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 프레전트펜션 방문 후기

반응형

통영 프레전트 펜션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통영 프레전트 펜션 정보 

 

동피랑 벽화 마을 입구에 바로 앞 해변이 펼쳐지며, 전 객실 오션뷰 펜션입니다

오션뷰 카페, 레스토랑, 와이파이, 자이글 바비큐, 넓은 주차장 등 준비되어 있습니다

 

 

통영 프레전트 펜션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진짜 푹 쉬다가 편하게 있다가 왔습니다 통영에 자주 가는 편인데 통영 갈 때마다 숙소 정하는게 일이었어요 통영 호텔이나 모텔들은 노후되고 안 깨끗한 곳이 많아서 갈 때마다 실망했거든요 그렇다고 멀리 있는 펜션은 불편해서 어쩔 수 없이 아무 곳에서나 자고는 했는데 이번에 완전 좋은 곳을 발견했어요

 

 

두 명이 지내기 딱 좋고 테라스 넓어서 너무 좋았구요 뷰도 너무 좋고 위치 진짜 최고구요 침대!!!!! 무슨 침대 메트리스 쓰시는 거예요? 알려주세요 ㅋ 깨끗하고 방에서 취사 안되어도 옆에 조리할 수 있는 공간 잘되어 있었어요 다음에 꼭 이곳에서 자자고 몇 번이나 얘기했네요 까칠한 신랑이 여기서 일주일 정도 쉬어도 좋겠다고 하네요~^^ㅎ

 

 

통영 프레전트 펜션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기존 입실시간보다 15분 정도 더 일찍 도착했었는데 청소가 다 되었다고 일찍 입실을 시켜주시더라구요,,! 대부분은 기다렸다 들어가고 그랬어서 기다릴 생각이었는데,,ㅎㅎ체크인 도와주시던 남자 사장님,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셨어요 ㅜㅜ

 


제가 묵은 날 황사가 너무너무 심했었는데 문을 다 열어놓으셔서 (청소한다고 그러셨겠지만,,ㅎㅎ) 룸 바닥이 노랗고 거멓고 ㅠㅠ 세 번 물티슈로 닦았어요 그 외의 숙소 청결상태는 좋았고 황사 안 좋은 날은 이 부분은 참고 부탁드려요
테라스도 너무 예뻤고 날씨가 안타까웠지만 ㅠㅠ그래도 놓칠 수 없어서 황사 고기도 먹구 ㅎㅎ재밌는 통영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통영 프레전트 펜션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룸에서 바로 보이는 바다뷰 하나만으로도 좋은 점수를 주고싶네요 ^^ 다만,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외부에 있는 캠핑의자에 먼지가 ㅠ 저희가 닦았네요 수건으로 / 그것 빼고 다 좋았습니다. 가격 대비 월등한 가성비 숙소인 거 같아요 추천해요!

침구와 방 안에 청소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야경 이뿌게 잘 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공동 공간에 조리도구나 식기가 없는 게 없어서 간단하게 데워먹는 음식도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가 너무 좋아서 바로 위 벽화마을도 대략 잘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침대가 너무 푹신푹신하고 좋았어요. 정말 우리집에도 이런 침대가 있었으면 할 정도로 잠이 잘 왔어요. 테라스는 날이 더 따뜻해지면 너무 사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친절하시고 시설도 너무 좋았습니다. 공용취사시설도 너무 너무 잘 되어있고 웬만한 식기용품들 다 있어요.

 

 

통영 프레전트 펜션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여행 다니면서 여러 숙소들을 다녀봤는데 진짜 깨끗했어요! 위치도 동피랑 초입에 있어서 뚜벅이로 여기저기 가기에도 좋고 통영항까지 걷기에도 좋았어요 침대도 엄청 편해서 마약 침대라고 친구랑 칭찬 엄청 했어요~~  테라스에서 바다 냄새 맡으면서 간단하게 술 한잔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마지막 날에는 비가 왔는데 차광막에 비 떨어지는 소리도 너무 좋았어요~ 공용 주방을 사용해야 하는데 오히려 관리도 잘 되어있고 객실에서 음식 냄새가 안 나서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2박이라고 하니 여분의 수건이랑 물도 따로 또 챙겨주셨어요! 2박 3일 잘 보내고 가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방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다만 3일 묵었는데, 첫날에 옆방 커플이 너무 시끄럽게 해서 힘들었습니다..ㅠ바베큐장이 오픈된 곳이라서 다들리는데 술 주사.. 샷시도 열어놓고 소리 다들리고.. 그것 빼곤 다좋았어요 ㅎㅎ 위치가좋아서 걸어서 시장도 가고, 맛집도 가고 벽화마을도 갔어요~

 

 

통영 프레전트 펜션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동피랑 바로 앞이라 너무 편했고 침구 진짜 넘 좋았어요 바로 앞에 바다도 보이고 맛난 집도 많고 시장과도 가깝고 다음에 통영 다시 가면 꼭 예약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아들이랑 같이 갔는데 아들도 대만족!!!

 

아 한가지 아쉬웠던 건 냉장고 냉동이 안되더라구요 그거야 뭐 큰 조건은 아니니.. 너무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이뿌고 대만족이었어요 위치 굿, 방 깨끗, 테라스공간 굿, 주차 짱, 가성비 굿, 그리고 루프탑 공간도 맥주 한잔하기 최고에요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통영 이타미니 호텔 방문 후기

 

통영 이타미니 호텔 방문 후기

통영 이타미니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통영 프레전트 펜션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