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주 제이원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청주 제이원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청주 제이원 호텔 정보

 

자연과 함께 휴식할 수 있으며 기차역, 공항과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 편리한 호텔입니다

 

 

 

청주 제이원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저는 숙소 정할 때 중점적으로 생각하는게 침구 청결도, 주차 공간, 방음인데 모두 만족하는 너무 만족하는 숙소였습니다!
침구 매번 세탁하는 티가 났고, 냉장고도 큼직하고, 기본적인 세면도구,드라이기 등등 다 갖추고 있습니다. 캡슐 커피도 아침에 일어나서 여유롭게 타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방음은 가끔 쿵쿵 소리나긴하는데 크게 나는게 아니라 미미해서 소음에 예민한 저도 거의 신경 안쓸 정도라 방음 면에서도 훌륭했오요~! 다음에 또 청주 올 일 있으면 또 이용 할려구요!

 


오창에서 최고 좋은 숙소인 듯 하네요 모텔은 밤에 시끄럽고 침대랑 베게가 너무 딱딱해서 잠을 잘못자는데 여기는 누우면 바로 잠이 듭니다 장기 투숙하는 분들도 많고 출장 오시는 분들도 많아보이네요 주차장도 지하에 넉넉히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하네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니 오창에 오면 제이원 숙소로 또 올 듯 하네요 근처에 식당 두 개 있어서 밥 걱정도 안했어요 레저던스로는 최고인 듯

 

청주 제이원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1. 제이원호텔은 청주 시내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용이해서 숙박 시설로 이용하기 최적입니다.
2. 객실 상태는 매우 깨끗하고 내부 인테리어도 좋아요
3. 호텔 에너미티는 기본 제공으로 사용하기 편합니다.
4. 냉장고는 매우커서 수납이 용이했고 싱크대와 인덕션이 있어요
5. 다음 여행시 재방문 의사있으며, 맨 위층의 식당에서 저녁에 속사를 가진다면 멋진 야경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청주 제이원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급 여행을 계획하다 검색한 제이원 호텔. 정말 깔끔하고 조용하고 가격도 합리적!! 저렴한 가격으로 호캉스 즐기고 갑니다
어메니티도 두 세트 준비되어 있고 칫솔치약도 개인용 구비되어 있어 좋았어요. 침구도 너무 깨끗하고 욕실과 수건이 정말 깨끗해요.
개인적으로 세탁물에서 꾸꿉한 냄새가 나면 너무 불쾌해 하는 편인데 수건도 완벽히 건조되어 냄새가 안나더라구요!


아쉬웠던 점 하나 꼽자면 룸에 입실하자마자 실내 온도가 29도로 셋팅되어 있어 25도 봄 날씨에 땀이 빨뻘 났어요 ㅋㅋㅋ
미세먼지가 너무 나쁜날이라 창문 여는 것도 좀 조심스러웠거든요ㅠㅠ실내 온도를 내리고 에어컨을 틀었지만 아직 3월초라 작동이 안되더라구요 ㅋㅋ외출하고 돌아오면 다시 29도로 리셋이 되어있네요. 그래도 장점이 훨씬 많아 즐겁게.쉬다갑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세요

 

 

청주 제이원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수도권에서 접근성도 좋고 주변에 가볼만한 곳도 많았어요 접근성이 아쉽긴 하지만 호텔 인근에 편의점 2곳과 음식점들과 세차장, 투썸도 있었어요 주차장은 층수에 비해 협소하긴하지만 맞은편 공터가 있어서 불편함 없었습니다. 안내도 해주고 계셨고요 차로 5분정도 거리는 번화가 인듯 했어요

룸 컨디션은 좋았고 2베드(퀸,싱글)로 투숙해서 중학생 아이와 자는데 불편함 없었고 침구도 좋았습니다 세탁기와 씽크대가 미닫이문으로 가려져있어서 인테리어상 보기 좋았고 냉장고도 크고 생수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일회용 어메니티도 있어서 잘 사용했습니다.

 



전자렌지와 욕조가 있어서 편리했어요 욕실 내부에 거울이 없는점은 아쉬웠지만 변기와 세면대가 분리되어있는 구조도 좋았습니다. 스카이라운지에서 와인 곁들여 식사했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시내뷰^^;도 좋았습니다. 서치만 해보면 먹을곳, 차 마실 곳, 둘러볼 곳이 나와서 이동하는데 불편함 없었어요 가성비 최고인 오창의 제이원호텔 이었습니다^^

 

 

청주 제이원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솔직히 나만 알고 싶은 청주 제이원 호텔”

 

청주에 지인 결혼식이 있어 호텔을 찾던 중 제이원 호텔이 가격, 평 모두 좋아 예약했습니다. 와 침대 완전 넓고 폭신해서 꿀잠 잤어요. 객실도 아주 따뜻합니다! 냉장고가 진짜 대박인데 냉장,냉동 빵빵하게 가능해서 다른 숙소들과 다르게 아주 속에 다 시원했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이런 서비스 시설! 제이원 호텔 때문에 청주를 또 오고 싶을 정도 입니다.

1.주차_지하 5층까지 아주 잘 되어 있고 숙박시 추가 요금 없었습니다.
2.뷰_총 32층까지 되어 있고 저는 27층이었고 깨끗하게 정리된 도시의 야경이 좋았습니다.
3.부대시설_헬스장은 이용 안 했지만 협소했습니다. 유산소 운동 정도만 할 수 있을 듯...
4.숙소 앞에 편의점 3개 있고 배달도 많이 있었습니다!

 

 


청주 호텔 뮤제오 방문 후기

 

실제 방문자들의 청주 제이원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