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 라마다 방문후기

반응형

라마다 인천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라마다 인천 호텔 정보

 

 

인천광역시 소래포구역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미국 원덤호텔 그룹이 보유한 월드와이드 호텔 브랜드에 속해있으며 인천의 최고 관광지인 소래포구와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특별한 데이트 플레이스로 강추! 소래습지 공원과 소래포구 어시장에서 이색 데이트를 즐긴 후 라마다 인천에서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느껴보세요.

소래포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로 찾아오기 쉽습니다
 

 

 

라마다 인천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소래포구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숙소를 어디로 잡을까 이것저것 검색을 많이 했어요. 여기어때도 보고 야놀자도 보고 비교를 해 보다가 여기 어때서 라마다를 발견했습니다. 라마다호텔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믿음이 있었고 소래포구에서 위치가 상당히 괜찮았어요.

 

주변에 상권에 먹을 것도 많았고 다니기 매우 편리했습니다. 침대가 넓어서 편안했고 잠을 잘 잤어요. 잘 쉬었습니다. 재방문 의사가있습니다. 소래포구에서 재밌게 놀다 왔어요. 호캉스가 아주 좋았어요.

 

 

라마다 인천 두 번째 방문자 후기

 

하버뷰 끝 방에 머물렀는데 가장 크게 신경쓰인 청결도, 뷰 모두 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특별한 날에 정말 기분 좋게 데이트했습니다 :)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화장실이나 방이나 깨끗해서 쾌적했어요.

 

 

딱 하나 신경쓰인게 있다면 보일러 가동할때 현관쪽 천장에서 뭔가 돌아가는 소리가 나는데 그게 조금 들리는 정도..? 지하철 지나가는 소리도 나긴하는데 막차 끊기면 하나도 안 들려서 자는데는 문제 없었네요! 그 이외에는 무엇하나 흠잡을게 없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어요~

라마다 인천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소래포구에서 가까워서 근처 어시장 가서 회 사먹기 너무 편했어요. 주차장도 평일이라 그런지 몰라도 아주 널널하고 편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아쉬운건 룸 서비스가 별도로 없고 일정 시간 외에는 청소 불가능 합니다. 연박했는데 오전 10시 정도 되니 방문 두드리면서 청소 여부 물으시더라구요. 방해 금지 버튼을 안눌러놔서 그러셨을 겁니다. 뷰는 딱히 있지는 않고, 객실 컨디션은 양호 하나 약간의 세월의 흔적은 보였어요.  특히 카펫은 깨끗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연박해서 잘 쉬고 갑니다.

 

 

라마다 인천 네 번째 방문자 후기

 

휴가 마지막날 기분좋게 예약하고 들렸는데 프론트 직원들의 퉁명스러움과 까칠함에 너무 불쾌했습니다.
사인을 왜 하는지 몰라서 물어 봤을까요? 5성급 호텔 묵던 사람들이? 일부러 남직원의 까칠함에 당황하고 어이가 없어서 부러 사인을 멈칫하고 직원의 표정과 행동을 살펴본 것인데...

 

태도 정말 불량 스럽고 동네 숙박 시설도 저런식의 기분 나쁜 말투는 아니였을듯 합니다. 서비스 교육을 받으신 분인지 심히 궁금할 정도입니다. 휴가 마지막 코스 정말 기분 다운되어 보내다 갈거 같군요.

 

라마다 인천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오랜만에 밖에서 쉬어보자싶어 예약하고 간 곳이였는데 찾는건 어렵지 않았습니다.
소래포구 2번출구에서 5분정도 거리였고 높은 건물이라 찾기도 편했구요. 1층 로비에서 키를 받고 올라간 방은 후기에서 미리봐서 그 느낌 그대로 창이 두군데에서 나있어서 밝은 분위기와 뚫린 기분을 잘 느낄수 있었네여.

 


그런데 오랫동안 안쓴 방같은 느낌이 계속 들더군요. 바닥 카페트부분에 먼지가 많음이 느껴졌고 특히.수건에서 쉰내가 많이 났어요.욕조에 머리카락이 남아 있던것도 생각나네요...

소음에 대한 후기를 봤는데 다행이 저는 그런건 못느꼈고 따듯한 물이 잘 나오고 수압이 약함을 못느끼고 잘 쓰고 왔네요. 주변에 식당가나 좀더 걸어가면 회를 파는 곳이 많아서
입맛대로 잘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청소 관리만 좀더 된다면 더 좋을꺼 같아요.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방문 후기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방문 후기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

bbucketlist.tistory.com

그랜드팰리스 호텔 인천 방문 후기

 

그랜드팰리스 호텔 인천 방문 후기

그랜드팰리스 호텔 인천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라마다 인천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