하는 조식도 구성이 괜찬은 편이고 다이닝 시설도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편 입니다. 객실은 넓은 편이고, 침구나 수건 관리 상태도 좋고 침대 매트리스도 편안합니다. 욕실도 넓고 여럿이 쓰기에도 좋아요

 

 

남원 스위트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지리산 바래봉을 가기 위해 머문 숙소인데, 예상하지 못하게 센스있고 가성비 만점인 곳이었습니다. 우선 저녁 늦게 체크인 할 때부터 응대하시는 분들의 친절함과 차분함이 느껴져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소리에 민감한 투숙객을 위한 센스있는 냉장고 배치, 큰 욕실, 충분한 수납함, 겨울 수영을 위한 무료 패딩, 따듯한 수영장, 간식이 구비 된 수영장 휴식공간까지 섬세함이 넘치는 공간이었습니다☺

 

 

연식이 꽤 된 곳이라서 큰 기대없이 왔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객실 상태도 깨끗했어요. 특히 화장실이 굉장히 넓고 겨울이어서 뷰도 기대 없었는데 마운틴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개인 계정으로 넷플릭스도 볼 수 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욕조는 아무래도 사용감이 꽤 있어보였고, 지하에 무인 편의점이 있기는 하지만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지금까지 중에 제일 만족했던 호텔 중 하나네요 온수풀 따뜻한게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욕조뷰도 좋구요 침대는 단단한 느낌의 침대고, 이불은 푹신해서 좋네요. 재방문 의사 있고, 지인들한테도 추천하고싶네요. 보니까 아이들이 물놀이하면서 진짜 좋아하네요

가족끼리, 연인끼리 가기도 좋아요 수영장 수질도 정말 깨끗하고 락스 냄새도 안났어요 계속 관리 되는 느낌 이었습니다 온돌방에서 묵었는데 바닥 청소로 완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왜 이제야 이런 숙소를 알게 되었는지 안타깝네요 정말 힐링하고 왔습니다 룸서비스 음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금액도 적정하고 최고였어요 또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또 올게요

 

 


실제 방문자들의 남원 스위트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