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 호텔 추천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방문 후기

반응형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정보

번화한 경포 해수욕장에 자리 잡은 호텔로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과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여름 휴가를 맞이해서 스카이베이경포호텔에 방문 하였습니다. 경포대 바로 앞이어서 오션뷰가 엄청 났습니다. 저는 레이크뷰라 경포호수 뷰였고 9층 배정받았는데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뷰가 예뻤습니다~ 객실은 세인트 존스랑 많이 비슷! 넓지도 좁지도않고 깨끗해요 테블릿으로 추가 물이나 수건 등 요청하면 가져다 주셔서 좋았고 체크아웃도 익스프레스로 바로되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셨고요.

호텔 내부에 작지만 오락실, 와인판매점, 편의점, 치킨, 피자, 도넛집 등 다양하게 입점되어 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20층 인피니트풀은 꽤 넓은 편이나 날씨가 추워서 1시간 이용 거의 했습니당 당일 날씨 반영해서 수영장 물 온도를 맞춰주신다면 금액 지불한게 아깝지 않을것같습니다^^;;(투숙객 인당 4만원)

 


다만.. 주차가 너무 최악...나름 돈도 많이 지불하고 방문한 곳인데 너무 좁고, 주차대수도 적고 이중주차되어;;; 첫날 몇 바퀴돌다가 나가시는 분 우연히 발견해서 주차하고.. 이후로는 들어오면 자리 없을까봐, 또 저희차량 앞에 이중주차되어 번거롭고해서 택시타고 다녔습니다ㅠㅠ 인근에 무료 공영 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장 이용해도된다하나.. 호텔에서 왔다갔다 불편하고 싶지않고요..ㅠ 기계식 주차는 원래 이용을 안해 주차때문에 ㅠㅠㅠ세인트존스 주차장이 훨씬 넓은 듯합니다?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강원도 둘째날!! 첫날은 속초펜션 둘째날은 조금 편하게 있자는 생각에 호텔로 정했습니다~ 워낙 유명한 호텔이 자나요? 리뷰를 보는데 별로라고 하는 분들도 있고ㅎ 그래서 뭐 중급 이상은하겠지라는 생각으로 예약했어요 로비 깔끔합니다~ 직원분들 응대 잘해주시고요

호수 전망인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바다만큼은 아니지만 막힌 거 없이 뻥 뚫려 있어 시원합니다 인피니트풀에 사람들도 적당히 많고~ 저녁은 야시장갈까 하다가 호텔 뷔페 이용했는데 금액이 약간 비싼 듯 하지만 이것저거 먹고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이라 충분히 맛잇게 잘먹었습니다 홍게도 무한리필이고~ 낮에 대게나 홍게 드실 분들은 아껴서 여기서 뷔폐드시면서 같이 드시길ㅎ

 



아침은 장칼국수랑 막국수 먹엇는데 나쁘지않앗어요 금액이 좀 사악한 듯? 하지만 옆에 사이드가 같이 나와주니까~ 전문점 아닌 호텔 식당이라 생각하면 맛도 양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장칼국수는 양이 많답니다 인피니티 풀에서 보는 뷰는 그냥 깡패입니다~호텔이 오래되서 새거 느낌 안나는거 빼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사진으로 봤을 때도 멋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가까이에서 봤을 땐 상상 이상으로 흥분되었어요. 싱가포르 건물을 닮은 듯하여 호기심을 자극하여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체크인하고 숙소에 들어갔을 땐 다시 한번 감탄하였습니다. 탁 트인 경포대 바다 시원하고 시야가 확 트여 더위를 날리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20층에 있는 수영장과 20층에서의 석식 뷔페는 호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었네요 온수풀이라 따뜻했고 해안을 바라보면서 수영을 하니 너무 힐링 되네요 방도 집처럼 아늑하고 뷰가 훌륭합니다. 직원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아쉬운 건 방음이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바다와 호수를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최고 입니다

경포호를 산책했는데 너무 커서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습니다. 반만 가다 돌아왔는데도 1만보를 훌쩍 넘겼습니다. 근처에 허균 허난설헌 남매의 생가도 있었습니다. 강릉 여행하실 분께 적극 추천합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BHC치킨도 맛있었습니다.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네 번째 방문자 후기

 

태교여행으로 갔다가 아이 출산하고 결혼기념일 맞춰 다시한번 찾았어요. 태교여행 때는 방이 좋진 않았어서 고민했다가 애기 데리고 가기 괜찮겠다해서 다시 예약한 건데 정말정말 만족하고 왔어요:) 우선 애기용품 침대랑 침대가드, 소독기, 욕조 이렇게 요청드렸더니 체크인 전에 이미 다 세팅해주셨더라구요.

 

 2박이어서 다음날 모두 체크아웃할 시간에 수영장 갔더니 사람도 많이 없고 야외 풀도 물 온도가 따뜻해서 애기랑 놀기 좋았어요:) 애기 목튜브를 가져갔었는데 무료 대여도 가능하더라구요 애기랑 같이 힐링하고 왔어요:)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추억 만들어서 좋았습니다!

 

바로 앞이 경포대라 놀거리 먹거리가 좋았고, 오션뷰라서 침대에 누워서도 바다를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늦은 새벽까지 폭죽 터뜨리는 소리는 많이 컷지만요;; 체크인부터 친절해서 1박하는동안 좋았어요 역시 호텔 침구!! 깨끗하고 폭신폭신 좋으네요

 

주차자리가 부족한 듯 싶지만 주차 안내해주는 분이 있어서 안내도 받고 아니면 기계주차 안내 해주셨네요~ 숙박하는 동안 자유롭게 출차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와도 스카이베이 이용할 것 같습니다! 접근성+편의성*친절까지 모두 만족한 호텔입니다 경포대 대표 호텔이 맞네요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7월14일(금)~15일(토) 1박2일로 방문했습니다! 공동구매로 구매해서 저렴하고, 룸 업그레이드도 되서 좋았습니다. 체크인 시간보다 2시간 정도 일찍 도착해서 주차해 놓고, 1층 오락실에서 시간 때우다가 1시간 일찍 체크인할 수 있었어요 직원분이 친절했어요~!

오션뷰라서 탁 트이고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는 오션뷰에 묵었지만 지난번에 묵었던 레이크뷰도 너무 좋았어요 오른쪽 끝으로 살짝 경포호수도 보여서 좋았어요 숙소 정할때 청결을 가장 신경쓰는 부분인데, 수건상태, 침구류, 룸/욕실 등 눈에 보이는 부분은 대부분 청결했지만, 손이 잘 안닿는 부분들은 여전히 먼지가 많았고, 발코니 창 위에 거미줄이 그대로 있어서 그 부분은 너무 아쉬웠어요.

어메니티는 샴푸, 트린트먼트, 바디워시, 비누, 헤어캡, 면봉, 화장솜 있습니다 *칫솔이나 기타 다른 물품은 1층 CU편의점이나 엘리베이터 앞에 자판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판기는 현금.신용카드.교통카드.삼성페이 결제가 가능하고 : 쪼리,칫솔치약세트,면도기,폼클렌징,충전기,헤어빗,상쾌한숙취해소,위생용품 등 2,000~10,000대로 판매) 화장실 하수구 막힘 전혀 없었고, 물의 수압도 좋았어요. 온수도 잘 나왔어요. 변기는 비데예요~!

 



방음 안된다는 후기가 있었지만 소음이 시끄러울 정도로 크지 않아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중간에 외출하고 돌아오는 길에 프론트에 수건 2개를 요청드렸는데 한참 기다려도 안와서 룸 내에서 테블릿으로 다시 요청드렸더니 20분 이내로 가져다 주셨어요. 데스크에 접수한게 전달이 잘 안됬었나봐요. 그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체크인 시간보다 2시간 일찍 도착해서 주차공간은 널널했습니다. 체크아웃 때 보니 주차공간이 부족해서 이중주차를 많이 했더라구요 주변에 아르떼뮤지엄 (차량6분/대중교통20~30분/도보30분), 런닝맨 (차량5분/대중교통15분/도보30분), 하슬라아트월드 (차량35분),안목해변 카페거리 (차량10분/대중교통20분) 있습니다 주변 먹거리로는  톰스비스트로 (피자) 모짜렐라파이 추천, 동화가든 짬뽕순두부/두부 추천, 허니홈비 (아이스크림) 벌집 아이스크림 추천합니다

 

1층 쉘 카페는 처음 이용해 봤는데 '스카이베이스무디'를 주문했는데.. 광고 사진과는 너무도 다른 비주얼.. 음료가 3/4도 안채워져 있었고, 미지근한 물이였어요. 반도 안마시고 버렸습니다.  그럼에도 단점 보다는 장점이 많은 호텔이라 다음번에도 강릉에 여행오면 스카이베이로 또 이용할 것 같아요!

 

 

 

 

 


강릉 경포대 WYNN-윈 방문 후기

 

강릉 경포대 WYNN-윈 방문 후기

강릉 경포대 WYNN-윈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