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롯데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롯데호텔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롯데호텔 부산 정보

 

650개의 다양하고 모던한 객실, 6개에 이르는 최고급 레스토랑이 내점하고 있는 초대형 호텔 입니다

 

최상의 숙면을 위해 롯데호텔 자체 브랜드 he:on 베딩 시스템이 전 객실 적용되어 있습니다

 

 

롯데호텔 부산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이번 부산여행 숙소로 롯데호텔 부산을 선택한 이유는 역시 위치입니다. 

대부분 부산여행하면 오션뷰만 생각하지만 시티뷰도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우선 롯데가 5성급 호텔이라 연식은 조금 되었지만 세심한 부분에서 역시 클래스 차이가 납니다. 

 

 

직원들 친절하고 조식도 훌륭하고 크게 흠잡을데가 없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한 위치가 좋아 해운대 광안리 가기 편하고 부산역도 가까워 고속철도이용하는 여행객에겐 최적지입니다. 

주변에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아 편의성도 좋습니다. 롯백과 붙어있는 것도 편리하고요. 
현재 야외수영장 리모델링중이라 그 부분이 아쉽지만 야외 수영장 오픈하면 또 찾을 것 같네요.

 

 

롯데호텔 부산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롯데호텔 정말 좋았어요. 정말 푹 쉬고 왔습니다! 서면역에서 가까워서 도보로 이동하기도 편리했고,
백화점, 전철과 연계 되있어서 백화점 쇼핑이나 음식 점 이용 & 부산 다른 명소 이동하기에 좋았구요

탁 트이고 산까지 보이는 시티뷰 정말 좋았구, 침구 정말 정말 폭신하고 좋았어요! 
지어진지 오래된 호텔이라 인테리어가 너무 올드하면 어쩌나 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고풍스러웠고 깔끔했구요,

 

직원분들 하나같이 다 친절했구요! 사우나, 핼스장도 잘 이용했습니다^^ 
다만, 윗층 투숙객이 그러는건지 2박 3일 묶는 내내 주기적으로 쿵 쿵 소리가 나서 좀 놀랐어요. 

이 점만 빼면 너무 좋았고 다시 재방문 하고 싶을 정도네요^^

 

 

롯데호텔 부산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위치가 좋아요! 

공항이랑 가깝고, 인근 관광지랑 가까워요 객실 상태는 너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5성급이라 친철해서 너무 좋았아요

불편한거 하나도 없었고 롯데 백화점이랑 연결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녁에 택시타고 자갈치 시장 가서 백화양곱창먹고 
야식으로 로봇으로 배달해주는라면 먹고! 그 다음날 개금밀면가서 해장 완벽하게 했어요


부산에는 좋은 숙소도 많지만 친절함과 위치 선정, 편안함은  롯데호텔 부산이 최고였습니다!

다음에 다시 재방문 하고 싶어요!

 

 

롯데호텔 부산 네 번째 방문자 후기

 

5성급답게 엘베 크고 럭셔리 화려함. 
휘트니스는 어르신들이 많고(인바디 무료), 사우나는 동네 목욕탕처럼 사람들 득시글 댐  
25m레인 수영장이 깨끗하고 조용해서 강추함. 

방 깨끗하고 욕조 있고 화장실 거울이 다각도로 3면인 게 특이. 사우나도 무료라 욕조 이용 안함. 
환승역인 서면역이라 교통넘좋으나 시티뷰는 그닥.  조식 뷔페가 짜지만 종류 많고 맛있었다. 


워터파크 신설중임. 롯데백과 명품관.지하철 끼고 있음. 노후됐지만 위치편하고 싸서좋다

 

 

롯데호텔 부산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부산여행을 계획하고 대중교통 이용하기 좋은 곳으로 찾다가 예약했어요. 
환승역인 서면역이랑 연결되어있어서 여기저기 다니기 편했어요. 

가져간 차는 호텔 주차장에 계속 주차해뒀고 체크아웃시간 지나서까지 이용 가능했어요
백화점 식품코너에서 간식 사다먹기도 편했고 

숙소도 오래되었지만 잘 관리된 느낌이라 좋았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고요. 

사우나도 사람 많지 않아서 잘 이용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고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 부산에 다시가게 되면 여기 다시 예약할 것 같아요.

 

 

롯데호텔 부산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어머니와 즉흥적으로 호캉스 왔는데 여태 호캉스중 가장 조용하고 편안하게 잘 잤어요.
결혼 첫날밤에 롯데호텔에서 1박했었는데 6년만에 다시 방문해서 감회가 새롭더라구요ㅎㅎ

 6년전에 비해 냉장고안 음료수가격이 저렴해진거같아요. 
그때는 콜라7천원이였는데 지금은 2,500원밖에 안해서 놀랬어요ㅎ

 


저녁,아침 룸서비스 시켜봤는데 피자도 치즈듬뿍에 맛있었고
아침 한세트시켰는데 두명이서 배부른게 먹을정도로 양도 많았어요. 

직원분들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5성급은 다르구나 싶더라구요ㅎㅎ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하고싶네요ㅎ1박2일동안 행복했쪄염❤❤

 

 

 

 

 


서면 라이온호텔 부산 방문 후기

 

서면 라이온호텔 부산 방문 후기

서면 라이온호텔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솔라리아 니시테츠 부산 방문 후기

 

솔라리아 니시테츠 부산 방문 후기

솔라리아 니시테츠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시티센터 방문 후기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시티센터 방문 후기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시티센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롯데호텔 부산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