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전 라마다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대전 라마다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대전 라마다 호텔 정보 

 

 

대전 지하철 유성온천역 앞에 위치하여, 유성온천지구와 유성 메가박스, 봉명동 카페거리와 인접하여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다양하고 품격있는 시설과 섬세한 서비스,다양한 세미나장,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다채롭고 다양한 분위기의 올데이 다이닝 h'-garden도 즐겨볼수 있습니다

 

 

라마다 바이 윈덤 대전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여행차 예약하고 다녀왔는데 가성비만족합니다 갑천과는 좀 떨어져있어서 뷰는 기대하긴 어렵네요 메가박스랑 산부인과건물뷰인데 도로가 앞에 있어서 아주 가깝진않아요 주차 공간은 일요일 숙박이라 널널했고 nc백화점, 편의점도 가까운거리에 있어서 편리했어요 다만 카펫이 아니라서 바닥이 딱딱하고 불편했어요 마룻바닥이라그런건지 쿵쿵 윗층 층간소음이 심하게 들려서 아쉬었어요

 



조식은 종류 맛 모두 괜찮았지만 조명이 너무 밝아서 차분하게 식사하기 불편했고 계모임인지하시는 어르신들틈바구니에서 식사하기가 너무 불편했네요 보통그런경우 양해를 구하거나 자리를 옮겨주신다고 안내해주실만도한데 그런 안내가 없어서 아쉽네요ㅜ 그래도 가성비만족합니다 대전여행 다시 간다면 다시방문할 의사있어요 !!

 

 

라마다 바이 윈덤 대전 번째 방문자 후기

 

아이랑 함께한 대전 여행 ^^2박 연박으로 묵었는데 그전에 미리 말씀드렸던 요청사항 잘 들어주시고 미리 준비되어있어 즐겁게 여행하고 왔네요 욕실과 룸이 좀 좁긴했는데 거의 잠만자서 불편한건 없었어요 주변에 NC백화점도 있고 1층에 편의점도 있어 편의시설 이용하기 좋았어요 조식도 저렴하고 아이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번화가라 시끄러울까 걱정했는데 전혀 소음은 못 느꼈네요~~

 

 

라마다 바이 윈덤 대전 번째 방문자 후기

 

솔직하게 적어봅니다 애기가 있어서 침대 넓은거랑 깔끔한거 보고 간거긴 하지만 세면대가 물이 안내려가는거 보고 참 어이가 없더군요 분명 청소를 하면 알텐데 청소하시는분이 알고도 그냥 넘어간건지 뭔지 똑바로 확인을 하고 고객에게 객실 안내를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애기까지 있는데 세면대 물도 안내려가고 너무 불편하고 불쾌했습니다 그리고 먼지도 너무 날리고 바닥도 깨끗하게 닦으신건지 애기가 물 먹다가 바닥에 흘려서 닦았더니 때가....참...말도 안나오네요

 


청결을 제일 중요시 하는 사람인데 요즘 모텔보다 더 못한 곳 같네요...그게 호텔인건지...그리고 또 To Go Box? 만원이나 하는 가격인데 와우...진짜 너무 별거없고 맛도 없어서 한두번 먹다가 다 버렸습니다 안그래도 짜증나는데 밥도 답이없네요.. 그돈으로 그냥 편의점에서 간단히 먹는게 나을거같아요...진짜 다신 안갈거같습니다...이 호텔의 장점은 딱 하나 직원이 친절한거 밖에 없어요...그 나머진 찾을래야 찾을수없어요...진짜 실망입니다.

 

 

라마다 바이 윈덤 대전 번째 방문자 후기

 

친구랑 대전 여행 하면서 묵은 숙소입니다! 둘 다 뚜벅이인지라 교통편이 좋은 것 같아서 예약했어요. 실제로 이용하면서도 버스정류장이 도보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었고, 지하철 이용 하기에도 무리 없는 위치라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식은 너무 좋았어요. 뷔페식으로 되어 있는데, 간단한 요거트와 과일부터 시리얼과 빵, 스프, 밥, 면류에 우유, 사과주스 등 음료까지 앵간 갖추어져 있습니다. 식후에는 커피도 챙겨갈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호텔 자체가 깔끔한 편이어서 조식 역시 마음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10시까지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9시 이후로 가게 되면 자리가 부족할 수도 있어요.

 



냉난방 설정을 처음 접했을 때는… 저에겐 다소 어렵게 느껴졌어요. 물론 설명서가 있습니다! 침대와 화장실 룸 컨디션은 너무 깔끔하고 푹신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침대 옆 협탁에 알람도 설정할 수 있는 호텔 패드가 따로 있습니다! 패드로 청소 시간 예약도 가능했는데, 이튿날 외출 시간이 오후 2-3시라 예약은 못 했거든요ㅜㅜ 그럼에도 돌아왔을 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대전에 오게 된다면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실제 방문자들의 대전 라마다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호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호텔 그레이톤 둔산  (0) 2022.11.18
대전 롯데시티호텔 방문 후기  (1) 2022.11.18
여수 소노캄 호텔 방문 후기  (0) 2022.11.17
여수 JCS 호텔 방문 후기  (1) 2022.11.17
여수 히든베이호텔 방문 후기  (1) 2022.11.1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