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 라한셀렉트 방문 후기

반응형

경주 라한셀렉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경주 라한셀렉트 정보 

 

2020년 4월 보문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질 라한셀렉트 경주를 만나보십시오

 

키즈라운지 (플레이존, 실내 스케이트장), 프리미엄 푸드코트, 라이프스타일 북스토어&카페, 그리고 다채로운 Leisure&Culture 부대시설 등 천년고도 경주 문화유산의 중심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럭셔리 그 이상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경주 라한셀렉트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상당히 깨끗하고좋았습니다. 다만 비수기보다 2.5배 비싸게 가격된점은 좀 아쉽네요. 마사지샵 가격이합리적. 북카페도 아이가 좋아했습니다. 주차도편했고 나들이하기도 만족스러운 경치와 호수가 있었습니다. 다만 방 이좀 추웟습니다. 10월 중순인데도 추워서 라디에이터 2대를 올려달라했더니 방이 좀 건조해진 느낌 ... 겨울엔 고려해야  할 거같은 내용입니다. 힐튼보다 조식은 별로입니다. 조식이 빨리끝납니다 ㅠ

 

 

경주 라한셀렉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10월에 경주 힐튼 그리고 라한셀렉트 같은 달에 두 곳을 다녀왔네요 첫 방문 소감은 깨끗하고 너무좋았어요 체크인 기다리는 동안 북카페에서 커피 테이크아웃을하고 로비 라운지에서 편히 기다릴 수 있었네요 체크인 시간 길지않았으며 낮에 로비라운지 그냥 이용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북카페 커피 맛과 가격도 너무 좋았구요

 

객실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안 호수 뷰를 볼수있어서 서프라이즈를 해주는 것만 같았어요 객실 층고가 낮았지만 전 아늑하고 너무도 좋았어요 오래된 현대 호텔의 건물이었지만 전혀 그런 느낌없이 아주 깨끗했거든요 객실 안 욕실도 넓었구 넉넉히 입구에서 옷 수납 부분도 특히 맘에들었어요

 

젤 좋았던부분은 역시나 호수가보이는 리버뷰였네요. 가을이라 예쁜 단풍들과 예쁜 산책로 하며 아기자기 꾸며놓은 것들이 마치 지친육아의 휴식처였을 만큼 황홀했어요. 무엇보다24개월 아기가 있다보니 키즈 카페인 원더랜드 추천드려요. 작은 회전 목마를 연상케하는 예쁜 장소와 밖의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게끔 되어있더라구요. 너무도 만족하며 아기와 즐겼네요. 그리고1층에 경주나인(예쁜 포토존)이 마련되어있어요. 아이보다 엄마인 제가 심쿵했네요.

 

 

경주상점 엔 먹거리가 준비되어있었어요 와인가격도 저렴해서 기분내기 좋았구요 마켓338이 늦은시간 테이크아웃 할 수 있어서 치킨세트 주문해서가져 올라왔는데 가격도 저렴했구 맛있었구, 야식 즐기기 부담없는 가격 이였어요. 모든게 완벽하고 즐거웠던하루 ! 젤루 추천드리고싶은 부분은 조식이예요. 층고가높아서 뭔가 더 커보였던 더플레이트 !거기다 예쁜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아침식사였어요. 맛은 사실 힐튼에서 실망을 하다보니 큰 기대감이 없었는데 여기 조식 맛집이네요!!! 조식 생각이나서 또 오고싶어요. 어떤 호텔이건 아침조식이 맛이없으면그날하루 기분이 별로좋지않았는데 완벽해요!!!!!키즈라인두 너무 맛있구요. 저희 아기가가 감탄사를 연발하며 먹더군요 얼마나 뿌듯하고 행복했던지^^

 

다먹구 산책코스 또한 굿!!!1박2일이 너무도 아쉬웠어요 여긴 예쁜호슈뷰가 있다보니4개절의 모습들을 다 보고싶어지는 곳이네요. 그리고 아기자기하고 예쁜 볼거리가 많아 정말 알차게 호캉스를 즐긴 기분이예요. 호텔 하나로 너무 예쁜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라한 직원 모든분들에게 너무도감사해요 ♡겨울엔 수영장을 아기와함께 이용해보고 싶어지네요!! 경주를 간다면 먼저 떠올려지는건 라한일것같아요♡ 다시 조식먹으러 갈께요~~~~~~안녕~~~~~1박2일이 너무도 아쉬울만큼 좋았던 라한 셀렉트 였어요♡ 

 

 

경주 라한셀렉트 세 번째 방문자 후기

 

3시 조금 넘어서 체크인하러 갔는데 생각보다 한 5분만에 체크인 한거같아요.객실은 청결하고 방 크기 확보를 잘해둬서 넓게 사용가능했어요. 넷플릭스나 그런건 없던거 같은데 프론트에 확인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일회용품 없는 거는 하우스키핑에 연락하시면 룸서비스 다 해주세요! 디너는 안먹구 조식으로 먹었는데 조식이 4만원이라 좀 가격대가 있지만 생각보다 다양하고 먹을만 했습니다! 뷰도 퇴실할 때 호수뷰도 봐보고 객실은 마운틴 뷰였는데 이뻣어요. 근데 산책 할 코스도있고 황리단길도 15분정도면 가서 위치도 굿입니다 ^__^ 야식도 12시까지가능해서 시간 여유있어욤.

 

 

경주 라한셀렉트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옛날 현대호텔일때 가보고 라한은 첫 방문이네요. 문 열자마자 보문호가 보이니 힐링되는 기분. 조용히 머리 식히며 힐링하긴 좋아요.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조식도 그런대로 나쁘진 않았고 방 컨디션도 좋았아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주변에 상권이 없다보니 호텔내 시설을 많이 이용했는데 음식이 다양하지 않았어요. 호수뷰는 오후내내 햇빛이 너무 강해서 계속 커튼을 치게 되네요. 담에 투숙할때 반대 쪽 숲 뷰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경주 라한셀렉트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예약할 때 호수뷰가아니라 마인트 뷰여서 별 기대 안했는데 넘 존예ㅋ 가을이라 단풍이들려고 나무가넘 예쁘더라구요. 방도 크고 욕실도 크고 욕조도 있어서 아이가 잘 놀았어요. 침대도 푹신하고 생각보다 객실이 조용해서 푹 잘쉬다왔네요.

 

 

바로 앞에호수를 끼고 산책로도있어서 일몰에 맞춰 산책도하고 아침엔 간단히 조깅도했어요. 다만 근처에 상가나 식당이없어서 음식은 포장해와서 먹는 걸추천합니다. 다음에 경주에 온다면 힐튼보다는 여기로올겁니다. 잘쉬다갑니다.

 

 

 


실제 방문자들의 경주 라한셀렉트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