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라마다 앙코르바이윈덤 해운대 방문 후기

라마다 앙코르바이윈덤 해운대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정보

지하철 해운대역 3번출구 앞에 위치하여, 해운대거리와 해운대해수욕장을 도보로 이용 가능합니다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보통 좋은 숙소에 묵더라도 방음이라던가 엘리베이터라던가 사소한 것 한가지라도 불만이 생길 수 있기 마련인데
여기 묵으면서는 정말 맘에 안드는게 하나도 없어서 신기했어요

장점을 쭉 나열해볼게요 일단 위치가 너무 좋다.
해운대역이랑 버스정류장이랑 다 해운대 숙소들 중에서도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뚜벅이들에게 최고 강추

외관, 편의시설이 좋다.  내부가 좋아도 입구나 외관이 별로면 기분이 아쉬운데 역에서 바로 보이는 고층 외관과

건물 1층에 스타벅스, 이마트24, 와인샵 등 딱 필요한것들이 있고 바로 앞에 다이소, 올리브영, CGV이 있다.

방이 널찍하고 화장실 깔끔하고 수압 세고 온수 틀면 바로 나오고 비데 있다.
조식이 맛있고 알차다.  직원분들도 많이 계셔서 음식 보충이 빠르고 식기도 바로바로 치워주신다.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시고 연박시 룸메이크업이 아주 깔끔하고 완벽하다.
부산여행 갈건데 뚜벅이다? 무조건 여기 연박 추천합니다.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부산여행 1박2일로 잡고 여행하는데 오랜만에 가는거라 숙소잡기가 고민이었습니다.
첫날 해운대쪽에서 많은것을 해야해서 영도쪽에 하려다가 여기숙소로 바꾸었는데 정말 잘한것 같아요.

부산역에서 바로 지하철타고 해운대역 바로 근처에 있네요.  해운대 해수욕장따라서 걸으니 미포 역 캡슐열차타고
저녁에는 해* 장어덮밥예약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숙소에서 멀지않아 좀쉬고 저녁먹으러 갔어요.

저녁에는 걸어서 더베이 101가고 그다음날 아침 호텔주변에 에스프레소 커피 마시는곳이 있어

한 잔 찐하게 마시고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가는버스가 근처 가까이 있어 타고 쉽게 갈수 있었어요.

잠도 많이 걸어서 푹잤어요. 위치가 좋아 다음에도 이용할것 같습니다.

바디로션이 없어서 바로 옆건물에 다이소가 있어 이용했어요.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벌써 3번째 간 라마다 호텔이네요 해운대 가면 꼭 라마다에만 가요 ㅎㅎ
4층에 제빙기 있어서 얼음 마음껏 먹을수 있어서 최고에요  얼음컵 살 필요도 없고 마음껏 먹고 나왔네요 ㅋㅋ

근처에 맛집많고 해운대 도보 5분 거리고 방음도 잘되서 완전 푹자고 퇴실했네요
프런트에 짐도 보관할수 있고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100점 만점에 100점입니다 ㅎㅎ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네 번째 방문자 후기

해운대 해수욕장과 가까워서 수영복 입고 바다 다니기 좋았습니다..
근처에 먹을것도 많고 음악분수처럼 볼 거리도 잇고 오락거리도 잇고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도 근처에 잇어서 이용하기 너무나 좋았습니다 주차 아저씨도 너무 친절하시고..
룸은 작았지만 그럭저럭 지낼만 했습니다 근처 공사중인 건물이 잇어 아쉽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부산여행 처음가서 해운대역 근처 숙소 알아보다가 라마다호텔 예약했는데
역 바로 앞에 있고 1층엔 스타벅스, 편의점 등 접근성 매우 좋아요.

해운대 해수욕장 걸어서 10분 거리여서 물놀이 댕겨오기 좋아요.
방음도 좋고 침대도 푹신해서 좋고 에어컨도 시원해요 .

한 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엘리베이터가 너무 느려요,,
고층부 이용객들은 엘리베이터 2개로만 이용하는데 불편한거같아요. 해결방안이 좀 필요해보여요.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카카오 내비에서 호텔 반대편으로 데려다줘서 당황하였습니다
어디에서는 비지니스 호텔 다른 곳에서는 4성급 호텔이라고 했었는데, 규모가 큽니다

소파나 카페트에 얼룩 자국이 있어서 약간 보기가 불편했습니다
냉장고가 입실하고 가동이 되어서인지 시원함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냉동이 전혀 되지 않음이 불편했어요.

개별 샴프,린스,워시가 아닙니다.침실, 욕실이 좁은 느낌입니다.
직원들은 충분히 친절합니다. 침구류가 정말 좋아요.

앞에 아파트 공사중이라 오전 6시부터 소음이 있었습니다.
아파트가 다 지어진 후 재 투숙 의사는 있습니다.

부산 호텔 더 마크 해운대 방문 후기

호텔 더 마크 해운대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

bbucketlist.tistory.com

부산 MS 호텔 해운대 방문 후기

MS 호텔 해운대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실제 방문자들의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