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 루이스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강릉 루이스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강릉 루이스 호텔 정보

 

 

KTX강릉역 도보3분거리

 

주변에 유명명소,경포대,정동진,유명맛집 즐비

 

넷플릭스 무료제공, 전객실 50인치 대형TV설치

 

 

강릉 루이스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원래는 해변 근처에 숙소를 잡으려고 했는데, 첫날 여기서 되게 좋게 보내서 둘쨋날도 여기로 예약했어요 아침에 짐을 맡아 주셔서 체크인 전까지 가볍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했어요 오늘은 어제 방이랑 다른 곳으로 배정받았는데 역시 깔끔하고 좋았어요 보통은 바닥에 먼지 장난 아니잖아요 여기는 그렇지 않답니다 청소하시는 분이 엄청 깨끗하게 잘 해 주시나 봐요 방에서 냄새도 안 나고 쾌쾌한 곰팡이 냄새 같은 것도 없었구요


참고로 방이 조명 다 켜도 밝은 편은 아니에요 그리고  여름도 아니고 겨울도 아닌 애매모호한 날씨잖아요 이런 날씨에 숙소 잡으면 대부분 선풍기엔 먼지가 장난 아니고 에어컨에서는 꿉꿉한 냄새가 나는데 여긴 전혀 안 그랬어요 겨울에도 관리 잘 해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침대에는 전기장판도 있어서 뜨끈뜨끈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넷플 티빙 디플 왓챠 라프텔까지 ott 서비스도 많아서 밤새 원없이 영화 보고 드라마 봤어요 다만 pc 화면을 티비로 연결하는 방식이라 침대에 누워서 리모컨으로 화면을 조종할 순 없다는 점이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만족했습니다 화장실이 넓은 건 아닌데 막 좁지도 않아서 불편하진 않았어요 
수압은 좋더라구요 화장실도 잘 관리해 주시는지 깨끗했어요  어메니티는 다회용 샴푸 린스 바디워시 있구요 이외에도 일회용 칫솔과 치약 등등 필요한 건 다 있었어요 뚜벅이 여행자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여행할 때 짐 많으면 불편하니까요 ㅎㅎ

 

숙소 근처에 맛집도 있구요 중앙시장도 멀지 않아서 지리적 위치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중앙시장까지는 날 좋으면 걸어서 갈 만하고요 강문해변은 택시비 만 원 이내로 갈 수 있어요 바로 앞에 편의점도 두 개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1층에 율무차도 있어서 아침에 간단하게 마시기 좋았어요 체크인 체크아웃 해 주시는 젊은 남성 분 직원이신지 사장님이신지 모르겠지만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2박3일 동안 잘 쉬고 갑니다 번창하세요! ㅎㅎ

 

 

강릉 루이스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당일에 급하게 잡은 숙소라서 솔직히 별로 기대 안 했는데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체크인 해 주시는 젊은 남자 직원분?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더 기분 좋게 여행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방은 두 명이서 지내기에 나쁘지 않구요 샤워기 수압이 짱이에요 엄청 잘 나오는데 막 따갑거나 그런 샤워기 수압이 아니라 부드럽게 콸콸 잘 나오는 샤워기랄까요

 

 

다음에 강릉 가게 되면 여기서 1박은 꼭 할 것 같아요 층별로 전자레인지 있어서 편하게 사용 가능하구요 편의점도 바로 앞에 두 개 있어서 잘 이용했습니다 201호 거울 조명이 예쁘더라구요 ㅎㅎ주변 먹거리도 많고 일단 비대면이라 안심이고 깨끗하고 조용하고 주차장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출장 시 사용 몇 번째이며 편안한 침구하며 나무랄게 없는 숙소 네요. 번창하세요 또 이용할 겁니다.

 

 

강릉 루이스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저녁 시간에 들어가서 주차를 하고 갔는데 저녁에 중앙시장을 들리려고 차를 가지고 가면 세울 곳이 없을 것 같아 택시를 타고 갔는데 기본요금 밖에 안 나왔구요 마스크가 없어 직원분께 부탁드렸는데 kf로 주시고 얼음 물이랑 생수가 구비되어 있어 부족하지 않게 먹었어요

 

컴퓨터도 pc용 컴퓨터라 게임도 하고, 넷플릭스도 다른 곳은 개인 아이디를 사용해야 하는데 여기는 공짜고 넷플릭스 연결하는 법도 친절히 설명되어 있어 편했습니다 칫솔도 다른 곳 보다 부드럽고 샴푸 냄새도 좋았구요 침대도 푹신해서 편히 쉬다 갑니다 ㅎㅎ

 



세면대가 화장실 밖에 따로 있고 화장실은 유리 문이에요 개인적으로 세면대 따로 있고 유리문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잘 이용했어요 개별난방이고 tv는 생각보다 커서 좋았어요 이불이나 수건도 깨끗했습니다!! 다만 제가 이용했던 방은 침대 옆부분 바닥이 꺼져있었어요ㅜㅜ방 사이즈는 좀 작긴 했지만 잘 이용하고 갑니다!!

 

 

강릉 루이스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예약 당시 어플에는 모두 금연 객실이었는데 방문하니 창문이 있는 객실은 흡연실이고 창문 없는 객실은 비흡연자 객실이라 하였습니다 비흡연자로 창문 없는 객실에 갔는데 창문이 없어 갑갑했습니다

 

창문이 없는 대신 공기청정기가 있었는데 창문을 열어 환기 시키는 것과는 공기가 다르고 좀 답답합니다  샤워실 사용 후 뜨거운 공기가 빠져나갈 곳이 없어 불편합니다 침대는 푹신하고 전기장판도 있어 좋습니다

 

 

강릉 루이스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1. 크기 : 후기보고 좁을거라고 생각 했는데 , 생각보다 엄청 좁진않고 커플 두 명이서 무난무난 합니다

2. 청결 : 먼지는 없었지만, 냄새가 좀 나서 환기 1시간정도 했어요! 선풍기도 있어서 선풍기 틀면서 환기 시키니까 냄새는 나중에 빠졌습니다

3. 침구 : 딱딱한 곳에서는 못자는데, 푹신했어요!! 베개도 낮은거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침대가 조금만 컷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이불에서도 냄새는 안났습니다

4. OTT :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등등 다 되는데 다만 컴퓨터로 조작해야해요! 불편한건 아니였어서 괜찮습니다 ㅎㅎ

5. 서비스: 사장님이 친절 하셨습니다!  물도 부족하면 가져다 먹으라고 하시구, 퇴실할 때 얼음물 있으니까 먹고 가라고도 해주셨어요! 5분 정도 늦게 나왔는데 전화로 재촉 하지 않으시더라구요ㅠㅠ전화해주셔도 되는데ㅠ

6. 주차 : 주차 공간이 엄청 큰건 아니지만, 여유롭게 주차했습니다 ㅎㅎ (일요일 오후 9시쯤 입실)

 

 


 

강릉 파인시티 호텔 방문 후기

 

강릉 파인시티 호텔 방문 후기

강릉 파인시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강릉 루이스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