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정보

 

 

서쪽으로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진 인천 핫플레이스, 월미도에 위치해 있어 매우 아름답습니다

인천항과 차이나타운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호텔 입니다.

 

월미도, 차이나타운, 신포국제시장 등 많은 주변 관광지가 있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에서 편하게 쉬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동인천에 있는 호텔 중에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이 가장 청결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하버뷰(Harbor View)호텔에서는 처음 자보는데 신선하고 경치도 하버뷰만의 매력이 있어 좋았습니다.

 

차이나타운 놀러오셔서 이용하시면 아주 만족스러운 호텔이 될 것 같습니다. 차이나타운 외에도 요즘 뜨는 동인천의 카페와 맛집들이 근처에 있어 접근성도 아주 뛰어납니다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객실 상태 깨끗하고, 좋아요!! 칫솔 등 용품 등은 없으나 1층 편의점에서 판매 하고 있어서 못 챙겨왔다면 바로 살 수 있어요!! 편의점은 다른 곳들과 다르게 일찍 안 닫아요! 여긴 늦게까지 하네요~ 특히 금, 토는 새벽 1시까지 한다고 해요!

 

보통 호텔 안에 있는 편의점은 비싼데, 여긴 다른 곳들과도 가격이 같아요
토요일에 왔음에도 조용하고 아늑해서 너무 만족합니다 인천 올 일이 많을 것 같은 한 해인데, 여기 자주 이용 할 것 같아요

 


엘레베이터의 경우, 카드 대고 층 버튼 누를 수 있어서, 안전! 안내 받을 때도 상담 잘 해주시고, 동의 + 싸인 후 본인 명의(?) 카드 확인 후 열쇠 줘요~ 방은 깨끗, 물은 500ml 두병,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인천 여행하기 참좋네요.위치가 정말 굿 체크인하고 주차하고 신포시장 차이나타운 자유공원 개항누리길 다 도보로 돌아다녔어요. 조식도 넘 맛있게먹고 연안부두 택시타구 다녀오고 인천 너무너무 알차게 놀고 즐기고 먹고왔네요.

 

담에 인천가면 다시 예약입니다. 체크아웃 2시 도 너무너무 맘에들어요. 조식먹고 산책하고 잠깐쉬었다 편안히 나왔어요.편의점도 로비옆에있어 편합니다

 

 

정말정말 만족했습니다! 적당한 가격대에 서울 근교에서 호캉스 보내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침대도 편안하며 조식도 정말 만족했습니다.

 

주변에는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월미도 등 둘러볼 곳들도 많아서 더 좋았습니다! 커플이나 가족단위 여행 그 어떤 경우에도 만족할 것 같아요~~ 다음 번에도 올 의사 완전완전 있습니다. 편안하게 좋은 추억 남기고 갑니다!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차이나타운, 월미도 부근에서는 이 호텔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인천 부두가 보이는 방이었는데 정말 예뻤습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 호텔 정말 찾기 힘든데….사실 말도 안된다는 생각뿐.

 

칫솔제공 안하고 제가 머물렀던 방에는 침대 옆에 콘센트가 없었다는 거 외에는 정말 좋은 곳이었어요!

크아웃 전화해서 30분 미룰 수 있냐고 했는데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위치도 좋았고 주차장도 엄청 편하네요. 12층 가장 끝방으로 주셨고 머리 맡에 커튼을 치면 창문인줄 모르고 아침에 확인했네요~~ㅋㅋㅋ 근데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침구류 객실모두 다 깔끔

1층 편의점도 구성품이 많아 와인한병 구입 후 프론트에 와인잔 받아서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조식도 생각보다 좋았고 쌀국수는 존맛이라 아직도 생각나네요~ 즐거운 여행이었고 또 방문할꺼에요~~

 

 

 

 

 


인천 그랜드팰리스 호텔 방문 후기

 

그랜드팰리스 호텔 인천 방문 후기

그랜드팰리스 호텔 인천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인천 네스트 호텔 방문 후기

 

네스트 호텔 방문 후기

네스트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