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주 글로스터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청주 글로스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청주 글로스터 호텔 정보

 

청주 글로스터호텔은 청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청주국제공항과 오송역까지 차로 약 20분 소요됩니다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 센터, 코인 세탁실, 레스토랑, 주차장 등의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편안한 투숙이 가능합니다

 

 

청주 글로스터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혼여로 방문하게 됐는데, 첨에 예약하기 전에 평점이 좀 낮아서 걱정했는데 방문해보니 기우였네요~ 아무래도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초반에 좀 미흡한 점이 있었고 또 평점 데이터가 많이 쌓이지 않아서 그런거 같은데 객실도 깨끗하고 깔끔하며 간단한 취사가 가능한 인덕션과 여러 조리 기구들이 있어서 음식해먹기도 좋고 드럼세탁기도 있어서 간단한 세탁하기도 좋습니다.

 

 

그리고 이용해보지는 못했지만 조식 뷔페도 가성비가 뛰어난거 같았고 피트니스 센터도 있어서 운동하기도 좋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바로 앞에는 현대백화점이 위치해있고 바로 옆에는 지엘시티몰이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좋고 먹을거리도 많아서 참 좋았습니다~ 나중에 또 청주 올 기회가 있으면 꼭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청주 글로스터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지난 주말에 친구들과 글로스터 호텔을 예약 방문했습니다. 예전 락희호텔에서 리모델링 재개장한 호텔로 위치적으로 매우 편리한 곳에 있습니다. 일단 서청주IC 옆이라 다른 지역 친구들도 접근하기 매우 용이해서 다들 만족했습니다. 프론트데스크 직원들은 친절하게 각종 안내를 해주셨고, 실내도 무척 쾌적했습니다. 객실은 청결하고 침구류도 잠자기 아주 좋은 상태였습니다. 주변 맛집이나 상권도 잘 발달되어 저희는 인근 고기명작, 청담이상을 걸어서 이용했어요. 친구들 모임 만족도도 최상이라 다음에도 이용하려 합니다.

 

 

 

청주 글로스터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들과 함께 왔던 호텔입니다 처음엔 기대안하고 왔는데 호텔 도착한 순간 정말 예쁘다라고 느꼈어요 후회없었어요 시설 내부 또한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고 깨끗했어요 방 컨디션도 좋았습니다 소품 하나하나 신경쓴 거같았어요 다음번에도 재방문할 계획입니다 조식 얘기도 들었는데 저아침을 따로 챙겨먹지 않아서 신청하지 않았어요 나중에 먹어볼게요 주변에 지웰시티몰이 있어 먹을 곳도많고 볼거리도 가득가득 하답니다 위치가 정말 좋아요!

 

 

객실들이 레지던스 객실같았어요 전자렌지, 세탁기 등등 전자기기들도 있어서 비즈니스적으로는 손색 없어보였어요 그리고 어메니티도 구비되어있었습니다. 룸 컨디션은 정말 깔끔했어요 침구도 푹식푹신하고, 청결상태도 좋았습니다! 그 욕실에 어메니티가 있긴 한데 샴푸와 린스가 올인원이여서 신경 쓰이면 샴푸,린스 정도 챙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청주 글로스터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처음 글로스터호텔을 사용하였는데, 일단 위치가 좋아요. 현대백화점, CGV가 바로 옆이고, 맛집이 인근에 널려있어서 식당을 예약하고 이용하기 매우 편리했어요. 예약시 프론트 데스크 직원도 매우 친절했어요. 주차 시설도 지하 2층까지 있으며 부족한 주차 공간은 주차타워가 있어서 해결했지요. 시설이 무척 깨끗했고, 복도도 엘리베이터도 깨끗. 방도 당연히 깨끗하고 옆방 소리도 안나고 방음도 굿. 침구와 어메너티도 오케이. 강추해요~~~

 

청주 글로스터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혼자 편히 쉬고싶어 방문했는데 룸 컨디션도 너무좋고 앞에 현대백화점도 있어서 간단히 먹을거 사들고 들어오기도 좋고 바로1층에 편의점도있어서 좋네요 주말인데 층간소음이나 시끄러운것도없고 그냥 푹 잘 쉬었어요 조식이 투숙객 할인 된다했는데 못먹고가서 아쉽데요 청주 호텔중 제일 마음에 드네요 ㅎㅎ 다음에 가게되면 또 들릴 의향 있습니다 ㅎㅎ 잘 쉬다가요

 

 


청주 호텔 뮤제오 방문 후기

 

청주 호텔 뮤제오 방문 후기

청주 호텔 뮤제오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청주 글로스터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