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 파크마린호텔 방문후기

반응형

인천 파크마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인천 파크마린 호텔 정보


인천대공원과 생태공원과의 거리가 가까워 언제든지 관광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과 버스터미널과 접근성이 좋아 교통이 편리합니다 소래포구 역 바로 앞 최적의 위치입니다.

키즈카페 및 트렘플린 시설 설치, 옥상의 탁트인 루프탑과 수영장 보유

 

 

파크마린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일단 4시 체크인 이었는데도 불구하고 3시 반쯤 너무 친절하시게 얼리체크인 해두셨어요. 바쁘실텐데 끝까지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11층 루프탑바 갓갓갓성비 아닌가요???

 

맛은 물론이고 바텐더 분 넘 친절하시고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수영하고와서 추워하니 타월 제공해주시면서 난로도 틀어주셨어요. 방도 너무 좋고 침구류가 5성급 못지않게 너무 푹신 푸근해서 꿀잠잤습니다

 

 

파크마린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인천에 갈일이 있어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곳을 찾다가 가게 되었어요 ㅎㅎ
일단 가격이 너무 혜자스러워요 수영장과 키즈카페와 조식이용까지 그가격이면 정말 가성비 갑이구요 

사실 룸 컨디션은 별로 였지만 넷플릭스가 되서 밤새 티비보고 소래포구가 근처라 회떠먹기도 좋고 아이도 어른도 이만하면 만족입니다 키즈카페는 편백나무 아래나 피아노 위 같은곳에 먼지가 뜨악 너무 많아서 청소를 더 신경 써야 할것 같았어요 ㅎㅎ 조식은 딱 먹을것만 있어서 간단히 아침하기 좋았어요 ㅎ알차게 잘놀고 왔습니다 ㅎㅎㅎ

 

 

파크마린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파크마린 호텔을 들어보기만 하고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남자친구랑 1주년 기념으로 호텔을 찾아보다가 시설도 좋고 가성비도 좋다 그래서 한번 예약해봤어요 : )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방도 깔끔하고 수영장도 너무 놀기 좋았어요 ㅎㅎ 

 



무엇보다 호텔 안에 칵테일 바가 있는 곳을 처음 가봐서 신기했는데 오후에 계셨던 칵테일바 바텐더 분이 너무 잘챙겨주셔서 좋았어요 ㅠㅠ 말도 계속 걸어주시고 대화도 편하게 해주시고 칵테일도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이였어요☺ 

다음에 예약해서 왔을때는 한번 왔던 곳이니까 더 알차게 재미있게 놀고 싶네요 그 바텐더분도 꼭 다시 뵙고 싶어요 하하 재밌게 잘 놀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크마린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남자친구와 급 1주년여행하러 다녀왔어요! 룸컨디션은 좋고 괜찮았어요 
랜덤배정방 901호였는데  901호방은 안가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실외기 소리에 잠 한숨 제대로 못자고 설치고왔어요>.<

작은식탁도없어서 바닥에서 술마셨네요 하하.. (방 호수에 좀 더 알아볼걸그랬나..)

그치만! 루프탑수영장에서 너~무 재밌게놀고, 칵테일바 사장님 너무너무 재밌고 친절하시고 칵테일도 너무맛있어서 잠못잔건 봐줄수있어요^^ 칵테일값 비싸지도않구요! 분위기낼겸 꼭 한잔씩 드셔요! 전 롱티,갓파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우롱티맛나는 칵테일! 진짜 다 맛있었어요 음악도 크게틀어달라하니 틀어주시고! 그냥 루프탑에서 지낸시간이 넘 좋았어서 다시 한번 또 가려구요!

수영장도 따듯했고 온수풀도 엄청뜨거웠어요! 온수풀 물은 좀 신경써서 물 갈아주셔야될거같더라구요! 수영장도 생각보다 커서 왔다갔다 수영신나게했어요! 가성비 갑이고 실패한휴식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단.. (901호방은 절대 피할거에요 하하..) 사장님보고계신가요! 저 의리지킬게요! 이번년도안에 꼭 가겠습니다♥

 

 

파크마린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갑자기 온수풀 수영장이 가고싶어서 알아보다가 예약하고 금요일 퇴근하자마자 바로 간 파크마린. 객실에 수건과 가운이 하나도 없어서 당황했지만 가격대비 객실 컨디션 좋고, 직원분들 친절하셔서 바로 채워주셨습니다.

온수풀도 저녁에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어 우리부부 편하게 잘 놀았고, 바에서 판매하는 칵테일과 안주류도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온수도 콸콸 잘 나와 샤워할때 좋았고 기본 어메니티도 다 갖추어 있어 편리합니다.

다만 조금 불편한 것이 있었다면
1. 온수풀 입장 팔찌가 있으면 편리할 것 같다(한 직원분께 이용권을 드렸는데 다른 직원분이 다시 확인하심)
2. 루프탑 바 결제시 룸키에 달아놓고 퇴실시 결제하면 편리할 것 같다(결제할 카드 가지고 수영장 가야함)

 

 

3. 객실에 화장대(거울)이 생기면 좋겠다
4. 객실에 의자가 두 개면 좋겠다(한개 뿐이라 야식 먹을때 불편했어요)

이것들만 보완된다면 더 좋지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너무 좋았어서 종종 방문할 것 같습니다.

 

 


그랜드팰리스 호텔 인천 방문 후기

 

그랜드팰리스 호텔 인천 방문 후기

그랜드팰리스 호텔 인천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인천 네스트 호텔 방문 후기

 

네스트 호텔 방문 후기

네스트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파크마린호텔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