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더뷰티호텔 방문 후기

강릉 더뷰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강릉 더뷰티 호텔 정보

강원 동해안 강릉의 중심 KTX 강릉역 3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저희 호텔은 고객님께 아침 조식 뷔페식을 객실 요금에 포함된 가격으로 정성을 다하여 식사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강릉 더뷰티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중앙시장 도보 10분 거리 조용한 곳이라 묵기 좋고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까지 있고, 아침엔 간단하지만 조식이 있어 먹고 출발하기 좋네요

내부 너무너무 깔끔하고 아침 조식이 너무 대박이에요. 이 가격에 조식까지 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음식도 계속 채워지고 먹을 것도 많고 진짜 가성비 짱 바다 앞 숙박시설은 왤케 비싼지... 다행히 시내로 나와 여러 군데 전화한 끝에 방을 구했어요. 대만족 강릉 여행이였네요

강릉역과 무척 가까워요 걸어서 5-6분 거리네요 인테리어나 시설면은 그래도 좀 오래됬구나 싶은데 침구가 새것처럼 너무 깔끔하고 좋네요 넷플릭스도 잘되고 무엇보다 프론트 사장님들의 친절함과 조식서비스가 빛을 발합니다 솔직히 조식때문에라도 꼭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워요~

강릉 더뷰티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조식 제공이 인상 깊어서 예약했습니다. 퀄리티가 뛰어난 호텔 조식은 아니지만 이 가격대에 이런 퀄리티를? 이라는 생각이 드는 뛰어난 구성이었습니다. 베이컨 소시지에 빵 구워 먹을 수 있고, 있을 건 다 있는 구성이라서 아침에 기분 좋게 먹고 나설 수 있습니다. 시리얼도 제공됩니다.

빵 여러 종류 (식빵 모닝빵 크로아상 베이커리에서 팔 만한 달달한  빵), 소시지 베이컨(양파랑 같이 볶아짐), 파프리카 토마토 (계속 썰어서 제공해 주셔서 신선했습니다) 간단한 샐러드, 계란 후라이, 치즈, 딸기잼, 버터 등이 있고, 요거트 여러 종류 등이 있었습니다. 다만 조식 시간대가 30분 정도였는데, 느긋하게 먹는 분들 한테는 다소 빠듯할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뭐 밥 먹는데 쫓아내실 것 같지는 않으신데 혹시 걱정되면 여쭤보세요

전반적인 룸 컨디션도 괜찮았습니다. 담배 냄새 전혀 나지 않았고, 기본적인 세면도구가 구비 잘 되어있습니다. 헤어드라이기도 잘 나와서 좋았네요 굳이 생각나는 단점은 수압이 약했다는 점인데, 솔직히 가성비와 조식 제공이라는 메리트로 충분히 커버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위치가 모텔촌이라 주변에 여러 술집 등이 있긴 한데,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 (자녀 동반)이 많았던 걸 보면 굳이 걱정할 단점 요소는 아닌 것 같습니다.

되려 강릉역이랑 상당히 가깝고 좀 걸으면 중앙시장이 있어서 시장에서 닭강정이랑 회 포장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션뷰와 같이 전망의 큰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신다면 숙소의 위치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다랑 조금 먼 대신 강릉역과 시내, 시장과 가까워서 차 없이 ktx 타고 온 여행인데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주변에 독립서점이나 괜찮은 맛집들도 많아 보였습니다. 또 사장님이 여행팜플렛?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쓰인 종이를 주시는데 이것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강릉 더뷰티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조식이 빵과 음료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좋았어요. 넓진 않았지만 잠만 잘거라 크게 상관 없었고 청소상태도 깔끔했고 아이들과 편히 쉬었습니다. 한 가지... 저희 방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창문 커튼을 열었더니 창문 유리가 너무 얼룩얼룩 이상했어요.. 아무도 커튼을 걷지 않아서 모르시나봐요.. 유리만 깔끔했으면 청소100점이었을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수건도 아주 넉넉히 주셨어요. 침구도 폭신하니 좋았습니다. 주변에 모텔들이 많아서 거리가 예쁘진 않았지만 그 거리에서 외관도 가장 깔끔한 숙소였던거 같아요~ 숙소사진설명이랑 실제랑 같았어요~

강릉 더뷰티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2박 3일 여행이라 첫날 묵었던 숙소입니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오래된 듯 보였지만 룸 컨디션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스타일러도 있어서 좋았고 이곳이 젤 좋았던 건 조식입니다 고물가 시대에 남는 게 있을까 걱정될 정도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강릉 갈 때 또 갈 거예요

숙소는 크지않지만 그렇다고 좁지않은 일반 비즈니스급이구요. 전체적으로 청결합니다! 매트리스가 좋아서 꿀잠구요. 같이 간 일행들도 매트리스 좋은거 쓰는거다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조식도 깔끔하게 나와서 야무지게 먹기좋아 다들 만족했습니다. 기차타고 간거라 차없이 움직였는데 강릉역에 걸어가도 가깝고 근처에 강릉중앙시장도 있어서 장보고 숙소와서 먹기도 좋아요! 가까운 곳에 독도집 꼬막무짐 맛집이니 꼭 가보세요! 4명 모두 만족한 곳입니다 추천합니다!

객실 깨끗하고 편하게 잘 잤습니다 조식이 포함된 가격이라 좋았습니다 교동에 위치하고있어서 걸어서 강릉중앙시장구경도 하고 차량으로 15분정도거리에 오죽헌, 경포대, 참소리박물관등이 위치하고있어서 관광다니기도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모텔인데 호텔같은 분위기입니다 강릉역은 도보로 5분 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릉 더뷰티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울릉도에 가려고 강릉 여객터미널 부근 호텔을 검색하다가 머문 곳인데 주인의 심성이 그런지 숙소가 정결하고 침구도 깨끗하고 조식도 무료인데 반찬 하나하나에 정성이 담긴 맛있는 식사였어요.

배편이 8시라 7시 20분까지 가야 한다니까 6:50에 식사할 수 있다고 해주시고 사장님, 사모님, 직원들 모두가 아주 친절해서 가성비 최고라서 돌아오는 길에 다시 묵었답니다. 선택하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강릉 루이스 호텔 방문 후기

강릉 루이스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강릉 더뷰티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