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 코모도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경주 코모도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경주 코모도호텔 정보 

 

경주 보문단지 중심에 위치해 단지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첨성대, 불국사등 경주 주요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경주 코모도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 여행지로 선택한 코모도 호텔 부산에서도 한번 가본적이 있어서 실내 분위기나 대략적인 부분은 알고 갔는데요 경주 코모도는 훨씬 더 좋았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아늑함이 느껴지고 편안했습니다 저녁 부페도 가격 할인을 많이 해주셔서 맛있고 풍성하게 많이 먹었습니다  저녁 먹고 1시간 정도 보문호수 주변을 산책 했는데 잔잔한 불빛들이 물에 비쳐서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몸은 힘든데 마음이 편해지는 힐링이 되는 그런 느낌~^^ 아침에 조식까지 잘 먹고 산책하고 편안하고 즐겁게 쉬다 왔습니다 이번에는 1박 일정이라 많은걸 해 보지 못했네요 다음 번에 코모도 호텔 방문 하면 여러 부대 시설도 이용하고 보문 단지 관광도 해 봐야겠네요 즐거운 여행 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주 코모도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저희는 부부가 경주여행차 갔었고 숙소를 늦게 결정하는 바람에 선택지가 적었어요. 막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경주내 사악한 숙박물가를 생각하면...ㄷㄷ 적당한 가격인거같고. 왜 늦게까지 남아있었을까(여행 일주일 전에 예약) 걱정스러웠지만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ㅋㅋㅋ

 

시설이 노후되었다고 하는데 저흰 전혀 느끼지 못했고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관리되고있었습니다. 1층 로비 인테리어도 경주라는 도시의 특색으로 느껴졌고요. 또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1박 기분좋게 지내고 갔습니다. 2년전에 인근 타 호텔에서 머문 경험과 비교하자면 숙소 주변에 편의점, 음식점 등이 가까운게 너무 편했어요! 밤에 야식도 사먹고 ㅎㅎㅎ 

 

 

교리김밥이 바로 숙소 앞이에요. 다만 그때 기억으로 일부러 레이크뷰로 잡았는데 그렇게 탁 트인 뷰는 아니에요. 저희 방만 그랬던건지 모르겠지만 사이드레이크뷰?ㅋㅋ 저라면 레이크뷰 업그레이드할 돈으로 더 맛있는거 사먹을거같아요ㅎㅎ
아무튼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경주 코모도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좋았던 점
시설이 생각보다 고급스러워서 좋았습니다. 체크인하고 숙소로 들어갔는데 보문 호수가 잘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아주 좋았습니다. 주차장의 경우 지상 주차장이라 초보 운전이었던 저도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쉬운 점
체크인이 정해진 시간에 바로 진행하지 못했어요. 로비에서 20분 가량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조식의 경우, 웨이팅이 조금 있는 편이라서 시간보다 일찍 가신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경주 코모도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예약할때 경주 내 이미 다른 호텔들은 예약이 꽉차고 최고가 호텔을 제외한 유일하게 남은 호텔이였기 때문에 마지막 까지 안나갈 정도로 별로인 호텔인가 싶었는데 막상 가보니 걱정은 눈녹듯 사라졌습니다. 황리단길에 밀려 과거의 명성이 다 사라지고있고 썰렁하다는 느낌까지 주는 보문단지 내에서, 호텔의 야경 만큼은 사람들이 북적이고 활력이 보였으며 따스해보이는 조명까지 어우러져 우뚝서있는 성과 같이 보였습니다.

 

 

다소 낡았다는 느낌은 있지만 그 낡음이 올드와 클래식을 가르는것은 세심한 차이에서 나타나는데 여기저기 묵어본 경험에서 이 호텔은 클래식에 가까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걱정했던 침구는 삶은 냄새까지 나고 꽤나 부드럽고 편안했고, 보문호수 뷰는 놀이공원까지 보여 감탄사가 나올 정도 였습니다.

 

낡은 건물 특성상 방음이 안좋고 가족여행객이 많아 아이들 소음이 있는건 염두해 두셔야 하고, 주변 상권이 많이 나빠져서 식음료는 호텔 내부를 이용하는것이 가장 좋아보였습니다. 여하튼 보문호수 내에서 숙박이라면 이곳 추천 드립니다. 주변 다른 호텔도 있지만 가격대비 최고라 생각합니다.

 

 

경주 코모도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작년엔 가지 못했던 여름 휴가를 정말 오래간만에 가게 되었는데요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 경주로 정하고 숙박을
잡으려니 마땅한데가 없었는데 그래도 예전에 출장 때 괜찮았던 기억으로 다시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온돌에 조식 포함 예약을 했는데 아무래도 년식이 있어서 그런지 룸 컨디션은 감안하셔야 하구요 온돌은 2층으로만 배정되는데 창가에 테라스 같은게 있는데 활용도가 없어요 욕실 슬리퍼 가지구 나가서 보문단지 호수 감상 가능하구요 룸에서는 그냥 답답해요 그나마 일반 룸은 연식대비 괜찮았어요


코모도는 지리적으로도 근처에 gs편의점, 식당, 루지 탑승장, 맥도날드 등이 가까이 있어 편의 시설 접근성이 좋아요
호텔 지하에 편의점이 있긴 하지만 판매 품목이 얼마 안되고 소규모라 그냥 외부 편의점 추천드려요 다음엔 침대룸으로 예약할려구요

 

 

 


 

경주 라한셀렉트 방문 후기

 

경주 라한셀렉트 방문 후기

경주 라한셀렉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경주 코모도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