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 힐튼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경주 힐튼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경주 힐튼호텔 정보 

 

 

보문호수 부근에 위치해 경주의 주요 관광지로의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경주 힐튼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가을 단풍 구경에 라운딩 하고 힐튼으로 왔네요. 킹베드라 넓어서 좋았고, 베게가 길어서 좋았네요. 칫솔 치약은 가져가세요. 안가져가면 천 원에 쓰고 나중에 갈 때 지불하면 되네요. 수건은 큰 거 2개 중간 2개 작은거 2개라 더 추가했네요. 비용은 따로 없어요.

 

TV채널이 30개도 안나와서 실망했네요. 그것도 BBC이런거 나와요...저녁은 멀리 가기 귀찮아 힐튼 앞 보문 한우 갔고요. 조식은 6시 30분부턴데 가격은 4만원 라한이랑 비슷한데... 종류는 라한이 먹을께 더 많네요. 밖에서 창문으로 방 안이 훤이 다보이니 커튼 치고 있어야 하네요. 창문에 뭔가 차단 필름같은게 안돼있어요. 환기 창문 열리는 건 좋네요.

 

 

경주 힐튼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생일기념으로 경주를 가게되서 오게된 힐튼 호텔. 소문대로 좋은 위치, 객실 컨디션, 수영장, 조식 등등 기대하며 디럭스룸으로 묵게 되었습니다. 욕조 선택이 트윈룸, 패밀리룸만 해당되어 걱정중인찰나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패밀리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서 많이 감사했습니다.

 

경주월드가 주변 바로 앞에 있어서 발코니 문열고 나오면 롤러코스터 비명소리가 꽤나 인상적이었습니다(발코니 문닫으면 방음은 잘됩니다) 조식이며 수영장이며 모두 만족스러웠고, 경주 또 오게되면 재방문 할거 같습니다.

 

 

경주 힐튼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제가 힐튼에 기대가 큰가요..? 음..우선..객실의 상태는 조금 먼지가 많다..였습니다ㅠ 아이들을 데리고 경주에 처음으로 여행을 왔는데 블랙! 숙소 치곤..분위기도 어둡고..오래되서 그런가? 객실 안에 책상 위며 전화기등..먼지가 뿌옇게 쌓인게 모든 조명이 전화기 터치인데.. 아이들하고 지내기엔 좀 찝찝한 느낌이였어요ㅠ

 


아침 조식은 아이들 부분은 많이 배려 해놔서 만족했지만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너무 짜서 경상도 음식들이 짠가? 라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음식이라면 절대 가리지 않는 친정 엄마께서도 짜서 못먹을 정도..베이컨은 한 입 먹는 순간 소금..ㅠ
유레카.조식 모두 패키지로 구매했는데도 서울서 거리가 워낙 멀다보니 유레카도 이용못해보고..제가 너무 힐튼에 대한 기대가 커서 그런지 경주 힐튼의 객실과 아침 조식은 조금 실망으로 돌아가네요~

 

 

경주 힐튼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목금토 2박3일 유레카 패키지 이용했어요~조식 2인 포함이였어요~라한 호텔과 비교하며 엄청 많이 고민했지만 유레카와 안녕경주야 포기할 수 없어서 힐튼으로결정했어요~오래된 호텔이지만 룸 컨디션 괜찮았고, 직원분들 친절했습니다~


유레카 오전/오후나뉘어져있어서 둘 중 하나만 이용해야해서 그 부분은 조금 아쉬웠네요ㅠㅠ오전 이용시 오후1시에 나와야했어요ㅠㅠ오후는 1시3분부터이용했구요~
조식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음식은 맛있었습니다^^즐거운시간보냈어요~

 

 

경주 힐튼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전날에는 라한에서 묵었는데 평일인데도 추석 전이라 그런지, 수요일과 목요일 가격이 두배나 차이나서 수요일은 라한에서 묵고, 목요일은 힐튼으로 옮겨왔어요. 힐튼은 가격 차이가 거의 없더라구요. 결론적으로 잘한 거 같아요! 라한은 처음 갔는데..먼지가 너무 많아요..객실이며 엘리베이터며 먼지가 수북해서 하루만 경험한 걸로 충분했답니다..^^....

역시 경주하면 힐튼이죠~~ 바로 옆에 경주월드가 있어서 경주 월드에서 마감까지 놀다 나와서 호텔 옆에 바로 스벅이 있어서 스벅들고 자유롭게 체크인했습니당. 객실은 드라켄뷰였어요. 어두워서 불 빛만 보였는데 아침에 보니 생각보다 뷰가 좋았어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바닥이 카페트여서 아쉽 ㅠ 여튼 체크인하고 룸서비스를 시켜먹을까했는데 애매해서 호텔 내 중식당 실크로드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예약이 다 차 있어서 못먹을줄 알았는데 마침 운좋게 들어가게되어 맥주랑 짬뽕 깐풍기 시켜먹었습니다. 깐풍기 존맛탱 다들 깐풍기 드세요!!!!!!!!! 짬뽕이 맛잇다고 블로그 찾아보고 방문했는데 맥주에 깐풍기가 크.. 정말 맛있어요! 강추☆ 다음에도 경주에 호텔을 오게되면 힐튼연박하고싶네요~!

 

 

 


 

경주 라한셀렉트 방문 후기

 

경주 라한셀렉트 방문 후기

경주 라한셀렉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경주 힐튼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