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양 호텔 추천 디그니티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디그니티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디그니티호텔 정보

넓게 펼쳐진 낙산해변에 인접하고 있으며 주변에 울창한 소나무숲과 천년고찰 낙산사가 있습니다

 

단체여행을 유치할 수 있는 규모로 편안하고 아늑한 객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디그니티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오랜만에 강원도 가는 거라 엄청 기대하고 고심 끝에 선택한 숙소!! 치약을 아이것만 챙기고 어른용은 깜박 했는데 체크인할 때 고체치약을 주셔서 아주 잘 사용했어요 일단 객실은 사진빨이 있긴 합니다ㅎㅎ패밀리룸이 25평이라는데... 실평수는 15평 정도 되는듯... 콘도를 리모델링 한 거 같고 군데군데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지만 3성급이니까 이해 가능하고요 바로 앞건물이 너무 가까워서 커튼을 계속 쳐놓아야 했어요

조식이 괜찮다는 평이 많았는데 종류는 적지만 적당히 먹을 만 하더라구요... 토마토 카프레제랑 연어샐러드 감자샐러드가 맛있었어요 저녁에 와인과 치즈플래터도 그럭저럭 좋았고요 저녁식사를 같이 하려고 했는데 메뉴가 필라프 말고 아이가 먹을 만한 게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ㅠㅠ

 



바다에서 수영하기엔 날씨가 너무 시원해서 5분 거리 쏠비치 오션플레이 이용했는데 호텔 안에 세탁할 수 있는 시설이 없고 객실에 빨래걸이도 없어서 아쉬웠어요 바닷가 바로 앞이니까 구비되어 있으면 편리할텐데요...주변에 식당이나 편의시설이 없지만 한적한 맛도 나름 좋았어요

 

 

디그니티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작년 여름에도 디그니티로 휴가 왔었는데 좋았어서 이번에도 한번 더 왔어요 남편이랑 둘다 수영을 너무 좋아하는지라 앞에 낙산 해수욕장이 있어서 바다 수영 좀 즐기다가 푹 쉬고 저녁도 맛있게 먹었네용 전에는 치즈랑 와인을 룸으로 갖고 갈 수가 있어서 좋았는데 이 부분 정책이 바뀌어서 아쉬웠지만 여전히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치즈 종류가 많이 바뀌었네용! 저는 바뀐게 더 제 취향이라 좋았는데 남편은 그 전이 더 좋았다네요 

 



무엇보다 체크인 체크아웃 할 때 키오스크로 할 수있어서 너무 편리해요 줄 서서 기다릴 필요도 없고 좋네요 주변에 바로 낙산해수욕장이 있는데 산책하기 좋게 산책로가 잘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녁에 노을도 정말 좋았고 주변에 먹거리를 즐길 만한 곳이 많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주차장도 아주 넓직하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생각한 거 이상으로 너무 좋았네요

 

 

디그니티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바람쐴 겸 놀러가려고 호텔 보던 중 테라스 방이 남았길래 바로 예약하구 입실했습니다 방도 되게 깔끔하구 엄청 넓었어요! 한 6명이 들어가서 놀고 자고해도 될 정도랄까.....에어컨도 빵빵하구 티비도 크구 주변에 편의점을 못봤는데 호텔 편의점도 있어서 편리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호텔 내 편의점은 비싼 편이니 필요한 건 미리 챙겨가세요.

 



앞에있는 낙산해수욕장 파도가 세게 쳤는데 그 또한 볼거리였네요 bbq세트로 1층 로비에서 분위기 좋게 맥주랑 곁들여서 좋은 시간가졌고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숙소 또한 음식 먹을 곳이랑 분리되서 생일파티도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주차장이 협소하긴한데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디그니티호텔이네요 날씨가 좋으면 해수욕하고 바로 들어와서 와인 한잔해도 좋은 곳입니다

저녁 6시부터는 와인에 치즈 주시는데 입이 고급스럽지가 않아서 그냥 와구와구 먹다가 올라온 거 같네요ㅋㅋ테라스도 분위기좋구 담에 양양 갈 일 있으면 다시 예약하지 않을까싶습니다 주변에 도보로 갈만한 음식점은 없어 보여 차량 이동해야 합니다. 흥부네 밥상이라는 솥밥 백반집 추천합니다. 주차장 쪽 털보치킨도 야식으로 추천합니다.

 

 

디그니티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이곳만 벌써 다섯번째 방문이예요. 바로 앞 낙산해수욕장이 있어 종일 즐기다 와서 예약해 둔 꼬치구이 세트와 패키지 예약의 바베큐세트, 와인, 치즈플래터까지 정말 푸짐하게 즐겼네요. 꼬지구이 세트 양이 혜자스려워 3인이 즐기기 좋았고 다 구워 나오지만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미니 화로도 제공되어 끝까지 따뜻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숙소 시설도 깔끔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침대 사이즈가 너어무 마음에 듭니다. 침구도요.  무엇보다 총 3개의 분리된 공간이 있는데 식사, 취식 가능한 테이블 공간과 짐을 둘수있는 드레스룸 메인 공간 (침대) 공간이 분리되어있다보니 훨 효율적이고 무엇보다 취식 후 방에서 냄새 나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공간 분리로 그러한 문제점을 잘 잡았다고 생각해요:)

 

웰컴 와인과 치즈플래터 덕분에 기분 좋은 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호텔 앞 주차장이 좁아서 주차는 불편 했지만 근처 공영 주차장이 있어서 멀더라도 주차는 할 수 있었습니다 낙산 해수욕장 끝자락 쪽에 위치해 있었고 복잡하지 않은 곳에 위치해 한적하니 조용히 편하게 잘 쉴 수 있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 아이와 부모님 연인과 즐기기 좋은 디그니티 다시 방문할 거예요

 

 

디그니티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외관이 깔끔해서 좋아보였고 체크인 시 직원 여성분의 친절한 응대도 좋았고요 바로 해수욕장 앞이네요 앞에 건물만 없었으면 뷰가 너무 좋았을텐데 좀 아쉽긴 해요. 스위트 스파로 예약하고 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넓은 방에서 잘 쉬다 왔습니다. 뷰는 기대 안 했는데 바다도 측면으로 보이고 밤 되면 다리에 불이 들어와서 예뻤어요. 

스파 바로 옆에 에어컨이 있어서 머리는 시원하고~몸은 따뜻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시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하고 좋아요. 다만 스파를 사용했던 룸 특성 탓인지 물때에 퀘퀘한 냄새가 나긴했어요 프론트에 전화해서 페브리즈 받아서 곳곳에 뿌려두고 밖으로 해변가 구경했습니다 

 

조식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특히 한식! 순두붓국과 밑반찬들이 모두 맛있었고 다른 음식들도 다 괜찮았습니다. 과일도 다양하고 신선하고 달콤했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와인과 치즈는 분위기 내기 괜찮은 정도? 근데 다음에 간다면 커피로 바꿔 먹을거에요..ㅎ

 

객실에서 바다와 산이 모두 보여서 좋았어요. 그냥 멍때리고 있기만 해도 좋았습니다 바다도 걸어서 1분이면 갈 수 있어서 좋았고, 호텔 입구 쪽에 발 씻을 수 있는 곳이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침대도 에이스 침대라더니 진짜 너무 편해요 금액도 평일이라 저렴했지만 이 가격에 이런 서비스라면 다음에 또 이용할래요 넘 좋았습니다

 

 

 

 


양양 호텔 추천 코랄로 바이 조선 방문 후기

 

양양 호텔 추천 코랄로 바이 조선 방문 후기

코랄로 바이 조선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양양 호텔 추천 낙산비치호텔 방문 후기

 

양양 호텔 추천 낙산비치호텔 방문 후기

낙산비치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양양 디그니티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