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경 문경새재리조트 방문 후기

반응형

문경새재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문경새재리조트 정보

 

전 객실 발코니창으로 보이는 백두대간의 사계절을 그대로 간직하여 자연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눈부신 햇살을 맞으며 싱그러운 나무가 우거진 삼림욕을 누릴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제공합니다

 

문경새재리조트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단산 모노레일 바로 옆에 위치한 문경새재리조트 모노레일 생기기 전부터 뷰좋고, 가족 여행에 적합한 타입이라 문경 여행시 즐겨찾던 곳이예요. 패밀리타입 객실 이용했구요. 부엌. 거실겸 침실로 이용가능한 공간, 침실,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객실은 깨끗했구요. 침구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4인 가족에 딱 맞는 구조!! 부엌이 있어서 간단히 해먹기엔 좋아요. 대신 밥솥이나 전자레인지는 없어요. 인덕션과 냄비, 식기류, 커피포트 있으니 라면 같은건 문제 없을 듯.

 

 

날씨가 밤엔 꽤 추웠는데 보일러 틀어놓으니 객실은 따뜻했어요. 화장실,샤워기 모두 수압 좋구요. 따뜻한 물 콸콸 잘 나와요^^ 리조트라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없으니 꼭 챙겨가세요. 리조트1층 약돌돼지 식당과 편의점 있어요. 리조트에서 도보 5분거리에 칼디 라는 예쁜카페 있어요. 걸어서 갈수 있지만 언덕이 심하고 차가 다니는 도로니 조심하세요. 벌써 여러번 갔던곳이라 재방문의사는 당연히 100% ~

 

 

 

문경새재리조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4인 가족 여행 문경 숙소로 1박했어요 단산모노레일 타려고 했는데 휴무일이라 아쉬웠어요 짚라인 20%할인 받아서 이용했어요 전화 예약 후 현장에서 숙박 예약 내역 보여줬어요 문경 관광 사격장에서 권총 사격했는데 1인 3천원씩 문경상품권으로 주셨어요 20%할인 개념.


27평 가족실이었고 싱글 침대 2개있는 트원룸 1개와 거실 겸 방으로 쓸 수 있는 곳에 이불 두 채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수건 4장과 작은 비누 2개 있었어요 cu편의점은 작고 없는게 많으니 밖에서 사들어가세요 세면용품들도 따로 준비해야됨. 취사 가능했지만 도구들은 간단해서 해먹긴 어려워보였어요 저렴한 가격에 1박한 것에 만족. 남자직원, 여자직원 불친절했어요 인사도 없고 키카드 1개만 건네주고 말이 없어요 그래서 재방문 안할것 같아요

 

 

문경새재리조트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사진과 같이 방에서 보이는 뷰는 좋으며 룸 컨디션도 괜찮고 콘도와 같이 싱크대, 인덕션, 기본적인 식기류이 있어 편리합니다. 시 외곽 산중턱에 건물이 있다보니 근처에 음식점이나 편의점이 없어 호텔 내 CU 편의점과 식당을 이용해야 합니다.


편의점은 일반 편의점보다 물과 음료 가격이 할인도 없고 비쌉니다.
식당은 이용하지 않아 잘 모르지만 메뉴표상의 가격은 보통입니다.근처에 문경 골프장이 있어 골프를 치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문경새재까지 15분정도 걸리며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문경새재리조트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친구들과 가족모임으로 이곳에 왔습니다. 아주 오래된 숙소이겠지 하고 기대없이 왔는데, 예상밖의 좋은 환경에 재밌게 잘 놀다 갑니다. 리조트 전망 Good~객실 청결 관리 Good~식당 서비스 Good~주차장 Good~

 

물론 산 속에 위치하여 방충망 밖은 날파리로 가득했지만, 창문만 안열면 안들어오니까 신경안쓰고 놀았네요^^경치좋고~ 공기좋고~ 조용하고~참고로 창 밖으로는 패러글라이딩이 떠다닙니다 ㅋ

 

 

문경새재리조트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시설이 노후한건 알고왔고 들어오자마자 본 건 카드 꽂는 곳 옆 벽면에 *벌레 사체*가 붙어있었고, 휴지도 없어서 갖다달라고 요청했어요. 1박당 ☆17만원 넘게☆ 주고 예약했는데, 프론트에 적혀있는 공시가격이 16만원이네요 주말 기준! (이벤트가격 아니구요) 어플에서는 리조트에서 주는 금액대로 안내만 해준다하고, 리조트에서는 중간에 여행사가 마진붙였지 싶다고 하고..

 

 

대행 사이트에 여행사 껴서 마진 붙인다는 것도 이해가 안되네요. 여행사 정보도 안보이고! 이것도 눈속임이 아닌지? 서로 떠넘기면서, 이래저래 고객만 호구인듯해서 불쾌하네요! 보통 어플통해서 최저가 구매하는 시대에 어플통해서 더 비싸게 숙박하니 씁쓸하네요. *다음엔 안올거에요.** 예약 할 때 정상 금액 꼭 확인하고 예약하세요!!! 참고로 지금까지 어디 다니면서 가격이나 연식 이런거 감안하면서 좋았던 부분에 더 가중치두고 기분좋게 다녔는데 손에 꼽히는 불쾌한 경험입니다

 

 

 


문경 라마다 문경새재 호텔 방문 후기

 

문경 라마다 문경새재 호텔 방문 후기

라마다 문경새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문경 STX 호텔&리조트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