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페어필드바이메리어트 방문 후기

반응형

부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정보

 

해변 대도시에 자리 잡은 현대적이고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우선 위치가 너무 좋아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걸어서 5분 내로, 해운대역까지 11분 내외로 가까워요 주변에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엘레베이터는 2대밖에 없음에도 평일이라 여유로웠고, 객실 및 화장실 모두 청결하고 깔끔했으나 난방 조절이 잘 안되서 약간 건조했던 것이 아쉬움으로 남네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연박해서 객실 청소 부탁드렸는데 깔끔히 해주시더라고요 조식 무료이벤트로 식사했는데 종류도 적당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메리이트 명성대로 3성급이지만 좋은 느낌이였습니다. 해운대 바로 건너 편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호텔이 대로변 바로 앞에 있다가 보니 밤새 빵빵거리는 차소리 오토바이 소리가 수면을 방해 했습니다. 다시 이용할 용의가 있습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부산역에서 숙소까지 한번에 가는 버스가 있어서 좋았고 바로 앞에서 내려서 좋았어요 근처에 블루라인 미포정거장 있어서 관광지 접근성도 좋구요 더블베드로 예약했는데 킹베드로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좋았어요 옆방으로 연결되는 문이 열려 있었는데 프론트에 연락드리니까 바로 올라와서 잠궈주셔서 빨리 해결되었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세요

그런데 숙소 청결도는 쏘쏘했어요 씻는데 물이 잘 안빠져서 철벅철벅하게 샤워해야했구요 수건에서는 사우나 안에 들어가면 나는 냄새 (습하고 꿉꿉한 냄새)가 나서 사용이 조금 찜찜했어요 그리고 이불에는 검은색으로 뭐가 있었는데 그냥 사용했어요 또 문이 샤워실문이랑 화장실문 옮겨가면서 써야하는 하나인게 불편했어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남편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조식 패키지였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조식패키지가 괜찮은거 같습니다. 주차장을 다른 곳에 이용했지만 바로 뒤에 위치해서 찾기는 쉬운 곳이어서 다음에도 이용할 예정입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청소상태도 좋았으며 침구도 안락해서 편안하게 쉬다가 왔습니다.


여행지가 해운대쪽이면 위치 선정은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도로뷰 및 방음이 잘 안되어 도로 쪽 경적 소리가 있어 예민하신 분들은 좋지 않을 것 같아요. 직원들 서비스가 좋아요. 주차비가 별도로 12,000원 발생해서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룸이 좁긴한데 있을 건 다 있어요. 조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이용 하실분들에게는 메리트가 있어 보여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네 번째 방문자 후기

 

혼자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1인 조식 제공이 되어 투숙하게 되었어요. 혼자 가면서 조식도 먹고 싶다면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2인 조식 포함 상품도 있고, 추가 비용을 내면 아동도 먹을 수 있으니 연인, 가족도 괜찮을 듯 합니다. 다만 피트니스만 있어서 사우나가 있는 호텔에 비해 조금 아쉽습니다. 

객실에 욕실이 없는 것도 조금 아쉽고 바다는 창가에서 아주 조금 보여서 바다뷰는 어려워요. 바다까지 걷는 건 매우 가까워요. 객실에 어매니티는 모두 잘 갖추고 있었고 일회용 슬리퍼, 칫솔치약,금고 심지어 다리미도 있어요 빗은 없는 건 아쉽네요 샤워실과 세면대,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가족이 쓰기엔 급할 때 좋을 것 같아요. 

 



조식은 다양한 반찬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토마토스프는 다른 곳과 차별되네요. 빵,밥,요거트,우유,밥,어묵탕,볶음밥,닭볶음탕,과일,샐러드,소세지,베이컨,스크램블드에그,복숭아주스,오렌지주스,시리얼,버터,잼이 나왔어요. 연한 커피와 진한 커피,에스프레소가 나오는 커피머신도 있고,  차 종류에 얼그레이도 있었어요

엘리베이터를 탈 때 카드키를 대야 해서 머무는 객실층 외에는 가기 어렵지만 카드 2개 주셔서 편리하네요. 충전기를 안가져가서 대여가 가능한지 물어봤더니 빌려주셔서 체크아웃시 반납했어요. 1층에 맥주와 간단한 안주를 팔고 있어 객실에서 술 한잔 하고 싶다면 좋을 듯 합니다. 조식을 꼭 먹어야 하는데 혼자 식당 가기 어려운 1인 여행자나 욕조나 사우나 같은 호텔의 부대시설을 이용하지 않으면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장점)

 

1.가성비. 낮은 가격
2.해운대라는 접근성 및 근처 편의점이나 식당.카페가 많음
3.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4.칫솔.치약 일회용 어메니티 제공

단점)

1.엘레베이터의 비효율적 운영
2.조식 뷔페에 떨어진 음식들이 빨리빨리 안채워짐
3.객실이 좁은 편.스탠다드룸 치고도 타 호텔 대비 좁은 편
4.샤워부스에 물이 잘안빠짐
5.샤워부스에 부착되어 있는 샴푸.바디워시향이 별로

 

 


부산 신라스테이 해운대 방문 후기

 

부산 신라스테이 해운대 방문 후기

신라스테이 해운대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부산 파크 하얏트 방문 후기

 

부산 파크 하얏트 방문 후기

파크 하얏트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