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네스트 호텔 방문 후기
- 호텔
- 2022. 6. 14. 00:27
네스트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네스트 호텔 정보
도시의 소음과 쏟아지는 정보들로부터 잠시 벗어나 평온하게 머무를 수 있는 곳,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호텔입니다. 영종도 외딴곳, 자연적으로 자라난 갈대 밭을 보존한 진정한 휴식공간을 제공합니다.
국내 최초 Design Hotels 멤버로서 국내에서 보기 드문 독창적인 디자인 호텔입니다.
사계절 인피니티 풀이 운영되며, 계절에 따른 온수 풀 운영으로 인피니트 풀에서 최고의 저녁 노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전 객실 발코니 객실, 파노라믹 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과 로비에서 서해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네스트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숙박대전 통해 네스트 호텔 처음 방문하게 되었구요. 룸컨디션은 괜찮은 편이었고 어메니티도 잘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직원들의 친절도와 서비스가 좋았고,조식은 가격대비 쏘쏘했습니다. 먹을거리가 아주 다양한 편은 아니었고,호텔 투숙시 한번쯤 먹을 만한 정도였어요. 룸에 바는 유료로 편리하게 드실 수 있고 체크아웃시 조식과 함께 일괄정산했어요.
외부 수영장에도 젊은 연인들이 많았고 야경이 예뻤어요. 방 외에도 조식, 룸바등 추기비용이 들었고 오션뷰가 서해바다라 그런지 반은 호수, 반은 바다인데 바다느낌이 크게 나지 않아 조금 아쉬웠습니다.
네스트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생각 이상으로 좋아서 넘나 힐링한 1박 2일을 보냈어요! 네스트호텔은 무조건 오션뷰로 가기를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애프터눈티도 했는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보는 재미도 컸어요.
수영장은 말할 것도 없고 룸서비스도 시켜서 먹어봤는데 해물 짬뽕이랑 트러플 크림 리조또는 무조건 먹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힐링을 위해서는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네스트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인천이라서 서울과 가까워서 좋습니다. 비바람 부는 날엔 차가 흔들려서 인천대교 건너기 너무 무서운데 날씨도 좋아서 운전하기도 편했어요. 차가없으시면 호텔가기 조금 힘들수도있어요. 셔틀버스 운행을 하는거 같았어요!! 아기 베드 있어서 신청 하시면 아기 침구류까지 받아볼수있어요. 다만 아기베드나 침대가드 둘중 하나만 대여 가능합니다.
인피니트풀 너무 좋아요. 바다보면서 비행기 보면서 놀수있어요. 저녁 6시 이후에 가시면 노키즈존으로 조용히 수영장 즐기실수있어요. 바다 풍경으로 인생샷 가능합니다. 사실 수영장땜에 네스트호텔 간겁니다. 방음은 조금 안좋습니다. 옆방 애기가 우는 소리가 다 들려요. 덕분에 우리 집 애기도 같이 울었어요. 공항과 가까워서 비행기 랜딩하는 소리 들립니다. 아침에 비행기 소리와 함께 기상가능합니다.
1층에 편의점 없습니다. 조금 놀랬어요. 호텔에 편의점이 없다니ㅠㅠ 가까운 편의점 도보 10분 입니다. 방안에 있는 미니바 친구들은 가격이 사악하니까요. 가시기 전에 다 챙겨서 가야 합니다.
평일 저녁은 식당을 안하더라구요. 룸서비스 시키던지 배달 시키던지 해야하는데 배달 가능 업체 3곳? 있었습니다. 룸서비스 짬뽕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5성급 호텔이니까요. 들어간 해산물도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수유실도 잘 되어있어요. 기저귀 교환대도 깨끗하고 소파도 좋았어요. 방 컨디션 너무 좋아요. 근데 뷰는 꼭 오션뷰 가세요.
마운틴뷰인척 하는 공항철도 뷰에요ㅋㅋㅋㅋ욕조도 너무 깨끗하게 청소되어있고 호텔 어메니티로 나오는 샴프 바디워시 바디로션 향도 너무좋아요. 호주 친환경 브랜드 제품이래요!!!! 사해소금도 나와서 욕조에서 반신욕도 했습니다. 침대도 너무 좋았어요. 침구류도 깨끗!!! 침대 정면으로 창이 크게 나있어서 좋았어요.
조식 진짜 맛집 입니다. 조식 뷔페에 오믈렛 나오는 곳 진짜 오랫만 이였어요. 가짓수도 많고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훈제연어 샐러드 진짜 맛있었어요. 빵도 너무 맛있었어요.원두 좋은거 쓰시는지 에스프레소 너무 맛있었어요!!!
맛 뿐만 아니라 뷰도 너무 이뻐요.
조식 먹는곳이 계단 형식으로 되어있는데 전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자연속에서 밥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햇빛이 너무 예쁘게 들어와요. 호텔리어분들 완전 친절 하십니다.
산책로 이쁩니다.특히 저녁엔 더 이쁩니다. 호텔 뒷쪽으로 갈대밭? 너무 이뻐요.
조명이 너무 이뻐요. 웰컴드링크 테이크아웃잔에 주셔서 체크아웃 하면서 들고 나왔는데 티종류가 정말 맛있었어요. 좋은거 쓰시는거같아요.
제가 못찾은걸수도 있지만 주차장이 지상에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비가 왔는지 차에 나뭇잎이 너무 붙어있었어요. 지하에 주차장있으면 좋았을거같아요. 주변에 맛집은.....칼국수 정도? 딱히 뭐 없는거같아요.
전반적으로 호텔 분위기 너무 좋아요!!! 사진찍기 최고인거같아요. 특히 여성분들 친구들이랑 파티하기 좋게 생겼어요.
인생샷 찍기 딱 입니다.
서울과 가깝다는게 제일 큰 메리트에요. 운전 길게 안해도 되고, 길위에서 오랜시간 있지않아서 좋더라구요.
서울과 가까운데도 멀리 여행 온 기분이 들었어요. 너무 잘 놀고 쉬고 온거같아요.
네스트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던 네스트호텔...
빙수&조식&수영장 패키지 예약하고 호캉스 했어요. 어떤 빙수인지 정보가 없어서 궁금했는데 작년엔 파인애플 이번년도는 팥빙수네요ㅎ 맛 있었는데 패키지여서 먹은거지 따로는 안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수영장 좋아요. 수영장때매 예약했는데 비싼값해요.
룸서비스 짬뽕 필수라고 해서 먹었는데 재료보면 가격 값 해요ㅋㅋ 진짜 맛있습니다!!조식 맛집이라는 수식어가 왜 있는지 납득.. 부지런하게 2등으로 입장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1년 기념으로 호캉스 했는데 만족해요 ❤
네스트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방과 룸 서비스는 5성급 호텔답게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수영장부분에서 많이 실망 했어요. 금요일에 방문을 했기때문에 사람이 많을 거라는 예상은 했지만, 조금 불필요한 룰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예를 들어 다른 음료수는 밖에서 취식이 가능한데 술은 밖에서 취식이 안되는점.
저는 비치벤치에 앉아서 맥주 한잔 하고싶었는데, 주류는 조그만안 바에서만 마셔야된다 그러드라구요.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 안에서는 전혀 마시지도 못하구…
수영장 밖에 조그만한 바닷가(?) 가 있는데 수영하다 거기에서 테닝을 하려구 준비를 했지만 수영장에서 바닷가로 나가는것도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바닷가를 갈려면 로비를 통해서 가야된다는데, 수영을 하고 있는 상태고, 바로 걸어나가면 되는걸 구지 막는 이유도 잘 어차피 수영하러오는 사람은 다 팔찌 끼고있는건데…
마지막으로 사람이 많아서 어쩔수 없지만, 인원이 2명인데 비치벤치는 1개 배정… 뭐 할수없는 부분이지만, 그래도 썩 편하지는 않았습니다. 뭐 개인적인 부분이지만 여유롭게 태닝하면서 맥주도 마실수있는 힐링 분위기보다는, 옛날 가족 수영장 방문한 느낌이였어요.
실제 방문자들의 네스트호텔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파크마린호텔 방문후기 (0) | 2022.06.14 |
---|---|
인천 라마다 방문후기 (0) | 2022.06.14 |
인천 골든튤립 인천공항 호텔 & 스위트 방문 후기 (0) | 2022.06.13 |
인천 웨스턴 그레이스 호텔 방문 후기 (0) | 2022.06.13 |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방문후기 (0) | 2022.06.13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