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 성호리조트 방문 후기

반응형

경주 성호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경주 성호리조트 정보  

 

불국사, 석굴암, 감포항, 문무대왕릉, 골굴사 등이 인근에 위치하여 친구, 연인, 가족과의 관광에 적합합니다

 

 

경주 성호리조트 첫 번째 방문자 후기

 

급하게 경주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어요. 한창 축제들이 이루어지고 있는 시기여서 그런지 원래 알던 가격에서 2-3배 정도 비싸기도 하고- 잠만 자면 되는데 과한 금액을 지불하기에는 부담되잖아요~~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이 곳의 가격이 워낙 착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월정교에서 출발하여 차량으로 20분 정도 소요. 가는 길에 주위를 살펴보니 울산 북구 쪽으로 가는 것 같더라구요. (원래 울산사람 ㅋㅋ)

 

처음 주차장으로 들어왔을 때, 사진보다? 규모가 크지 않음에 조금 놀랬어요. 그리고 오래 된 듯한 느낌??? 주차장이 마당에 있어서 바로 주차를 했는데- 바베큐 기차통?? 옆에 주차했다가 파리가 엄청나게 득실득실..(아마 바베큐 고기 냄새 때문에 몰려있는 듯 했어요) 주차를 다른쪽으로 다시 하고, 로비로 들어갔는데- 오! 넓진 않지만 밖에서 본 느낌보다는 👍저희가족은 별관건물 5층 2호를 배정 받았어요.들어오는데 통창이 있고, 뷰가 생각보다 좋았어요. 산도 하늘도 보이고 특히- 여긴 앞마당보다 뒷마당이 진짜👍👍👍 수영장, 바베큐장, 넓은 잔디마당, 돔형태 텐트 등의 공간 들도 있고- 그 옆에는 수영장도 있었어요.

저희가 선택한 패밀리룸은 할인쿠폰과 모아놓은 포인트로 정말 저렴하게 (식비보다 적게 들었네요!) 예약할 수 있었어요.
체크인 시 온돌/침대로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흰 어린 아이들이 있어 온돌로 선택을 했답니다. 기준인원 3인 최대 5인이라 조금 더 넓을 것으로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대리석으로 된 넓직한 식탁도 있고 취사가 가능하다는 것이 또 나름 괜찮았어요.

 


1층 로데오텍사스바베큐 음식점에서 저녁을 먹고 왔어도 가족들과 간단히 한잔하며 이야기 나누기에도 좋았고요. 커피포트는 따로 있지 않아 냄비에 물을 끓여 컵라면도 먹을 수 있었답니다. (지하1층에 편의점이라기엔.. 노브랜드인- 슈퍼같은 곳이 있어요. 그 맞은편으로는 치킨가게 있고요.) 방 안에 생수는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아요. 칫솔, 치약등 개인 위생용품 준비 하셔야 할 듯요.

 

1박을 하며 좋았던 점과 불편했던 점, 보완했으면 하는 점들을 살짝 정리 해 볼께요~
+ 좋았던 점+ 특이사항
1. 가격이 착하다! (기준3인 최대5인 패밀리 - 미취학아동 추가금 없음. 10만원 아래- 저는 5.7에 예약핬답다🤗)
2. 통창 + 뒷마당 뷰가 좋다.
3.  바베큐음식점 여기 세계맥주14종, 셀프로 따라마시는 시스템 신박하고 좋았어요

 

4. 화장실에 샴푸, 바디워시, 비누, 화장지, 드라이기만 있어요. (칫솔, 치약등은 각자 준비하자구요~)
5. 샤워타올, 가운 이런거 없습니다. (있어도 사용해본적 없지만..^^::)
6. 냉장고, 싱크대, 하이라이터, 식탁(하이라이터가 식탁 안쪽끝에 붙어있는 구조), 식기류들 비치 - 취사가능, 식사가능.
7. 퇴실 점검은 체크인 시 받은 점검표에 셀프로 체크!

 

+불편했던 점 + 보완되었으면 하는 점
1. 전체적인 노후화
2. 침구류의 노후화 - 이건 좀… 자주 교체했다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원래는 하얀색 이였을 이불들 이지만 약간 누리끼리?
3. 이불을 펼쳤는데- 몇 가닥의 머리카락들이…😥

 

4. 세면대 물이 뒤쪽에서 그냥 흘러내렸어요. (관을 통해 내려가는 것이 아니고 뒤쪽에 뭔가 터져있나?? 하듯 좔좔좔)
5. 화장실변기뚜껑이 삐뚤어져있어서- 앉다가 놀랬네요; 덜컥;
6. 방충망 문이 삐뚤어져서 완전히 닫히진 않네요.

 

….. 세월의 흔적들이 여기저기 보이기는 하지만, 변기뚜껑, 수도관, 방충망 같이 어찌보면 기본적인 것들은- 조금씩 손봐주면 엄청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했어요~~~ (착한 가격을 떠나서?!) 하지만!!! 착한가격에 다시 옵니다! 꼭! 내년 여름 휴가는 이 곳으로 와도 되겠다 싶어요~~^^

 

 

경주 성호리조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경주 ic 근처 가성비 숙소입니다. 오래되었지만 야외 물놀이장 비비큐 사우나 편의점 다 있어요. 특히 지하수를 사용하기때문에 약품 냄새가 안납니다. 본관/별관으로 나누어져있고 왠만하면 본관이 났습니다. 별관 앞에는 말 우리가 있고 '옆에는 쓰레기장이 있어서 냄새 난다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승마체험 가능하고, 말 먹이체험 가능합니다. 일부 불국사쪽 음식들이 배달 가능합니다. 룸 컨디션은 나쁘지 않습니다. 이 가격에 컨디션이면 만족합니다. 1층 카페는 무인 카페이고,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바베큐 신청하면 물놀이장 근처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고 맛있습니다. 주위 갈 곳은 영지 설화공원 외에는 없습니다

 

 

경주 성호리조트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매년 여름이면 수영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가족과 한두번은 꼭 가는 성호리조트입니다~숙박은 저렴한 편이구요. 그대신 수영장비를 별도로 내야합니다. 파라솔,평상도 대여해야하구요 수영장은 관리를 잘하는거 같아요. 항상 깨끗한 거 같고 안전관리 요원분들도 무척 열심히 하시는거 같습니다. 아이들이 수영장에 들어가기만 하면 나올 생각을 안하네요ㅋㅋ워터 슬라이드도 연령대별로 탈수 있게 잘만들어놧네요.

 

객실은 오래되기 했지만 깔끔한 편이구요. 다만 베란다 샷시문 틀은 청소를 잘안하시는거 같아요. 죽은 벌레시체들이 가득.. 화장실 물 수압은 짱입니다용. 새로 오픈한 BBQ도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괜찬아서 한번쯤은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수영장 입구에 편의점이 있는데 엄청 비쌉니다..웬만한 필요한 것들은 미리 챙겨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웬만한 펜션보다는 훨씬 마음에 드는 리조트입니다. 내년에 또 찻아갈게요~ I LOVE 성호♡

 

 

경주 성호리조트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아이들 물 놀이를 위해 예약하고 갔어요 경주 여행이라 야간으로 이용했는데 물도 차갑지 않고 따뜻해서 아이들이 춥다는 이야기없이 폐장까지 잘 놀았답니다 치킨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수영장에서 주문하고 먹었는데 인기가 많아서인지 양념치킨 품절이라 다른거 시켰는데 양념소스도 작은거 같이 와서 좋았어요 수영장 이용이 아니여도 치킨은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변에 먹거리는 없고 근처 들어오는 24시 전주콩나물국밥 집에서 아침먹고 마무리 지었는데 여기 국밥집도 친절하고 맛있었어요 조식 안 먹고 떠나시는 분들에게도 콩나물국밥집 추천드려요😊

 

 

경주 성호리조트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침대 한개에 나머지는 온돌이라는 이름으로 이불을 깔고 자게 되어 있었습니다. 9월 8-10일이었고 아직은 난방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리조트 뒤 편으로 수영장이 있어서가 원인인지 몰라도 굉장히 습하고 이불 또한 눅눅하고 누렇고 얇았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조금은 쌀쌀한 날씨였고 저렇게 습한 침구와 바닥이라면 난방을 통해서 조치를 취해주는 것이 최소한의 배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만 프론트에서는 난방 시기가 아니기 때문에 이불을 더 주겠다고 했네요. 아무리 겹겹이 깔아도 해결되지 않는 바닥과 맞닿는 납작한 이불에 등이 아프고 축축하고 눅눅하고 춥게 이틀밤을 지냈습니다. 사진과는 많이 다르고 노후됨을 참고해주세요. 참, 수건은 프론트로 반납을 해야지만 새로 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경주 라한셀렉트 방문 후기

 

경주 라한셀렉트 방문 후기

경주 라한셀렉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경주 힐튼호텔 방문 후기

 

경주 힐튼호텔 방문 후기

경주 힐튼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경주 성호리조트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