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그랩디오션 송도 방문 후기

반응형

부산 그랩 디 오션 송도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부산 그랩 디 오션 송도 정보

 

부산 송도 호텔에서 그랩디 오션 송도로 리오픈했습니다

 

 

그랩 디 오션 송도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주차장 불편하다는 얘기도 들리고 전화로 문의했을 때도 비슷한 답변을 받아서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기로 결심하고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 동선으로 여행 계획 구성했어요 주차하고 암남공원까지 도보 이동하고 용궁 구름다리까지 걸어보고 조개구이 식사 후 입실했습니다  퇴실 후에 주차영수증 들고 프런트 재방문해서 영수증 제출해야 주차비 받을 수 있는데 조금 불편했어요

 



기존에 베스트웨스턴플러스송도호텔에서 체인명을 빼버려서 헷갈렸지만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카드키를 한 장밖에 안주는데 엘리베이터가 카드 찍고 층수를 누를 수 있어 외부에 뭘 사러 가야 할 때 강제 동행해야 해요 카드키 한장 더줬음 좋겠어요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바닷가 앞에 위치 주변 편의시설 및 마트 편의점 등 다양하고 여행하는데 편리합니다 재방문 의사 있어요

 

 

그랩 디 오션 송도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송도해수욕장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참 좋습니다. 평일이나 주차장은 여유가 있었습니다. 송도호텔이 뷰 맛집입니다 조식도 맛있었어요 특히 쌀국수가 맛있었습니다. 객실은 편안하고 조용했습니다 루프탑 경치가 일품이고 20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은 맥주 한잔하기에 안성맞춤 있었습니다. 송도해수욕장 일출도 잘 보이고 저멀리 바다위 묘박지에 계류한 배들의 풍광이 멋져요 강력 추천입니다 매번 송도쪽 가게 되면 찾게 되는 숙소예요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고 해질녁과 밤에 케이블카 뷰가 엄청 좋아요ㅠ 침구류도 너무 편안했고 좋은데 방음이 잘 되질 않아서 잘 때 조금씩 깼습니다 그것 빼고는 다 좋은거 같아요~ 아침에 조식도 맨 꼭대기층에서 진행하는데 정말 뷰맛집입니다!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휘트니스만 있다면 더더 좋을 거 같습니다

 

 

그랩 디 오션 송도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시티뷰 오션뷰 두 객실을 예약했는데 객실이 꽉 차서 업그레이드를 못했어요. 다행인지 행운인지 시티뷰 객실이 반은 오션뷰 반은 시티뷰였는데 아침에 일출이 아주 좋았어요. 오션뷰 객실은 눈이부시고 햇살이 강해서 여름엔 힘들겠더라구요. 물론 뷰가 좋긴하지만 객실에만 있을 건 아니니깐.. 

조식은 사실 별로였고 손가는 음식이 없더라구요. 조식 금액이 저렴하긴하지만 좀 아니다 싶어요. 첫날 기대반 호기심반에 아이들과 갔다가 모양새만 갖춰도 좋아할 만한 아이들이 푸념할 정도..객실 청결도는 재정비 해주시는 도우미분들은 친절하신데 세면대나 화장실 배수는 시원스럽지 않았어요.

 

엘리베이터는 도착 표시등이 없고 비효율적으로 운행되어서 시간이 좀 걸려요. RV차량은 다른 주차장을 이용하라고 알고있었는데, 호텔 지하에도 몇 대는 주차 가능하더라구요. 운 좋게 멀리까지 걷진 않았어요. 공용주차장과의 거리가 산보 겸 걸을 거리는 되지만, 피곤한 상태라면 짜증날법한 거리거든요.

 

 

그랩 디 오션 송도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송도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뷰가 끝내줍니다. 1층에는 스타벅스와 맛있는 커피를 파는 카페가 하나 더 있구요. 편의점도 있어 아주 굿!! 2층에는 북창동순두부가 있어 한식 먹기 딱입니다. 체크인은 3층에서 할 수 있는데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셨고, 엘리베이터 쪽 한 켠에 보시면 치약칫솔을 저렴히 살 수 있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전 테라스룸에서 묵었는데 아침에도 낮에도 밤에도 뷰가 그냥 좋습니다!! 객실 크기도 좁지 않고, 욕조 없는 건 조금 아쉬웠으나 아주 깨끗하게 관리하시네요. 그리고 방음이 조금 아쉽긴합니다만....ㅎㅎ방 온도 조절도 굉장히 잘 되어 너무 덥거나 춥지 않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헤어 겸 바디샴푸는 다회용으로 벽에 붙어 있어서 부족하지 않게 사용 가능했구요. 생수는 총 2병 제공인데 한 병은 냉장고 안에...나머지 한 병은 추운 날씨에 센스있게 밖에다 두셨네요. 주말에 이용하였는데도 불구하고 가격도 그렇고 해운대 쪽 호텔보다 더 만족스럽게 지내다 왔습니다. 담엔 첫날부터 이 곳으로 오려고 합니다. 완전 추천입니닷!!!

 

 

그랩 디 오션 송도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뷰가 진짜 좋네요 고심해서 고른 숙소인데 만족했어요 치약 칫솔은 사야하고 충전기도 없어서 사야하나했는데 대여해 주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숙소 자체는 깔끔하고 물 안 내려간다는 리뷰가 좀 보였는데 다행히 잘 내려가더라구요 특히 침대가 푹신해서 좋았습니다 편하게 잘 잤어요 아침에 일출이 진짜 예뻐요 이래서 오션뷰 하나봐요 편하게 쉬다 갑니다.

급하게 예약한건데 많이 좋았어요  엘레베이터가 좀 느려서 답답했지만 방 상태 좋았고 뷰가 고층이여서 더더더 좋았습니다 최대 단점은 주차비 발렛?도 안해주는데 받아요ㅠㅜ 좀 당황했어요!!!!! 숙박하는 사람들 다 받더라구요 게다가 퇴실시 기계식 주차할 밀릴 수 있어서 30분 전에 이야기하라고 했는데 한시간 기다렸습니다ㅡㅡ 퇴실은 11신데 11:30넘어서 차 받았어요ㅜㅠ그거말고는 나머지 좋았어요

 

 


부산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송도 방문 후기

 

부산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송도 방문 후기

부산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송도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부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송도비치 방문 후기

 

부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송도비치 방문 후기

부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송도비치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그랩 디 오션 송도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