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초 호텔 추천 롯데리조트 방문 후기

반응형

롯데리조트 속초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롯데리조트 속초 정보

 

삼면 바다 조망을 갖추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 동해안의 환상적인 에메랄드빛 바다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해양스포츠와 차별화된 테마 공간이 있는 워터파크는 최고의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롯데리조트 속초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처음 방문한 롯데리조트 속초. 평일이라 안심하고 갔는데..주말인줄 알았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요  2시반 경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72번 물론 키오스크로 체크인하면 웨이팅 없이 3시부터 가능한데 뷰는 랜덤배정이라 꾹 참고 웨이팅을 기다린 후 약 25분 뒤 호출이 울려 3시 30분 경에 체크인 하였어요.

속초해수욕장 뷰는 선호도가 높아 가장 저층인 3층으로 배정그래도 지대가 높아서 내려다 보이는 뷰는 최곱니다. 

🏨접근성

속초 해변라인에선 눈에 띄는 외관이라 드디어 묵어보네요 대포항과 외옹치항 속초해변이 모두 근처에 있어서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더없이 좋은 위치. 거기에 전객실 오션뷰(속초해변, 망망대해, 외옹치항뷰)

 



🏨룸컨디션

제가 묵은 방은 그랜드 디럭스 더블룸 침대 앞에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음식을 먹으며 티비보기 좋은 구성 입니다. 방은 생각보다 너무 넓었고 욕실도 거대 합니다. 다만 방 크기 대비 냉방은 중앙제어의 한계를 여실히 보여주네요. 한낮엔 26도 아래로 안내려가고 저녁 늦게 되서야 23도까지 내려갑니다. 열이 많은 사람에게는 단점이 됩니다 욕조 블라인드를 올리면 반신욕하면서 바다와 tv도 볼 수 있어요. 침대도 폭신하고 크리닝 상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테라스도 방크기와 같이 거대하게 넓네요 밤에 비가 내렸지만 아침엔 날이 개고 화창한 속초해변 뷰

🏨편의시설

 

지하1층에 롯데 계열 엔제리너스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그리고 코인세탁실 오락실 인생네컷 등 따로 리조트 밖을나가지 않고도 리조트 내에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븐일레븐이 24시간 열려있는게 너무 좋습니다. (소프트아이스크림 최고) 그리고 호텔동 각층 16호 앞에 얼음 디스펜서가 있어서 너무 잘 사용했습니다.

🏨총평

 

평일에도 35만원 이상의 가격대라 자주는 못가지만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 하고 싶습니다. 다만 객실 내 와이파이속도가 너무 느리네요 

 

 

롯데리조트 속초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세상에나 마상에나 뷰를 보고 기절 하는줄 알았어요. 살면서 강원도를 수백번을 왔는데, 이렇게 예술적인 장면을 처음 봅니다. 너무나 황홀해서 잠도 제대로 못봤어요~~ 호텔 규모하며 시설 어떤 것도 시시한게 없구요. 가족, 연인, 친구 모두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고 포토스팟 넘치는 곳이었어요. 요트투어도 했어요. 

숙소 넘 깨끗하고 속초해수욕장 뷰가 예뻐요 침대가드도 추가 요금 만원(1박당)을 내야하지만 높이도 높고 튼튼해서 대만족입니다 조식도 깔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많네요 몇 년만에 방문했는데 속초롯데는 여전히 정말 좋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좋으셨어요 실내에 워터파크랑 키즈카페도 있어서 비오는 날에도 재미있는 시간 보낼 수 있어 참 좋습니다!


산책로도 진짜 시원하고 good♡ 앗참 샤워부스 커서 애들 씻기기 진짜 편리하고 다비네스 어메니티 향 너무 좋아요 킁킁 쓰고보니 다 좋네요 ㅎㅎ 너무 행복한 추억 만들수 있게 해주셔서 롯데 사랑해요. 다음에 또 재방문합니다 여기만한 곳은 어디에도 없을 거예요.

 

 

롯데리조트 속초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도착해서 체크인 하는데 역시나 사람이 바글바글 ,, 평일인데 다들 부지런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지하에서 셀프 체크인을 했습니다 전객실 오션뷰라 뷰는 말할 것도 없이 좋았고 룸 컨디션 자체는 양호하나 저희 방에선 비릿하고 역한 냄새가 나서 외출시에 환기를 시키고 나갔네요

 



웬만한 워터파크보다 락커룸도 잘 되어있고 사우나에 샤워시설, 수건 등 엄청 잘 되어있습니다 호텔 풀장 이용할 때 항상 가운 걸치고 방에서 씻고 입고 했는데 여긴 안그래도 될 것 같아요 놀이기구 줄 안 서고 바로바로 탈 수 있어서 좋고 매번 보던 속초 바다인데, 워터파크에서 보니 감회가 다르더라구요

다 큰 어른 둘이 놀아봤자 얼마나 재밌게 놀겠어라는 생각이었는데, 둘이 매점까지 뿌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인피니티 풀 뷰보다 워터파크가 훨씬 좋으니 사진 찍으러 오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바닷길 산책, 바베큐, 지하에서 인생네컷까지 찍고 호텔에서 1박2일 야무지게 놀았습니다 그동안 다닌 것 중에 이렇게 알찬 적이 있었나싶을 정도라서 주절주절 적어봐요 ㅎㅎ

 

 

롯데리조트 속초 네 번째 방문자 후기

 

11시쯤 와서 바닷길 산책하고, 식사하고 시간 보내다 체크인 알림 10분전 떠서 바로 체크인 했어요. 대기 12번이어서 탑층 정면뷰 배정받았습니다. 화려한 야경 원하시면 속초아이 방향이 나을실 것 같아요. 휘트니스가 바다뷰라 더 좋았어요~바다가 바로 가까이라 파도소리 좋아요. 

청결이랑 뷰, 리조트 내 시설까지 그냥 갓벽..☆ 주차장도 넓고 인피니트풀도 너무 좋아요 락커랑 샤워실도 잘되어있고 정말 만족스러운 리조트입니다 산책로도 잘되어있는 것 같던데 낮에는 너무 더워서 못갔어요 해지고 가고싶었는데 7시반까지만 산책로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ㅠ 해는 7시반 이후에 지는데 그게 좀 아쉽습니다..

 

 

침대도 편안해서 꿀잠 잤습니다ㅎㅎ 소음도 없구요 베란다 있어서 오션뷰를 더 즐길 수 있더라고요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서 따로 나가지 않더라도 충분히 리저트 내에서 다 해결 가능합니다. 물론 음식 배달해 먹으면 좋겠지만 정책상으로 안되는거 같았습니다 담에 속초가면 또 가고싶어요 일출은 못봤지만 푹 쉬고갑니다

 

 

롯데리조트 속초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롯데리조트 3번인지 4번인지 방문한 사람입니다. 호텔만 갔었는데 콘도는 처음이었습니다 늘 만족했었는데 콘도는 다소 아쉬움이 있네요..콘도는 방도 넓고 화장실, 방도 두 개라 엄청 편하게 이용했고 오션뷰도 너무 시원하게 트여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콘도이다 보니 애기들.. 애들이 많아서 층간소음? 이 장난 아니었고요.. 복도에서 소리지르며 뛰어다닙니다 조용한 거 좋아하시면 콘도 말고 호텔 이용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가장 큰 문제였던 거실 화장실의 배수 문제. 진짜 심각했습니다 물이 너무 안빠져서 한강에 있는줄 알았네요ㅠㅠ

3박의 둘째날에 뷰를 더 좋게하자고 왔다가 너무 힘들어졌었습니다 숙소 위치는 대포항이랑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아쉽지만 좋은 롯데리조트! 담엔 좋은 일만 있음 좋겠습니다^^;

 

 


 

속초 호텔 추천 체스터톤스 호텔 방문 후기

 

속초 호텔 추천 체스터톤스 호텔 방문 후기

체스터톤스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양양 호텔 추천 낙산비치호텔 방문 후기

 

양양 호텔 추천 낙산비치호텔 방문 후기

낙산비치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롯데리조트 속초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