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양 호텔 추천 코랄로 바이 조선 방문 후기

반응형

코랄로 바이 조선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코랄로 바이 조선 정보

 

코랄로란, 바다의 보석이라 불리며 맑은 바다에만 서식하는 산호의 이탈리아식 표기로 동해바다의 자연과 어우러지는 보석같은 공간이 되길 바라는 의미입니다


호텔 내 업장인 산타 크루즈, 제이 베이는 세계 대륙별 유명 서핑 포인트 명칭으로 양양이라는 서핑 명소로서의 정체성을 담았습니다


일상을 떠나 만나는 설렘, 양양의 젊음과 낭만이 있는 곳, 코랄로 바이 조선에서의 경험이 잊혀진 감각을 되찾는 여정이 되길 바랍니다

 

 

코랄로 바이 조선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신상 호텔인 코랄로 바이 조선! 양양이 점점 여행지고 급부상하면서 젊은 사람들이 많이 가는데 가족여행으로 가기도 참 좋은 곳이에요. 코랄로 바이 조선은 9시부터 밤 11시까지 수영장을 이용 할 수 있는데 저녁 7시 이후로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어요. 밤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 많지 않은데 노키즈존으로 더욱 더 밤수영을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메인 풀은 수심 1.2m이고 유아풀은 수심 0.8m/0.4m이에요. 수모 없이도 입수 가능해요!!

 



새로 생긴 호텔답게 응대해주시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룸 컨디션도 너무 맘에 쏙 들었습니다. 특히 룸에서 발코니 통해 바로 수영장으로 나가는게 감성적이었어요. 객실에서 수영장까지 바로 이동 가능한 1층!! 이 점 너무 좋네요 양양에 코랄로조선 생겨서 너무 좋아요 풀사이드바에서 시킨 로제떡볶이 맛있습니다 굿굿! 인구해변이 걸어서 금방이고 근처에 맛집도 많아서 여행하기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 또 가려구요 ^^

 

 

코랄로 바이 조선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신상 호텔인데 룸컨디션 깔끔하고 침대 엄청 크고 좋아요 조식도 너무 맛있어요 수영장도 너무 좋고 행복한 휴가 보내다왔습니다. 수영장 작지만 핑크 파라솔 예쁘고 비치타올도 예쁘고 힙한 음악은 너무 신나네요 수영장도 물 관리를 잘하는거 같더라구요^^  인구해변이랑 가까워서 산책하기도 좋고! 

근데 복층이 생각보다 계단이 높고 많아서 살짝 힘들었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조식도 괜찮았어요 ㅎㅎ 가격이 좀 있긴 했지만 네 식구 잘 쉬다 왔어요!! 수영장이 조금 아쉬웠지만요 ㅠㅠ에어컨의 기술적인 오류가 있었지만 바로 대응해주셔서 더운 날에 고생할 뻔했네요 좀만걸어가면 식당들도 있도 무엇보다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습니다 추천합니다 재방문 의사 있어요!

 

 

코랄로 바이 조선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아기와 함께 여행할 때 가보지 못한 새로운 숙소를 예약하면 항상 긴장하는데 체크인 후 룸에 들어서는 순간 와 여기 오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방 깨끗한 건 당연하구요 침대가 운동장 처럼 넓어서 요새 한창 굴러다니며 자는 울 아기도 떨어질 걱정이 없었습니다 약간의 단점이라면 시설은 너무나 깨끗하고 좋으나, 로비가 지하에 있어 접근하기가 힘들고 인구해변에서 거리가 조금 있어서 걸어다니기 불편합니다

 


 
객실에서 내려다 보이는 수영장과 바다도 넘 좋았구요! 수영장이 작다는 후기때문에 걱정했는데 이정도면 아기도 성인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사이즈라 생각됩니다. 호텔 내 산타크루즈 레스토랑은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저녁에 한잔 하며 휴가 분위기 내기 딱이었어요ㅎㅎ 조식은 단품 세가지 종류만 있어서 아쉬울뻔 했지만 저희가 고른 두 가지 메뉴 모두 맛있어서 괜찮았습니다. 간만에 즐거운 휴가였네요~!

 

 

코랄로 바이 조선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룸 테라스와 수영장이 연결되어 있다는 말에 바로 예약했어요! 수영장이 깨끗하고 수온까지 완벽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물론 외관도 훌륭하구요 수영 후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하게 먹는 떡볶이란..! 외국 부럽지않네요! 수영장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기억에 남아요 웃으며 아이컨텍하시며 친절한 목소리까지! 

 

 

올드하지않고 트렌디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쏙!  양양 서핑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완전 호캉스하기딱좋은 호텔 비싸긴하지만 조용하고 깔끔해서 연인, 친구들끼리 호캉스 오는 듯해보여요 침구가 진짜 좋았습니다  조식은 무난무난해요 풀사이드바에서는 해물라면과 스테이크버거 레스토랑 가서 튜나피자, 김치볶음밥 먹었어요! 멋진 수영장 보며 맛있는 밥 먹을 수 있어 행복했어요❤


해물라면은 해물 진짜 많고 국물이 진국이예요 입맛 까다로운 우리 애기가 햄버거 맛있는지 엄청 열심히 먹었구요 튜나피자는 양은 적지만 진짜 강추합니다! 김치볶음밥도 맛있어요 계란이 많아 아이 메뉴 찾는 분에게 좋을 것 같아요!

 

 

코랄로 바이 조선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양양에 핫한 숙소가 생겨서 다녀왔는데 너무 예쁘고 깔끔하고 힙했어요! 도보로 인구해변도 갈 수 있어서 산책도 하고 왔고, 수영장도 너무 이쁘게 있어서 진짜 여행 온 기분 제대로 느끼고 왔어요. 다들 넘넘 친절하시고, 호텔도 아늑해서 잘 쉬다 왔습니다! 수영장과 연결된 1층은 가족단위 이용하시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국내 흔히 볼 수 없는 스타일이라 너무 이뻤어요

깨끗하고 인구해변 너머 바다뷰~~까지~~바로 앞이 핫하다는 YY라운지였네용~ 로비 식음료 가격이 후덜덜하지만 식당이나 수영장 스탭들 모두 친절해서 잘 놀다왔어요~~너무너무 맘에 드는 여행이였어요! 성수기 전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았구요. 29개월 아기랑 가서 놀기 좋았어요. 헐리우드 룸 바로 앞에 수영장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미온수라 밤에도 신나게 놀았어요

 

 


양양 호텔 추천 양양 쏠비치 방문 후기

 

양양 호텔 추천 양양 쏠비치 방문 후기

쏠비치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bbucketlist.tistory.com

양양 호텔 추천 양양 죽도 E7호텔 방문 후기

 

양양 호텔 추천 양양 죽도 E7호텔 방문 후기

양양 죽도 E7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코랄로 바이 조선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