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엘리시아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엘리시아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엘리시아 호텔 정보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깔끔하고 깨끗한 부티끄 호텔입니다

 

호텔 주변으로 해운대 시장 및 맛집등 먹자 골목이 잘 형성되어 있으며 해수욕장, 동백섬, 달맞이고개 등 관광명소의 접근에도 용이합니다

해운대해수욕장과 약 50m 거리로 바로 앞에서 해운대의 젊음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입지 조건입니다

 

 

엘리시아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해운대 엘리시아 호텔 정말 최고입니다 ~~~ 
사진으로 본것보다 훨씬 더 예쁘고 쾌적하고 !!! 직원분들도 짱짱짱 친절하시고 ~~~ !!! 

 

서울에서 왔는데 앞으로 부산 해운대 갈 때마다 재방문 의사 1000000% 오조오억배입니다 
엘리시아 호텔건물 바로 1층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너무너무 편리했고 ~~~ 

 

 

 

 

시장 등 번화가 거리도 바로 뒤에 있어서 먹고 놀고 즐기기 짱 좋은 장소
완전 강추입니다 ~~~~~~~ 최고 앞으로도 사업 번창하시고 복받으십쇼 !!! >ㅇ<

 

 

엘리시아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고층뷰 너무너무 이뻤어요 창도 커서 뻥 뚫리고 너무 힐링했어요ㅎㅎ 침대도 은근 커서 두명이서 넉넉하게 잤어요! 
세면대는 화장실 안이 아니라 바깥쪽에 있어서 당황했지만 손 자주 씻기는 편했어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에어컨 소리가 너무 컸어요ㅜㅜ 달달 거리는 소리..? 
그거 빼면 다 만족해요  소리만 안난다면 재방문 의사도 있어요 위치도 해운대 바로 앞이라 너무 편했어요

 

 

엘리시아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우선 장점부터..가성비가 끝내주죠.  해운대 중앙광장 앞 오션뷰. 
파도소리가 시끄러울 정도로 가깝고 완벽한 오션뷰. 인터넷가 보다 저렴한 요트투어….

단점으로는 많은 리뷰에서 방음을 얘기해주셨죠. 
4층bar인지? 늦은밤까지 너무 재밌게 노시는 것 같았어요. 

어떤 분 리뷰처럼 남자들끼리 단체로가서 밤늦게까지 술먹고 놀아야지 연인들은 조금은 스트레스 받을듯.

 

 

엘리시아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8살 아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급하게 예약하고 잠만 잘꺼라 저렴한 숙소로 예약했는데 사진을보니 그럴싸 하더라구요
위치도 제가 아는곳이고 여태 여행다니며 갔던 곳 중 제일 저렴한곳이라 반신반의 했지만 사진에 속은 제가 바보였죠

정말 최악..놀다가 잠만 자면 되겠지 했는데 남편이 도저히 저 욕실에서 씻기 싫다고 인상을 쓰고 ;;
제가 예약한거라 조용히 있었는데 남편이 제발 딴데 가자고 그래서.. 그냥 돈 버리고 체크아웃하고 나왔네요

얼마 안떨어진 곳 다른 비지니스호텔에서 같은가격 지불하고  훨씬 괜찮은 환경에서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사진에 속지마세요 화장실 물때 곰팡이 벽지뜯긴거 쾌쾌한 냄새 소음 다 괜찮으시면 예약하셔도 될 듯..

 

 

엘리시아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일단 뷰가 참 좋음......뷰가 좋아요... 뷰가 좋습니다... 뷰가 다해요..
근데 창문.. 너무 더러워용.. 창문이 더러워서 바다 볼때 쪼꿈 당황..? 희희

그래도 해운대 바다가 너무 예쁘게 보여용..뷰가 좋고.. 뷰가 좋고...
방음..은 정말 최악이요...ㅋㅋㅋㅋㅋㅋㅋ옆 방에서 문 닫으면 기절합니닼ㅋㅋㅋㅋ
자다가 깜짝깜짝 놀랫네옄ㅋㅋㅋㅋ암튼 뷰가 다 했어요...

 

 

엘리시아 호텔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엄마와 함께 갔던 첫 부산여행이었는데
너무너무 좋은 추억 만들고 온 것 같아서 기분 좋습니다 ㅎㅎ

특히 진짜 뷰가.. 진짜 좋았어요 엄마도 너무 좋아하셨구요 ! 
체크인하고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탄성질렀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침대가 객실 미리보기에서 봤던 것과 위치가 달라서 처음엔 엥? 다른방인가? 싶었는데 

그냥 단순히 침대를 옮긴거더라구요 ! 근데 오히려 옮긴게 더 나은거 같아요 ㅎㅎ 
침대에서 눈 뜨고 일어나면 바로 바다가 보이니까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오랜만에 몸 좀 담구고 싶어서 욕조 문의했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잘 대응해주셔서 화장실쪽 욕조 잘 사용하고 왔습니다 !
제가 사용했던 방은 사진에서 보던것과는 조금 더 좁은 느낌이었지만 2명이 쓰기에는 적당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빗, 칫솔치약, 샤워스펀지 등등 일회용품은 따로 로비에서 구매하셔야하니 참고하세요!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시긴합니다 ㅎㅎ 싸긴하지만 짐여유있으신분들은 챙겨오는게 좋을거같아요! 

객실 내 드라이기는 있고 고데기는 없습니다!!
--정말정말 만족했던 숙박이었고 
다음에도 해운대에서 숙박할 일 있으면 여기로 특히 이 방으로 다시 예약하거 싶어요 ㅎ

 

 

 

 

 

 

 


광안리 호텔1(호텔원) 방문 후기

 

광안리 호텔1(호텔원) 방문 후기

광안리 호텔1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

bbucketlist.tistory.com

호텔 센트럴베이 광안리 방문 후기

 

호텔 센트럴베이 광안리 방문 후기

호텔 센트럴베이 광안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엘리시아 호텔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