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코모도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코모도호텔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코모도호텔 부산 정보

 

 

부산역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국제시장과 자갈치 시장, 남포동과 인접한 호텔입니다

 

중앙역 17번출구 464m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

 

 

 

코모도호텔 부산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늦은시간 체크인에도 친절하고 기존 예약된 객실에서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안내해주셔서 감사했네요
그리고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객실 바닥을 보고 실망했네요  객실 바닥엔 머리카락이? 한 두개가 아니더군요

 

씻고 나와 잘려 누우니 침구교체는 하신게 맞는지 냄새가 좀 나더군요

객실 업그레이드로 좋았던 기분은 온대간데 없이 별로더군요

 

 

장단점이라고 하기보단 이용후 느낀점
1. 독특한 외관
2. 오래된 호텔치곤 관리는 잘된거같음


3. 직원 친절한 편
4. 새벽 위층 객실에서 욕실이나 화장실 사용 시 물 사용하면 배관에 물소리가 선명하게 들림
5.침구 교체가 제대로 되지 않는지 냄새가 좀 남

 

 

코모도호텔 부산 두 번째 방문자 후기

 

호텔의 전통스러운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외국인 친구랑 함께 가는 여행인 만큼 이런 숙소에 머물고 싶었거든요. 

호텔은 연식이 좀 있었으나 관리가 잘 되어서인지 깔끔했네요. 
저렴한 가격에 잘 예약한듯 해요 ㅎㅎ 직원들도 친널했고요. 

두번째 묵는건데 이번에도 만족합니다. 위치도 남포, 감천문화마을, 영도 돌아다니기 좋았고요..
다만 위치가 위에 있어서 택시를 추천합니다

 

 

코모도호텔 부산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뷰 최고 ㅠㅠ 저녁은 기절해서 못찍었고 아침에 눈뜨고 행복했어요 ㅎㅎ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하는 첫 부산 여행이였는데 두 개 숙소를 잡았어요~! 

트윈베드는 5층이였는데 고급스럽고, 어른 두 분이 사용하기에 너무너무 좋았어요
또 엄마랑 동생이랑 저는 12층에 묵었는데 리모델링이 된건지 방컨셉이 다르더라구요?! 

근데 저희가쓰기에 또 밝고 깔끔해서 너무 맘에 쏙이었어요!

외적인 부분도 너무 멋져서 까다로운 어른들도 즐거워하셨고 덕분에 즐거운 부산여행이였습니다
주차장이 조금 협소한거 외에는 좋아요!

 

 

코모도호텔 부산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유명한 코모도 호텔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이런 분위기의 호텔은 드물다보니..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였고 객실 청결도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노후화된 것이 직접적으로 느껴져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등받이 있는 의자도 객실에 하나뿐이라
의자 추가 요청 부탁드렸는데 등받이 없는 의자라 아쉬웠네요.

하지만 분위기만큼은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만족^^

 

 

코모도호텔 부산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리모델링 전 룸을 받았습니다 주차장 뷰 였어요!
머리카락이 이 곳 저 곳 많더라구요 청결도가 아쉬웠습니다

에어컨을 켜도 많이 덥고 습하더라구요 욕조가 있어서 반신욕을 하려고 했는데
마개가 고장이 나 물을 받을 수 없어 못했습니다 ㅠㅠ

투숙객 중에 외국인들이 많이 보였고 로비 인테리어나 외관은 참 멋있었습니다
근처에서(부산근대역사관?) 택시 잡는데 안가더라구요.. 버스는 또 애매하고.. 언덕길 걸어오느라 힘들었어요 ㅠㅠ

 

 

 


부산 롯데호텔 방문 후기

 

부산 롯데호텔 방문 후기

롯데호텔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부산 솔라리아 니시테츠 방문 후기

 

솔라리아 니시테츠 부산 방문 후기

솔라리아 니시테츠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코모도호텔 부산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