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방문 후기

반응형

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정보 

 

시몬스 뷰티레스트 침대와 풍부한 아로마의 프랑스산 욕실용품 등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에서 준비한 세심함을 찾아보세요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주차부터 도움을 주셨고, 프론트 직원분 등 모두 응대해 주실 때 친절하셨습니다. 프론트부터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고, 방 청소 상태 매우 양호, 침구류 매우 양호 하였으며, 아메니티까지 좋아서 매우 잘 쉬다 갑니다. 위치도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갈 수 있었어요! 다음에 제주도에 오면 또 들리고 싶은 곳입니다! 다만, 티비 넷플릭스 등은 안되어 있었던 것 같아 그 점만 아쉽고, 나머지는 매우매우 좋았습니다. 한라산 등산 이후 정말 맛있게 잘 수 있었어요!

방이 아늑하고 아담해서 좋았어요! 제주공항과 정말 가까워서 더 좋았고, 근처에 식당도 많아서 좋았어요. 바닥에 보일러가 들어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냉난방이 잘되서 푹 잘자고 일어났네요! 제주여행 만족이에요 ㅎㅎ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출장을 많이 다닙니다. 프론트 직원(사장님)분? 친절 하셨습니다. 건물 시설은 대체적으로 깔끔한 편이며, 침구류가 무엇보다 청결해서 마음에 들었네요. 수건도 뽀송뽀송하니 세탁소 좋은 업체 이용하는것 같았습니다. 화장실도 낡지 않고 깨끗했습니다. 뷰도 도심 속에 있으나 탁 트여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층에서 머무르시는게 좋을겁니다. 다음에 또 찾을 것 같습니다.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위치가 시내 쪽이어서 밥이나 술 한잔하러 가기 좋았어요. 주차장도 실외, 기계식 주차장이 있었는데, 다음날 실외 주차장이 만차면 나가기 힘들다고, 직원분께서 직접 기계식에 주차해 주셨어요. 로비부터 분위기가 있고, 향기도 좋어 기분이 좋았고, 직원분들도 지나갈 때마다 인사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침대가 편하다고 해서 기대 많이했는데, 집에 있는 침대보다 편안해서 사고 싶었답니다 ㅠㅠ방도 깔끔하고, 냉수2개, 커피, 차 2개씩 준비되어 있었는데, 종이컵이 너무 귀여웠어요. 어메니티도 귀엽고 향이 좋게 생겼는데, 개인으로 챙겨가서 안썼어요. 비누향은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가격에 비해 너무 좋은 숙소에 가서 제주도의 마지막 날을 너무 기분 좋게 보냈네요. 다음에 또 이용할 거예요~~~!!!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네 번째 방문자 후기

 

11년 만의 제주도 여행을 와서 머물렀던 곳이에요. 일부러 공항하고 가까운 곳으로 잡았죠. 회사 사람들이 서귀포로 안 했냐고 따지시기도 했지만, 저는 공항이랑 가까운 곳을 더 선호해서 여기로 정했어요. 14층 높이에서 바라본 제주 시내는 예술이였네요. 나중에는, 더 넓은 객실로 예약해서 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 오고 싶어요.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 무엇보다 지하 주차장도 아니고 호텔 옆에 호텔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주차하기가 아주 편했습니다  밤 10시에 가도 주차 자리가 많구요! 다만 티비에서는 유선채널만 나와서 ott 사용은 불가에요ㅠ 레이트 체크아웃 하는 경우 한 시간 당 2만원이라니 참고하세요 :)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연동에서 소소하게 쉬어가고 싶으면 앨리스호텔 앤 트렁크를 추천드립니다. 부띠크스러운 로비, 2층의 비즈니스 공간, 스타일리쉬한 객실과 무엇보다도 큼지막한 욕조(욕조형 객실의 경우), 그리고 침대가 잠이 솔솔 왔어요. 난방도 편리했고.. 모텔처럼 리모컨에 에어컨까지 달려있지 않아서 좀 애매하긴 했지만 아무튼 전체적으로 아주 마음에 드는 객실 컨디션이었습니다.

 

공간도 넓어서 침대공간 이외에도 무엇을 먹거나 모여 앉아서 놀거나 하기 좋아보였는데 혼자여서 이용하지 못한게 아쉬워요. 루프탑 맥주 무제한 이용하고 싶었지만 혼자라서 못했습니다. 다음에 제주 방문 계획이 있으면 또 여기서 묵어볼까해요! 주차도 잘되고 좋아서 인상적이었어요.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주변도 조용해서 쉬기 좋았고, 공항 근처라 좋앗습니다. 별 기대 안하고 예약햇는데 관리를 깨끗하게 잘 하신 티가 나더라구요. 욕실 안에 욕실 용품들도 호텔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인 것 같앗는데 써 볼 수 있게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구매하고 싶었어요! 그리고 은은하니 어디서 허브향 비슷하게 나서 더 편히 쉴 수 있던 것 같아요. 그동안 제주도 갈 때마다 방문햇던 호텔이 잇엇는데 앞으론 여기 계속 이용할 것 같아요 :)

 

 


제주 신신호텔 제주공항점 방문 후기

 

제주 신신호텔 제주공항점 방문 후기

제주 신신호텔 제주공항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