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 호텔 추천 파인시티 방문 후기

반응형

강릉 파인시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강릉 파인시티 호텔 정보

강릉 시내 새로운 랜드마크 강릉역에 인접한 파인시티호텔입니다

2018년 2월 오픈한 비지니스 호텔입니다.10평의 넓은 기본객실 (주변타호텔 대비 50%넓음) 전객실 비데. 프라이버시를 위한 방음문.(문이 무겁습니다)

 

 

강릉 파인시티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강릉역에서 가까운 숙소 검색하다가 후기도 괜찮고 내부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는데 대성공입니다!! 강릉역까지도 걸어서 갈 수 있어서 편했고 주변 건물 중 제일 깔끔하고 신식?같았어요 방이 진짜진짜 넓어서 둘 다 대만족했어요! 역시 방이 크니까 편해요 화장실도 진짜 넓어요!!! 내부 분위기도 따뜻한 느낌이라서 좋은 기분으로 잘 휴식하다 갑니다

 

 

시장이랑 엄지네랑 칼국시 짬뽕 등등 주요 맛집 도보로 이동가능해여!! 방이나 화장실도 되게 넓은 편이규 방음 짱 좋아요
바로 앞에 편의점있고 넷플릭스가 안되는게 좀 아쉬워요ㅋㅋㅋ재방문 의사 있음

 

 

강릉 파인시티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급하게 예약했는데 저렴한 가격이 좋는 곳을 예약했어요 강릉역이랑 가까워서 ktx나 바다열차 이용하기도 편하구요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은 기계식 주차장 이용하셔야해서 불편하실 듯하지만 지상 주차장도 있긴해요 생각보다 큰 건물이었고 방도 꽤 넓은 편이에요

 



방음이 잘 되고 숙면 취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날이 더워서 땀 흘려서 빨고 싶었는데 주변에 코인세탁소가 보이지 않고
프론트 쪽에 공용세탁기 없는게 좀 아쉬웠지만 다른건 다 좋았습니다

 

 

강릉 파인시티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강릉사람인 제가 이 곳에서 하루 놀다 갔습니다~! 어쩜 우리 집보다 더 좋은 곳입니다.. 따뜻하지, 깨끗하지, 친절하시지 방음도 정말 좋아서 편하게 쉬다가 갈수있어요! 방도 여느 호텔보다 1.5배 이상은 더 넓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강릉 시내와 강릉역 모두 가까운 위치라 여행오신 분들에게 최적화 된 공간인거같아요! 저렴한 가격대로 가성비 즐기실분들 이 곳 강력 추천합니다 ❤️

 



침대, 베개 푹신해서 너무 편하게 잘 잤어요! 다만 화장실 샤워기 헤드는 교체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ㅜ 헤드 쪽 쇠 겉부분이 까져서 뾰족하게 튀어나와 있더라구요…! 폼클렌징이 펌프통에 들어가 있는게 신기했습니다. ◡̈6층 숙박했는데 높아서 커튼을 걷어놔도 시야에 걸리는 거 없었어요! 퇴실 시간도 12시까지라 아침잠 많으신 분들은 급한 마음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시내랑 가까워서 위치도 좋은 편이에요!

 

 

강릉 파인시티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잠자기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 좋고, 강릉이라는 곳에서여행하며 지내기 좋은 곳이네요. 커피거리와 경포해변 오죽헌 등 관광하기 좋고 숙소에서 가깝습니다. 역과도 터미널과도 멀지 않습니다. 물도 잘 나옵니다 사진이랑 똑같고 깨끗했어요! 그리고 사진만큼(?) 방이 넓었어요.. 사진빨 아닌듯 ㅎㅎ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 힘들 것같은데 편하게 잘 쉬다 왔습니다!

 

강릉역이랑 가까워요! 근처에 숙박시설이 많긴한데 여기가 젤 좋아보여요 (외관상으로^^*) 걸어서 15분정도면 월화거리까지 걸어갈 수 있어요 방도 따뜻하고 욕실도 넓고 좋아요! 친구들이랑 저녁엔 야식도 시켜먹고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다시 강릉에 놀러가게된다면 다시 한번 가고싶은 곳입니다 물이 부족해서 물도 추가로 더 부탁드렸는데 기분 좋게 주셔서 저희도 기분 좋게 쉬었다 돌아왔어요

 

 

강릉 파인시티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첫번째로 시설! 숙소에 도착하자 마자 외관상으로도 그렇고 딱 청결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숙소를 잘 잡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주변에 텔촌인데 여기가 그나마 제일 좋아보였어요.

두번째로 위치! 안목해변이나 경포해변으로 가는데 차타고 한 10~20분 걸리구요. 중앙시장으로 가는데는 걸어서 10분이면 되서 저녁때 안주거리 사는거랑, 시장 옆에 홈플러스도 있어서 장보기도 좋았어요.

세번째로 친절! 저희가 체크아웃을 좀 오버했음에도 불구하고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잘 감안해주셔서 감사해요~!

 

넓고 수건도 넉넉히있고 방음 잘되고, 햇빛 차단 잘되고 냄새도안나고, 깨끗해서 넘 좋았어요 월욜날가서그런가 다음날 사람들 지나다니는 소리도 안나서 개꿀 잠잣네요 추가금 낼 생각하고 2시간 더 잣는데 따로 결제 안받으신다고 하셔서 더 기분좋게 나왓네요 아쉬운 건 가운이 1개였네요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 넘 만족하고 다음에 여행오면 또 묵어야겠네요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방문 후기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방문 후기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강릉 파인시티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