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주 호텔 추천 뮤제오 방문 후기

반응형

청주 호텔 뮤제오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청주 호텔 뮤제오 정보 

 

터미널과 대형쇼핑몰 등 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하여 교통과 주변 시설 접근이 편리합니다

 

도심이 내려다 보이는 루프탑 수영장과 전객실 욕조가 있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호텔 뮤제오 첫 번째 방문자 후기

 

1.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고 주변에 맛집이 많아요, 주차장도 널찍해요
2. 2층에 보테가 레스토랑 정말 맛나요 ㅎㅎ 알고보니 블루리본도 받았더라구요. 근데 투숙객 10%할인은 내방해서 먹어야 적용되서 아쉽더라구요 (포장은 투숙객 할인 적용 안됨)

 

 

3. 아이 데리고 왔는데 아이 용품 요청해서 아주 알차게 잘썼어요 ㅎㅎ 이런 배려때문에 또 방문하고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기욕조, 가드, 로션세트, 아기침대 등)
4. 3성급 호텔이지만 5성급같은 컨디션이에요, 침구며 어매니티며 주변 조경이며, 복도에 액자 하나하나 디테일이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특히나 밖이나 안이나 청결 상태 완전 굿! 규모만 작지 5성급과 다름없는 컨디션이에요


 

호텔 뮤제오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남편이랑 8개월 아기랑 같이 이용하였습니다!! 아기와 같이 가다보니 물놀이를 시켜줄 겸해서 욕조도 있고 깨끗한 곳을 선호하여 숙소 고르기도 까다로웠는데 가격 대비 훨씬 깨끗하고 깔끔한 시설이었고 아기 물놀이로 선택한 욕조는 생각보다 커 아기에겐 거의 풀장처럼 사용하였습니다~ㅎㅎㅎㅎ다른 곳 욕조같은경우 관리 안된곳이 많은데 혹시 몰라 대충 청소하는데도 안해도 됐을 만큼 깔끔하게 관리해 놓으셨더라구요~!!


따뜻한 물 잘 나오고 보일러도 잘 되고 깔끔해 만족했습니다!! 방 종류도 다양하여 취향것 고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더라구요! 침구 추가도 하였는데 생각보다 깔끔해 정말 만족하며 쓰고 왔습니다!!!!! 욕실에는 드라이기와 스킨로션, 샤워용품이 거의 다 있고 수건도 넉넉해 가볍게 몸만 가기 딱 좋겠더라구요!!

 


가보니 아기침대같은 걸 빌려주는 베이비케어 서비스라는 것도 있더라구요! 가시기 전 참고하셔서 문의하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건물 안에 조식을 할 수 있는 레스토랑? 이나 카페도 있으니 호캉스처럼 가볍게 갔다올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꼭대기 층에 풀장있는 방이 있던데 나중에 기회되면 가보고 싶었어요^^다만 아쉬웠던 점은 방음이 조금 덜 되는 느낌이 있고 욕실에 문이 없어 아이가 크다면 조금 불편할 것 같다는 점?!..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만족하며 잘 쉬다왔습니다 뮤제오가 집 근처에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호텔 뮤제오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세번째 방문입니다. 매번 다른 타입의 객실에서 묶고 있는데 다 만족스러워요. 다른 인테리어에 구경 하는 재미도 있구요 디럭스 B룸은 욕조가 커서 좋은 장점이 있지만 샤워 시설이 욕조 안에만 되어있어서 스파 후 물을 다 빼낸 후에 씻을 수 있다는 점은 조금 불편했어요.

 

침대 바로 앞에 소파와 테이블 그리고 티비가 있는 구조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편했어요! 호텔 이용시 보테가 할인 쿠폰을 주는데 덕분에 잘 이용했네요~침대도 푹신하고 여러모로 다 만족스러워요. 매년 올 것 같아요.

 

 

호텔 뮤제오 네 번째 방문자 후기

 

가격대비 고급스럽고 객실 구조가 다 다른 감성 호텔입니다. 로비 작고 객실 방음이 잘 안되는거 제외하고 나쁘진 않습니다. 주차장 폭이 좁아 내리실 때 조금 불편합니다. 앞뒤로 편의점 있고 걸어서 5분 거리에 먹자 골목 있습니다. 숙박 하시는분들 카페 식당 10프로 할인쿠폰 꼭 챙기시구요 기분 내러 가실 때 가끔 가면 좋아요~

 



충남권 내 루프탑있는 수영장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구요. 객실 분위기, 청결 아주 좋습니다. 젊은 연인들이 분위기 때문에 자주 오는 곳 같고 1층에 있는 카페테리아는 숙박을 하지않더라도 청주 분들도 자주 이용하는 듯 하더군요. 애프터눈티와 twg 홍차를 판매하구요. 개인적으로 뮤제오의 장점은 2층 보테가에 있다고 봅니다. 여기 불짬뽕 장난 아닙니다 ㅋㅋ 와이프와 달리 저는 이 곳을 불짬뽕 맛집으로 기억하려구요. ^^

 

 

호텔 뮤제오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청주에 출장이 잡혀서 예약했어요 청주분들이 호캉스도 많이 가고 평이 좋은 호텔 같아서 예약했는데 막상 가보니 호텔이라기보다는 모텔을 인테리어만 좋아보이게 새로 해놓은 느낌이었어요... 제가 묵은 객실은 일부러 조도가 엄청 낮게되어있었는데 분위기 조성 목적도 있겠지만 벽지 오염된 걸 잘 안보이게 하려고 일부러 간접등만 적은 수량 설치해서 조도를 낮췄나싶었어요..

 

너무 어두컴컴해서 밝은 객실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따로 룸 타입 요청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숙소 예약하면서 욕실도 되게 기대했는데 관리를 잘 안한건지 구석구석 곰팡이나 물때가 많아서 보기 안 좋았어요....전체적으로 호텔보다는 조금 비싼 모텔에서 잔 기분이었어요 어매니티나 위치는 만족스러웠어요

 

 


청주 제이원 호텔 방문 후기

 

청주 제이원 호텔 방문 후기

청주 제이원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청주 호텔 뮤제오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